홈페이지 >

보슨년회 주제: 사랑?

2009/3/14 15:17:00 54

이번 해에는 09 겨울 봄이 열리고 글로벌 금융위기에 이르기 때문에 이번 연회의 중요성과 인덱스 의의의는 매우 크다.

본계연회의 주제를'사랑'으로 정했다. 블리브 일각에서는 평생고용제가 해제된 오늘날 브랜드가 인재를 끌어당기고 직원들의 관건을 자극하는 요인 중 하나다.

브랜드는 기업 내부에서 보슨그룹의 기존 직원과 잠재적인 인재에 대한 감정적 약속과 신의적 조소를 집중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 때문에 그룹에서는 모든 직원들의 절체감을 시종일관 중시하고 직원들의 정서를 집중시켜야 직원들의 적극성과 성장 격정을 충분히 동원할 수 있다.

관리층은 연간 브랜드가 내부에서 퍼지는 중두극으로 기업 문화의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 중요한 부도자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로써 이번 해회의 주제와 기조가 최종 결정됐다: 사랑과 believe 교체 공생의 기조 위에 있다.

또한 기업이 더욱 심층적인 성격과 심각한 도전에 직면하는 각오와 모든 보슨들의 뜻을 이루며 서로 돕고 믿음, 발전을 도모하는 동지의 향을 도모하고 있다.

“ 사랑 ” 과 동시에 “ 사랑 ” 은 또 하나의 감사와 보답을 대표한다.

내면에 대한 모든 관심기업이 엄중한 도전과 생존, 발전의 리더와 일반 소비자의 존경과 감사를 표하고 있다.

"LOVE"로 영어 표현

더 깊은 의미를 얻을 수 있다: “ LOBOROROUS (근면한) 에너지, 열정과 실간 직원이 모여 팀워크를 보여 대대적으로 보유하고 있다.

133차 V:VALUABLE (가치 있는) 웅심만만, 착실하게 다방적 가치 실현.

EARNEST (성실하고 정의로운 모습으로 앞길을 마주하고 있다.

‘사랑 ’과 생기 있는 기업은 허세의 많은 지탱이 이어질 것이며, 하나하나 서로의 이해와 믿음, 사랑과 애정이 필요한 조건과 요소가 될 수 있다. 이런 기업은 단결과 단결을 갖추고, 무너지지 않는, 자연적으로 연회 주제의 절반 ‘베리브 ’를 도입한다.

1333, 사랑과 신뢰의 융합: "사랑과 베리브는 오랜 연마 속에서 점점 융합되고 있다. 심지어는 무한한 생기와 활력과 활력을 내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정신은 전승을 통하여 외부로 확장할 때 사회적 영향, 사회의 중대한 정신자원이 될 수 있다.

우리 는 일종 의 이상 을 숭고한 상태 의 목표 를 적극적 인 태도 와 마음 에 맞 은 신뢰 와 사랑 은 밤 을 망연 한 불탑 이다.

  • 관련 읽기
다음 문장을 읽다

산시 마케팅 센터 왕금령 사장은 연회에서 연설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