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션의 연장선 —가정의 유행을 해독하는 기원

2010/11/2 9:42:00 26

패션 해독 집 유행

같다, 흡사...

뉴 패션

마스터 Tom 포트가 한 말

패션

패션 뿐 만 아니라 확실히 이러 한 패션 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브랜드

에르메스, 핀디, 범사철, 쿠키, 아르마니 등에 가둔 분야다.

대형 브랜드가 다른 상품을 널리 퍼뜨리는 것은 이미 별로 신선한 일이 아니므로, 그들은 항상 한 분야만 하는 왕자에게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뉴 패션

브랜드

집 선택 우선 현대인 관념 의 전환: 추구

조류

고품질 생활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패션에 대한 이해가 패션룩룩의 한계를 돌파하고, 패션과 품질이 삶의 모든 세부 속에 스며들 수 있기를 바란다.

  


최근 몇 년 동안 패션

디자이너

집세 설계 분야에 잇달아 진출하다.

재질과 클래식 원소에 대한 양자의 접착은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리넨, 비단, 양털, 정교한 자수 등 기존 패션에 쓰이는 방직 원단, 액세서리 를 대량으로 활용해 가구의 디자인에 깊고 무거운 묵 블랙, 사치의 피초 등 기존 패션에 속한 클래식 원소도 더욱 많아지고 있다.

이로써 패션 디자인의 트렌드가 집안살림 영역까지 이어지기 시작했고, 집 디자인의'패션화 스타일'이 등장했다.

  


지금은 추운 겨울이 다가오니 각 패션

브랜드

겨울의 신장을 점포 쇼윈도우에 걸친 지 오래다. 로인들에게 최신 유행 요소,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렇다면 이번 시즌에 트렌디한 패셔니스타 제품은 어떻게 연출할 것인가.

경전

패션 원소는요?

  


   

베이지

  


올해

가을 겨울

각기

패션 쇼

마당에는 낙타색이 이미 중중중중으로 변했다.

재킷, 니트, 다양한 부품, 베이지 컬러로 표현할 수 없다. 흑백에 이어 세 번째 클래식 컬러로 꼽힌다.

담배색과 옅은 황갈색 사이의 우아한 색조에 개입돼 가장 간결하고 저렴한 스타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벽하게 연출했다.

  


카멜 계열은 항구적이고 우아하고 시크하면서도 상큼하고 매치하기 쉬운 특질로 요즘 가장 hot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다.

‘빠른 패션 ’을 봉행하는 패션 브랜드 자A의 가을 겨울 신상 에는 카멜 컬러가 천지를 뒤덮은 석상에서 검은색 컬러의 음울함과 무거운 기운을 더해 더욱 복고적이고 따뜻한 색감과 질감으로 ‘매수 ’를 선사한다.

이번 시즌에는 T 대, 혹은 길거리 골목이 모두 낙타색에 잠긴다.

  


그렇다면 패션 분야에서 이렇게 뜨겁게 볶은 베이지 컬러는 집에서 세련된 유행에 부딪히면 어떨까?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방에서 지내고 싶고 심리학자들은 일찌감치 따뜻한 느낌으로 보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베이지 컬러는 웜톤으로 겨울철 가구 장식을 활용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 그 컬러는 따뜻하고 유쾌한 쾌감을 느끼게 하지만, 큰 면적의 사용은 억눌려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베이지 컬러를 장식하는 포인트, 소파 쿠션, 쿠션 쿠션, 쿠션, 커튼, 카펫 등의 가사 액세서리 컬러를 매치할 수 있다. 이렇게 베이지 컬러의 톤을 많이 사용할 수 있는 압박감을 피하기도 한다.

  


베이지색은 코디하기 쉬운 톤으로 어떤 색과 부딪쳐도 어울리지 않는 비주얼 효과는 예컨대 클래식한 흑백에 베이지 컬러를 넣어 포인트를 주었고, 흑백 양색이 차가운 색감을 완화시켜 색다른 가정의 품위를 드러낼 수 있다.

  


   

피초

성행하다

  


동물보호조직은 패션계에서 피초 사용을 줄이는 것을 주장하고 있지만 매 시즌 티쇼에는 없어서는 안 될 것 같다.

이번 시즌 피초는 여전히 옹용화귀의 노선을 답습하였지만, 답습하면서 정명한 디자이너들은 또 약간의 변동을 했다.

