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브랜드 모드 는 어떻게 투자자 의 인기 를 얻을 수 있을까
2015년 자본시장 융자 사건은 끊이지 않지만 융자에 성공한 기업들은 왜 투자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을까? 이들의 특징은 어디 있는지 살펴보자. 이 2년 동안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공공 여우:
중고 복장
수직 시장
지난해 8월 여성의 유휴 의상 C2C 거래 플랫폼 공공공호 완료 B 륜 1500만 달러의 융자를 선포하고 쿤룬 만유 회장 주아휘, 홍삼자본 인수, 원본, 지극한 영자 자본이 투입됐다.
공공여우는 15 -25세의 젊은 여성에 전념하고, 이 부분의 고주파 복식의 거래 수요를 충족시키며, 상업모는 주문서에서 5%의 커미션을 받고, C2C 전자상 +동네의 특수 방식으로 침전된 사용자를 채택한다.
플랫폼에는 대량의 풀뿌리 달인이 있으며 사용자의 활약도가 높다는 보장과 동시에 산법으로 사용자의 거래 효율을 보장했다.
공공호에 따르면 플랫폼 사용자는 하루 평균 17분, 분기 4회 복구, 주문 월 증가율은 100% 이상이다.
쿤룬 만유 회장은 공공공여우가 겨냥한 90 후 여성은 중고 옷에 대한 높은 수직 시장을 통해 수직 시장으로 가볍고 가볍고 재운영하는 방식으로 사용자의 급성장을 실현해 소셜소프트웨어보다 높은 점성은 이번 결정 투자의 중요한 원인이라고 생각한다.
지난해 6월 공공공여우는 A 륜융자 2000만원을 완료했으며, 홍삼자본령으로 원본 자본, 진지한 자본
버섯거리
커뮤니티 +의견 리더
중국 전자 비즈니스 업계의 최신 혼인 사례로 텐센트 지주 지지가 있는 패션 소매상은 경쟁 상대 버섯거리를 어제 정식으로 합병해 연간 30억 달러의 실체를 체결했다.
버섯거리와 아름다움의 패턴은 모두 커뮤니케이션이다. 그 경영 패턴은 거액의 광고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커뮤니티를 통해 커뮤니티를 발표하여 사용자와 의견 리더, 사용자, 사용자와 사용자 사이의 소통 방식을 통해 지속적인 점성이 된다.
이들은 각자 융자하지만 합병으로 가는 이유는 타오바와 경동의 압력에 합치면 더 좋은 경쟁력을 살 수 있다는 것이다.
에보 재봉사: 인터넷 +
복장 제도
인터넷 + 이 큰 추세 가 되고 인터넷 의상 정제 도 자본 시장 투자 의 이슈 다.
중국 인터넷 정제회사 에보의 재봉사는 지난해 5월 군련 자본 영수, IDG 가 투입한 1억 5000만 위안의 B 륜융자를 받았다.
에보의 재봉사는 탄생 날부터 인터넷 기술을 이용하여 C2B 의상 정제에 전념하고 있으며 전국 30개 도시에서 선 하체 검사점을 개설해 국내에서 C2B + O2O 의상 정제 패턴을 실현한다.
사용자는 온라인이나 선 아래 체험, 하단서를 상관없이 자율적으로 개발할 수 있는 데이터 시스템을 통해 개인화의 양체정제를 실현할 수 있다.
지난해 ‘이재봉사 ’의 정제 플랫폼을 출시해 모바일 인터넷을 이용하여 사용자, 실체 문점, 디자이너 및 공급 사슬을 강화해 사용자를 위해 방문 정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보의 재봉이 제공한 데이터에 따라 시동 기간에 걸쳐 광저우 선전 등 2개 도시의 상문 정제 서비스를 개통하여 전문가 교육을 통한 패션 컨설턴트 컨설팅 컨설턴트 컨설턴트가 입주된 셔츠, 방문 의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1억 5000만 위안의 융자는 정보 기술 투자, 도입, 패션 의상 컨설팅 및 새로운 도시를 확장할 예정이다.
- 관련 읽기
- 경로 전상 수입세 정책은 전국적으로 확장하거나 정국이 될 것이다
- 상장조와 생산 융합은 미래의 추세이다
- 미국 연방준비는 점차 시장의 파동을 정책에 대한 예상의 영향을 희소화하려고 한다
- 인민폐 정가권 쟁탈전'전주곡 '
- 银行理财要趁早 抓住最好的契机
- 새로운 세제의 건립에는 완벽한 제도적 지원 이 필요하다
- 세 번째 주재의 반상: 시장 참여 주체는 이미 미묘하게 바뀌었다
- Ã (# 35 # 34;) 135 & 35;) 방직업 발전의 중점: 5대 이념을 둘러싸고 전개한다
- 백화점: 디지털화 마케팅 무장애 접근 서비스
- 방직 의류 업계: 2015년 최고의 시대가 아닐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