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기존 제화 이론에 대한 생물 역학 분석

2008/8/5 14:17:00 41761

기존 제화 이론에 대한 생물 역학 분석

1 인용

인간의 운동은 발은 지극히 중요하다.

신발은 생활의 필수 용품이자 현대 생활의 표지이며, 충분한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러나 신발과 인체 건강 사이의 관계는 여전히 이해하기 어렵다.

2 제화 이론과 임상 자료의 모순

대부분의 신발류 제품은 모두 20밀리미터 정도 두께의 굽이 있어 중굽이라고 부른다.

기존 신발류의 중요 표지이자 가장 보급적인 구두류 제품이다.

현재 유행하는 설법은 발의 힘을 균일하게 하고 발뒤꿈치를 보호하고, 평족증을 예방하고, 몸상태를 유지하고 내장의 정상 위치를 유지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어쨌든 장점은 많고 결점은 거의 듣지 않고 의심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

이 같은 견해는 꽤 과학적인 이치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현실 상황은 낙관적이지 않다.

임상 자료는 "발부질환이 선천적 기형외에 모레 성족병으로 전세계 약 1 /4의 사람들이 서로 다른 정도의 고통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의학계에서는 대부분 신발과 직접적인 관련을 확인했다.

대량의 자료는 적족이 충분한 건강에 이롭다.

발족의 건강 관점으로 살펴보면 신발은 무익하다는 얘기다.

어떤 글은 ‘ 문명병 ’ 이라고 부른다.

제창업의 과학이론과 신발이 신발로 발병하여 발병하는 현실은 근본적인 갈등이 존재하며 동시에 예를 들면 안 된다.

따라서 그 연구를 제대로 하고 논리에 맞는 결론을 얻어낼 필요가 있다.

3 토론

저자는 신발과 적족의 가장 중요한 차이는 두 개, 하나는 구두강에 맞는 소포로, 둘째는 족부 역학 상태에 대한 변화라고 생각한다.

첫 번째 차이는 지나치게 심각한 피해를 초래할 수 없다. 즉, 내부의 ‘ 작은 기후 ’ 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피부질환을 초래할 수밖에 없다.

구두굽에 관련된 범위는 넓어야 한다.

그것은 발의 역학 상태를 커다란 변화를 일으켜 전족의 수력을 증가시켰다.

이와 맞서는 것은 바로'각종 발병중 90%가 앞발'에서 발생했다.

따라서 구두굽의 역할은 고도로 중시해야 한다.

3.1 굽이 전족에 미치는 영향

족외과 전문가들은 하이힐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취하여 인체의 중심을 이동시키며 전족의 힘이 커졌다.

전족의 구조가 비교적 복잡하고 역학 구조의 안정성도 족보다 못하다.

오랜 시간이나 과도한 승중은 손상을 초래하고 여러 가지 병변을 형성할 수 있다.

하이힐은 축구의 건강에 대한 손상을 불가피하다.

이 측면에서 힐은 아무리 높고 낮고 앞쪽에도 해로워야 한다.

신발도 이런 작용을 하고 하이힐과 비교하면 유해성과 병세가 빠른 차이일 뿐이다.

이전에 충분히 피부에 대한 스트레스에 대한 내구성도 그렇다.

굳은살 과 닭눈 은 합리적 으로 힘 을 받 어 일으킨 것 으로 지금의 발 을 많이 나왔다.

따라서 충분한 구조나 피부에 대한 스트레스에 대한 내구성을 고려해 볼 수 있는 만큼 전력을 늘리지는 않는다.

신발의 보급이 있는 전족질환의 증가는 상관없이 아니다.

3.2 굽이 발굽에 미치는 영향

발굽은 족부의 수력으로 이동해 견딜 수 있는 중력은 자연히 줄어든다.

이에 따라 중굽은 발굽을 보호하는 작용이 있다.