피초로 포인트를 주었고 피초코트가 지나치게 과장된 럭셔리한 느낌과 답답한 열기를 바꿔 럭셔리한 패션을 연출해 이번 시즌 가장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다.

피초의 색채가 많고 코디가 다양해지기 때문에 많은 패션인들의 겨울 총아가 됐다.

  


유럽과 미국은 ‘가연 ’ 사교 방식의 유행과 함께 가정생활에 대한 중시, 패션 브랜드의 귀족들이 잇달아 집거계에 뛰어들어 가거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며 최전방의 패션 콘텐츠를 가져왔다. 집 디자인뿐만 아니라 패션화, 가거용품도 사치품 시대에 들어섰다.

  


패션계에서 핀디는 모피류 의상을 디자인해 가정계에 전전전된 후, 집세 제품에 대한 소재, 질감의 열광추구는 더욱 미혹적인 수준으로 악어압, 도마뱀 무늬, 뱀 무늬, 구렁뱀 무늬, 물고기 무늬 등 수십 가지 다른 진귀한 동물 가죽, 가죽, 비단, 비단, 프린트 직물의 운용으로 핀디에 들어간 집 전시홀은 불상을 닮아 화려한 바다로 넘어갔다.

  


사실 2009년부터 ‘피초풍 ’은 패션계에서 집거계에 이르렀고, 그 유행지수는 말하지 않았다.

그러나 피초는 가정살림 장식에도 큰 면적 사용이 좋지 않다. 특히 전체 면적이 상대적으로 적은 가정환경에서 피초의 장식은 과다한 것이 아니라, 소량의 장식은 피초의 럭셔리한 아름다움을 살릴 수 있고, 피초 자체에서 가져온 두께감을 피할 수 있다.

  


섹시하다

표범 무늬

  


유럽에서 비롯된 호피 원소는 야성, 섹시함과 럭셔리한 특성을 겸비해 많은 스타와 패셔니스타의 총아로 떠올랐다.

이번 시즌에는 레오파드가 전 세계를 휩쓸어 패션 분야를 전면 점령했다.

레오파드 우산, 레오파드 가죽 가방, 레오파드 장갑, 레오파드 숄, 레오파드 패턴 룩에 완벽하다.

대면적 운용이든 부분적으로 포인트를 주고, 혹은 변형으로 쓰여져 표범 무늬가 석방된 매혹, 동감이 모든 여성을 경도하게 한다.

  


현재 레오파드 원소는 패션계에서 가산 제품, 원단 소재의 디자인으로 올 시즌 불가결한 가정생활 요소 중 하나로 늘어났다.

그러나 표범 무늬, 호무늬, 얼룩말무늬 등은 천연 동물보호색에 속하고, 집 액세서리 중에는 이런 패턴을 사용하여 제품 자체를 야성만만하게 한다.

이에 따라 현란한 동물의 무늬를 장식 패턴으로 선택하면 스타일에 가능한 디자인의 간결하고 입체적인 매혹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

  


트렌드의 이념을 패션 분야에서 가정살림 설계 분야로 뻗어 가산산업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지만, 이런 창의의식으로 가정살림 제품처럼 신분과 패션의 품위를 드러내는 상징이 됐다.

  • 관련 읽기

앨리스 로밍 패션계: 2011년 봄 여름 치마 드레스 및 색채 트렌드

조류 분석
|
2010/11/2 9:22:00
46

Liu Jo 가 깔끔하고 깔끔하고 깔끔한 스타일링을 주장하고 우아한 맛도 잃지 않고.

조류 분석
|
2010/11/2 9:04:00
26

2011 봄 여름 여장 디자인 및 컬러 트렌드 (2010CHIC 패션쇼 발표)

조류 분석
|
2010/11/2 9:13:00
27

2011 봄 여름 컬러와 디자인 스타일 가이드

조류 분석
|
2010/11/2 9:05:00
34

“S·DEER”刘丽丽时装发布会

조류 분석
|
2010/11/2 9:01:00
93
다음 문장을 읽다

차선세 초안 은 대열량차 최고 과세액을 5배 인상할 예정이다

제1회 전국인민인민공화국 차선세법 (초안) 을 제17차 회의에서 처음으로 심의했다.앞서 < 차선세 (초안) > 및 초안은 중국 인대망 공식 대외에 발표되며 사회 공개에 의견을 모았다.의견을 구하는 것은 올해 11월 30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