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그룹이 젊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세계 의류 신발 모자 망에 따르면 1980년대 홍콩 대리
부츠
레비즈 청바지와 기가한 조류에 민감한 심가웨이와 그의 아이티그룹은 국내외 조류에 의존해 영향력을 얻고 있다. 현재 이 우세는 사라지고 있다.
I.T
이름과 정보기술은 상관없다. 인코미에서 이니셜 (Income) 에서 이니셜 (Income) 에서 이니셜 자모 (Income) 를 취득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한다.
그것은 기존 브랜드: izzue, b + ab 과 AAAPE 등, 300개 이상의 카드와 디자이너 브랜드, Off -White, Kenzo, Tsumori
최초로 대륙에서 개척하다
브랜드
집합점 (Select) 은 현재 70개 작은 i.t (자체 브랜드 위주, 중급 해외 고거리 브랜드) 와 최근 30대 아이티 (주요 디자이너 브랜드와 고가 브랜드 브랜드가 있다.
1천 2천 평방미터의 점포에 10여 개의 브랜드가 집합되어 있으며, 아이티그룹은 중에서 잘 팔린 브랜드를 따로 개점했다.

I.T 모두 어떤 브랜드를 팔아요? 업무 구성?
10월 24일 아이티그룹은 2017 ~2018 재년 반년보에 그리 낙관적인 것 같지 않다.
2017년 3 ~8월 총 수입은 0.2%로 36.5억 항구였다.
역시 좋은 소식은 반기 순이익이 54.7% 증가하고 6040만 홍콩달러다.
이윤의 성장은 주로 환율과 합자경영업체인 주로 노불백화점의 상황이 개선됐다.
노불백화점을 포함한 베이징 문점을 포함한 합자경영은 지난해 389만 위안을 적자 했으나 올해 411만 위안을 차지했다.
그동안 부실한 적자가 좁은 것은 아이티그룹이 처음으로 부처의 영리를 언급한 것이다.
또 500만 위안은 환율에서 온 수입이다 (net) 은 익스체인지 게인즈 (net) 로 지난해에는 적자가 있다.
이 반기는 홍콩과 마카오 시장이 계속 수축되었다.
대륙 총매출이 7.3% 증가했으나, 거의 새로운 가게를 열고 있는'이 상반기 동점만 0.9%(작년 같은 기간 동점 매출이 4.6% 증가했다.
1년 이상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쇼핑을 하러 온 것은 없다는 얘기다.
동점 판매와 매출에서 평가하면 만족스러운 성적이 아니다.
올 상반기 -3월 초와 8월 말, 아이티그룹이 두 번'감은 할인'을 진행했다. 작은 i.t 은 저렴한 할인 이후 3번 혹은 4번 할인 혜택을 줄 수 있다.
그래도 더 많은 소비를 시킬 수 있는 것은 없다.
6월부터 새로운 액션을 펼쳤고, 8월 아이티그룹은 처음으로 모델인 우이범을 선보였다. 상하이 육군 입에서 중국 대륙 지역의 둘째 부처님 백화점을 내놓겠다고 선언했다. 9월 온라인 상성 ITeSHOP, 그리고'실험적'의 신규 소매업적 시도'i.t'을 1031. blue blue blue block, zi.ti.ti.

I.T 그룹은 예년 동점 매출 변화 (자료: I.T 재보)
9월 말부터 최근까지 상하이 지하철 일부 주요 사이트에서 당신은 일련의 작은 i.t 브랜드의 광고인 b +ab, izue, 5cm, mini cream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밀집의 동향은 대륙 시장의 성장이 완화되는 원인이 아니라는 것을 말하기 어렵다.
아이티그룹에 대해 소비자 확대 (더욱더 대중화된 시장)은 매우 급박하고 중요해졌다.

