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마빈 - 예술 디자인 총감의'거가 '패션

2012/7/2 11:44:00 75

마빈복장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다

마빈

이런 몰입은 모험이 심해 가정복 업계의 포재가 될 수도 있다.

그는 포재가 돼도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다.

만약 네가 성공에 너무 신경을 쓰면 때때로 어려움을 겪게 되기 때문이다.

네가 아름다운 꿈을 가지고 있다면, 아무도 네 손에 그것을 빼앗을 수 없다.

명리가 쉽게 오면 그것들도 사라진다.

그래서 내 이미지가 아니라 이긴 확률이 더 크다.

예절이 옳다.


한적한 오후에 우아하고 예술적인 매력이 넘치는 한 남자가 활기차고 활기차게 웃는 모습으로 기자에게 당당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광동케디사업발전유한회사 총지배인겸 예술설계총감독, 마빈이 직접 만든 신세가족 브랜드가 있다.

의류 산업

가장 빠른 성장과 가장 잠재력 있는 거주복 분야가 뛰어나며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또 걸출한 기업 관리자와 브랜드 예술 디자인 총감의 신분으로, 그 정도의 기백, 특유의 매력과 패션 감각을 더해 이 업종에 더욱 화사한 색채를 발랐다.


가구복 업계에서 많은 브랜드들은 매년 100%~200%의 속도로 증가하고, 유명 속옷 브랜드, 의류 브랜드도 자신의 거주복 브랜드로 시작된다.

이들 기업들은 브랜드를 창립하기 시작하면 대부분 품질과 스타일에 의존한다.

하지만 시장 판로가 점차 열리면서 기업의 규모가 점점 확대되면서 예상했던 이상효과에 이르기 어렵다.

특히 사람들이 빠르게 유행하는 시대를 보편적으로 추월해, 개인화 수요가 급증하는 시장 환경 아래, 특립독점복 업계의 고단한 분야에 걸쳐, 일정한 용기와 박력을 필요로 한다.


‘신세계 가족 ’은 가정복 업계의 인솔자로 브랜드가 제창한 ‘내 집 새 생활 방식 ’을 통해 브랜드의 충실한 소비자 마음속에 깊이 파고들었다.

올해 5월 말, 신세가족은 또 가정복 업계를 개척하는 선하, 항주 빌딩 쇼핑몰과 손잡고 신세가족 거가생활관 플래그숍

가정복

업계 경영 이념상 또 한 번 돌파, 신세계 가족 미래 발전의 주도 마케팅 모드 —생활관 개념.


항저우빌딩 쇼핑센터에 고조 주둔한 고조는 "항저우빌딩 쇼핑몰 진출은 물론 신세가족 브랜드 전략 발전의 중요한 일환으로 신세가족 개척 생활관 개념의 첫걸음이다.

신세계 패밀리 브랜드 영리 패턴이 그룹에 출시된 발걸음이 본격화하고, 상업 패턴과 브랜드의 수익 패턴은 그야말로 신세계 가족들이 전국백화점 진출의 우세하고, 결국 꿈을 이루고, 레전드 만들기 시작했다.

미래 신세가족은 백화점 경로를 확장하는 생활관 개념을 확장하고 신세가족의 새로운 마케팅 패턴을 수립해'신세가족'이 제창한'나의 새 살림 방식'을 알아보고'신세가족'을 인정해 신세가족복의 충실한 소비자가 된다.

신세가족은 또 전국적으로 200개 브랜드 생활관을 추가해 고단 가정복 정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며'내 집 살림 방식'을 더욱 사랑하게 할 계획이다.


마빈의 이런 몰입은 모험이 심해 가정복 업계의 포재가 될 것이라는 우려가 많다.

그는 포재가 돼도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다.

만약 네가 성공에 너무 신경을 쓰면 때때로 어려움을 겪게 되기 때문이다.

네가 아름다운 꿈을 가지고 있다면, 아무도 네 손에 그것을 빼앗을 수 없다.

명리가 쉽게 오면 그것들도 사라진다.

그래서 내 이미지가 아니라 이긴 확률이 더 크다.

마빈이 말했다.

  • 관련 읽기

절강 태주 는 봉제 설비 전람회 를 개최한다

매일 첫머리
|
2012/7/2 10:17:00
57

패딩 정품 원단 인수회 개최

매일 첫머리
|
2012/7/2 10:10:00
114

2012 제1회 중국'보니사 ·호로도 흥성 '컵 수영복 패션 매수 대회 자세

매일 첫머리
|
2012/6/30 16:22:00
19

유럽 컵 경기장 사치품 대패 집단 정전

매일 첫머리
|
2012/6/30 11:53:00
24

피크 특보로 올림픽 마케팅 을 통해 자원 의 일치 를 전개하다

매일 첫머리
|
2012/6/30 11:34: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한국 그룹 씨스타가 섹시하고 우아하고 우아한 스타일링.

한국그룹 씨스타가 섹시하고 우아한 스타일링을 해주고, 스커트의 길이는 섹시한 척도를 결정했지만, 섹시함은 물론 저급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