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통화 기업이 건드리지 않은 큰 케이크

2015/12/23 17:13:00 65

스마트화축구화신발

인터넷 대회가 우진에서 열리고,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들이 한자리에 모여 웃음꽃을 피우고 있다.

반면 상대적 으로 많은 제조업 업체 들 의 난황 을 겪 어 한류 의 지속적 으로 온도 를 내리 는 공장 이 잇따르지 않 았 고, 앞당겨 배치 의 방향 을 전환 하는 회사 가 부양되기 시작했다.

중국의 3대 신발 중 하나인 전은 올해 각별히 주목을 받고 있다.'중국 보푸'부터'중국 지조'까지 중국 지능 신발부터 중국 지능 신발까지, 적지 않은 신발들이 바람을 맞으며 자신의 방향을 전환하는 길을 시작한다. 전화업협회 회장 단위로 자주브랜드 스마트화, 지능화 화화플랫폼, 창업 기지를 선보였다.

쌍츠는 2013년부터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능화

인터넷 + 프로젝트 등 20여 년 동안

축구화

더블츠 기업은 미래에 대한 의혹이 많았지만 현재까지 주문이 반증하고 모명의 국제유명 브랜드가 많아지고 있지만 더블 치츠 회장은 여전히 많은 인력 인력을 투입해 인터넷 + 업그레이드했다.

2년 만에 첫 만남, 얼마 전 스마트 운동화 타오바오가 원만한 성공을 거두고, 최근 어린이 스마트화 예매도 비례한 성적을 거뒀고, 자주연구로 디자인한 어린이 스마트 구두는 중국 공업디자인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레드 스타상을 받았다.

지능화 분야에서는 전통이 아니다

신발

이 몸에 닿지 않은 큰 케이크를 마음에 들어 인터넷 3대 거물인 스마트화 제품도 이미 출시됐다.

인터넷 회사에겐 이 3대 거두가 종결을 의미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다면 이 3대 거두는 무엇일까?

BAT 3거두의 스마트화 업무는 모두 합작 방식으로 참여하며 파트너가 하드웨어 개발을 위주로 하는 인터넷 창업팀과 신발 사업업체로 각각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근본적으로 신발 분야에 진입하기 위해, 만날 수 있는 병목 위험에 불과하다.

이 병목은 신발의 디자인이다. 이 위험은 바로 신발의 제조 생산이다.

고품질 신발을 생산할 수 있는 공장은 하루아침에 완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스마트화 분야에 진출하는 기업들이 모두 알고 있다고 믿는다.

이것은 문턱이니 더욱 기회이다.

성숙한 공급 체인 생태를 가진 기업에게 스마트화 분야에 뛰어들어 인터넷 회사보다 훨씬 쉽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신기록은 이 기회를 본 적이 별로 없다.

올해 두 둘, 타오바오는 각종 브랜드의 스마트 슈즈를 대량으로 내뿜고 있지만, 절대 대다수는 바람만 따르는 것이다.

지능화라는 신흥 분야에서 지능의 절반 제조업은 천연적인 우세를 가지고 있으며, 아이템 판매는 일면으로 브랜드 플라스틱 및 플랫폼 데이터를 활용하는 것이 중량이다.

역대'중모방, 경디자인, 중판, 경연 개발 '현상의 제창업에 있어서 현재의 급선은 자신의 과학 기술 창의력 부족, 고단 인재 부족 문제다.

진강은 최근 밀접히 원사 전문가에게 연락해 신발 기획 기업과 원전 전문가의 대합, 전과 마찬가지로, 전포업 협회 회장 단위가 쌍츠 브루즈 센터, 쌍치 지능화 플랫폼을 열어 전문가 대학교의 고단인재와 호흡을 맞추며 창업형 팀을 지원했다.

  • 관련 읽기

신발 이슈 브랜드 Kurt Geiger 가 신에 의해 3.72억 달러로 매수되었다

구두업 동태
|
2015/12/14 15:24:00
50

신발 은 발육 중 발 의 보호 작용 에 중요하다

구두업 동태
|
2015/12/9 11:56:00
52

방직 신발 업계가 잇달아 전형 전자상체육 모델이 좋아졌다

구두업 동태
|
2015/12/9 9:28:00
79

2015년 1 -10월 베트남 구두 수출 동기 대비 20% 증가

구두업 동태
|
2015/12/8 15:39:00
38

TPP 발효 실시 후 가죽과 구두류는 시장을 확대할 기회를 갖추고 있다

구두업 동태
|
2015/12/8 10:43: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개념점은 의류 브랜드의 업적에 도움이 되지 않는가?

업계에서는 의상 브랜드가 개념점을 열어 브랜드의 이미지의 상승과 업적에 도움이 된다고 주장하고 있다. 개념점은 의류 브랜드 업적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큰 개념점은 전통문점보다 훨씬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