스타와 가까워졌지만 두 달 전 아이티가 처음으로 그룹 모델이 됐다.
얼마 전에 그들은 심양과 서주에서 새로운 집합점 zi.Ti.Ti.Ti.Ti.Ti.t i, 작은 i.t 주력 브랜드보다 더 낮은 제품을 판매했다.
‘갱년경화 ’라는 점포 중 두 개의 새로운 브랜드인 그리니시핑크와 CCABB (우리가 추산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위의의 차이와 주력 브랜드는 izzue, b + ab 이 약 100 ~200원 정도다.
아이티그룹 이사, 아이티의 중국 최고경영자 진혜군은 "새로운 브랜드를 예전엔 우리 제품 가격이 비교적 높은 손님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가격 (성가비)는 크기 i.t 가 소비자들에게 의혹을 받는 원인 중 하나다.
콩잎과 무엇을 살 만한 관련 토론에서 i.t'할인 후에는 비싸다'는 목소리가 적지 않다.
일부 잠재적 혹은 비충실한 소비자들이 타오바오나 자아라 같은 가격을 더 낮춰 패션주 및 T 대의 트렌드를 따라갈 수 있다.
물론 I.T 정가가 비교적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광저우의 화이트칼라 샤론이 가격에 대해 언급할 때 예전에는 그 가격이 매우 높다고 생각했다.
지금 그 자리는 별로 바뀌지 않았지만, 우리에게는 가격은 더 받아들일 것이다."
그녀는 평균물가 상승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현재 i.t 는 가격에 민감해서 떠나는 소비자를 끌어들일 계획이며'가격 더 친민'을 통해 소비력과 아이zue 등 브랜드의 젊은 소비자들에게 더 빨리 접근할 계획이다.
그러나 현실적인 문제는 i.t 의 가격이 유행에 가까워졌을 때, 그것이 정말 우세한가?
{page ubreak}
저선 도시로 진입하는 것도 소비층을 확장하는 표현이다. 이런 포석은 2011년 전후부터 시작된다.
요 2년 동안 그것은 경로가 가라앉기 시작했다.
지난 재년 I.T 그룹은 상주, 귀양, 곤명, 제남, 태원, 남녕, 장춘 등 도시에 들어갔다.
올해 상반기에 또 서주에 들어갔다.
현재 29개 도시에는 모두 배치 판매가 있어 600개 매장 중 300여 개가 베이징 상해에 있다.
현재 우리는 슈퍼 도시의 배치점이 상대적으로 상위되었고, 제2제대 성회도시에 이르는 우리는 육륙 속속속히 포착되고 있다.
미래는 삼사선 도시에서 깊이 경작할 것이다.
진혜군이 기자에게 알리다.
이 곳에서는 i.t 는 인지도가 전혀 없다.
일부 소비자들은 일선 도시의 중점 상권에서 i.t 를 보았다.
복건주에서 고2 모엽은 그녀의 누나의 입에서 i.t 과 깃발 브랜드를 알고 상하이, 광저우와 홍콩을 여행할 때 구매하러 갈 것이다.
여기에 최근 열도가 높은 대변인 크리스범을 비롯해 새로운 젊은 시장을 열기가 쉬울 수도 있다.




가게.
앞서 아이티그룹은 전기 업체를 중시하지 않았고 지금은 전략도 바뀌었다.
그는 2012년 공식 상가를 내놓고 천고양이로 진입했으나 당시'시험수만'이었다.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진혜군은 당시 천고양이가 팔았던 제품들이 시즌이 지나 주로 재고 역할을 했다.
"당시 손님들이 평균 소비 단가가 너무 낮았기 때문에 당시 손님이 우리 i.t 쪽과 가장 잘 맞는 것은 아니었다."라고 그가 말했다.
패션 소매의 경로가 이미 변화했다.
늘 자랑하던 사치품 브랜드는 구시시티, 치바치, 디오도 중국에서 인터넷 쇼핑이나 사교 매체에서 독점 제품을 판매한다.
YOHO! Hypebeast 와 같은 트렌드 패션 사이트는 최근 해에도 전기업체에 가입한 진영: 2016년 Hype비스트가 홍콩에 출시되었고, YOHO! 작년 매출은 20억원에 이른다.
{page ubreak}
젊은 소비자들은 실체점을 둘러보는 시간을 휴대전화와 컴퓨터에 소비할 수 있다.
심천에서 일한 Isabella 는 "최근 1년 동안 실체점 구경을 많이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최근 캐버와 프리 코리아를 자주 사용하고 있다.
그녀는 이전에 홍콩의 크기 아이티에 쇼핑을 가기도 했다.
또 다른 문제는 해타를 선택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으며, 이들은 아이티와 같은 ‘중간상 ’을 통해 대리 브랜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다.
중국 전자상무연구센터는 2018년 중국의 해타가 3560만, 해타의 규모가 1조 위안에 이를 것으로 예측했다.
이런 충격 하에 I.T 그룹은 조급해하지 않을 리가 없다.
5년 전'시험물'과 비교하면 올해 아이티의 전기업체는 더 그럴듯해 보인다.
그는 쿤산에서 물류센터를 세웠고, YOOX 와 캐버드전도에서 일한 조만니 (Govanni)를 불러 다시 설립한 전기업체를 관리했다.
현재 브랜드 Fingercroxx Fred, Fred (Werry, AAAPE, CHOCOLTE 등 브랜드가 단독 천고양이 가게를 개설했다.
진혜군은 현재 선상에서 가능한 한 동가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올해 다시 전기업체를 습득하고 나서 그는 "아직은 건강과 온건한 편이다"고 말했다.
이후 이 추세를 유지할 것인지 아직 알 수 없다.


전기상 외에 모든 사람들이 새 소매를 이야기하고 있다.
I.T 그룹도 다양한 시도를 했다. 예를 들면 7월 항저우에서 한 집 i.t blue (i.t blue) 가 일가를 가졌다.
이 가게는 기존 아이티의 가장 큰 차이는 실내 디자인에서 소비자들이 사진을 찍어 친구들 등 소셜미디어에 대한 수요를 고려해 이 가게에서 주스 (의류 브랜드 커피음료를 파는 것은 신기하지 않다).
아이티그룹은 홍콩에서 더 많이 시도했고, 거기의 작은 아이티 3ce 등 브랜드 뷰티 등을 판매했다.
올 상반기 아이티와 일본 디저트업체 클리퍼 S (FRP) S 는 10인데카크와 협력해 이 브랜드를 홍콩에 끌어들였다.
최근 6개 매장이 있는 홍콩 디저트 브랜드 SIFT 를 인수한 두 가지 조치는 진혜군이 중국 대륙 아이티 매장에서 레스토랑을 끌어들일 수도 있다는 것을 연상케 했다.
가게 설계를 업데이트 하든 음식에 끌어들든 체험을 강화하기 위해 손님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아무래도 세일 때만 제외하면 대부분의 작은 i.t 매장은 자ara나 우아한 옷고랑은 너무 쓸쓸하다.


i.t blue block 실내
2003년 중국 대륙 시장에 진입한 후, 오랜 시간 동안, 항조와 일선 도시 젊은이들의 트렌드를 이끌었다.
2008년에는 "혼이 감도는 곳인데 ………."
매번 지나가면 반드시 들어가서 흔들리고...
한때 많이 샀는데...
그러나 그때부터 일부 소비자들은 옷의 디자인이나 문점 서비스를 비판하기 시작했다.
{page ubreak}
조만간 2013년부터 첫 번째 골짜기를 맞고 중국 동점 판매 침체, 순이익이 대폭 하락해 총 매출도 가장 늦은 해다.
그 문제는 조류에 대한 확실성을 파악해 한계 조류가 일계와 항학과를 앞서지 않았다.
당시 ‘두 번째 Esprit ’로 꼽았고, 아이티는 빠르게 쇠락과 관점의 길을 걷는다고 여겨졌다.
내부 조정을 거쳐 특히 작은 i.t 브랜드의 누차 (일과 브랜드 감소, 한국 브랜드 증가) 는 다음 재년부터 원래의 성장 태세를 회복했다.
아이티그룹은 ‘다층차, 다중 브랜드, 다중 모드 ’의 소매 모드, 디자이너 브랜드 및 해외 파워 패가 이 같은 원금에 가까워졌기 때문에 일정한 경쟁 우위를 유지하고 있다.
정보 전파 속도와 채널의 변화가 I.T 의 패션어권을 약화시켰다.
과거 국내의 유행 추세가 외국에 상대적으로 뒤떨어져 I.T 가 우세하기 때문이다.
많은 젊은 소비자들이 그 가게에 가서 ‘패션의 교육 ’을 얻을 수 있다. 그곳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발굴하거나 디자인이 있는 의상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와 패셔니스타가 소비자들의 첫 순간에 유행세를 알 수 있다.
일부 소중브랜드들은 본토에서 빨갛게 빨개져서 국내까지 퍼져 소비자가 해타를 시작해 겪는 시간이 짧아지고 있다.
아이티는 신예 브랜드의 역할이 상대적으로 약해졌다.
이와 함께 경쟁이 심해지고 있다.
‘ 시즌 가장 유행하는 의상 ’ 을 구입할 때 소비자들의 선택이 더 많아졌다.
자카라, 국내 브랜드는 태평조와 같은 타타드와 같은 브랜드 역시'차감 '패션 피라미드탑에서 내려온 원소로 소비자들이 더 빠른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다.
상대적으로 I.T 그룹이 수동적으로 변할 수도 있다.
나이 만 30세 아이티그룹이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인사 노사 | 직원 의 휴가 는 아직 비준 회사 를 해제 할 것 이 아니냐
- 노동법규 | 민사 배상 후 다시 산재 보상 가능
- 교제 소통 | 직장 교제에는 어떤 소질이 부족했습니까?
- 효과적 소통 | 직장 심리: 이성 제어 정서 필학의 직장 승리 법칙
- 보전을 경영하다 | 가족 기업 재무 관리 그런 일
- 자산 관리 | 재무 표현력 ——이야기를 할 줄 아는 재무인
- 공상 세무 | 대대 변경 전에 반드시 작업: 대대 증가 전의 수입 할인
- 노동법규 | 정년퇴직 근로자 조깅 보안 부상 노조 일년 위권
- 인사 노사 | 직장을 옮기면 있고, 제멋대로 조정하면 안 된다.
- 규칙 제도 | 带薪休假等纳入集体协商必谈项
- 해외 사모 기금 인수 이탈리아 의상 브랜드 파산 선언
- 홍콩 사치품 매장에서'변형기'를 공연하고 있다.
- 중국 소비자 쇼핑 습관이 바뀌고 사치품은 홍콩을 포기할 것인가?
- 브랜드가 출항하면 올해 쌍11 전선 사이의 대루 전장 중 하나가 될 것이다
- 라하벨은 새로운 소매를 분석해 쌍11의 새 엔진이 될 수 있을지
- 삼부 야외의 돈은 모두 어디에 쓰였습니까?
- 쌍11 상가 예매 모드 ‘ 갱 ’ 의 적지 않은 홍포 종류 가 많아 잘 기억되지 않는다
- 애드리브 `2아기 이익 `시장을 가속화하여 다브랜드 구조 실현
- 무성 차별주의는 이미 유행의 풍조가 되었다
- 신발 기업의 재고 문제는 어떻게 터질까?내수 데이터 구동은 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