“ 발뒤꿈치를 잘 보호하여 최대한 작은 진동을 받게 하는 것은 근대 과학의 산물이며, 중화화후에야 크게 제창한다. ” 고 말했다.

굽은 발꿈치의 무게를 줄일 수 있지만, 보호작용을 감량하는 것은 구체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족골은 족골 중에서 가장 굵은 ‘몇 배의 체중을 감당할 수 있는 것은 뼈 작은 양의 배열 방향과 수력 방향이 일치하여 뼈를 최소한 재료를 가장 튼튼하게 하기 때문이다.

점프 훈련을 거친 운동선수골 소량의 배열은 일반인들과 비교적 뚜렷한 차이를 보이는데, 그 선계는 평균 수량의 차이가 비교적 크다.

그 승중력은 충분한 것이며, 무게를 줄일 필요는 없다.

맨발과 평힐을 신는 사람들 중 발병의 발병률이 힐을 신는 사람들보다 높다는 증거도 없다.

반면 우리는 발굽에 해로운 이유를 찾을 수 있다.

발뒤꿈치의 질환은 연골의 폐용성 퇴화로 많이 표현해 승중의 감소는 원인 중 하나다.

무게는 뼈의 기본 기능이고 뼈 자체의 수요다.

장기간 중량을 감당하지 못하면 뼈세포의 활력을 억제하고 칼슘의 유출이 골다공이 생긴다.

골격이 특히 "우주 실중조건 하의 생활시간이 길수록 뼈는 칼슘이 심해진다. 골격이 탈칼슘은 주로 승중골에서 발생한다. 골격에서 뼈에서 뼈가 닿을 때까지 추골적으로 발생한다"고 말했다.

쌍자성좌 계획의 생물의학 연구결과에 따르면 항천원의 추골 밀도가 7% 하락했고 골칼슘과 골질소가 지속적으로 낮아졌다.

장기간 침대에 누워 있는 환자도 같은 현상이 있다.

미골의 무게를 줄이고 건강에 대한 영향은 긍정적인 것이 아니다.

항상 굽이 있는 사람을 신으면 가끔 플랫신을 신을 때 골통이 생긴다.

플랫슈즈와 적족을 신는 것은 축구부의 정상적인 역학 상태와 생리적 기능이다. 적응이 안 되면 장기간 굽힐을 신으면 기골의 퇴화를 초래할 수밖에 없다.

3.3 굽이 활에 미치는 영향

많은 저술은 신발을 예방하고 평족증 치료를 예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증거 없는 지지를 받지만 실제 조사에서도 상반된 결론을 얻고 있다.

"전문가들은 서양 장년 적족한 아프리카 원주민들에게 대조적으로 관찰한 적이 있다. 원주민의 축구부 근육 및 인대 구조가 튼튼하고 힘있고, 발육 양호한 피부는 거칠고 질기다"고 말했다.

발바닥의 수력 상태로 보면 맨발로 플랫슈즈를 신는 것과 같다.

맨발로 발궁에 유리하면 중굽의 정면작용은 예외가 되지 않는다.

발 (세로) 활은 비대칭적인 활 구조로, 앞팔이 길고 팔이 짧아서, 사람이 설 때 팔 의 무게는 커야 한다.

이런 자연의 수력분배는 활의 건강에 대해 비교적 합리적인 것 같다.

발궁의 유지는 뼈, 인대, 근육 세 가지 요소가 공동으로 작용한 결과다.

이로써 발궁은 앞팔보다 약하다: (1) 앞팔의 구조가 복잡하고 뼈가 작고 가로 열에 가깝다. 제1척골은 진화상의 단점을 보존하고 제2척골과 연결이 굳지 않다.

활 뒤쪽 팔의 뼈는 굵고 역학 구조가 단순하고 안정되어 세로로 겹쳐 중력의 파괴를 받기 어렵다.

(2) 발궁 앞팔의 근육, 인대가 많지만 뒷팔이 튼튼하지 않다.

대다수의 활이 함몰되어 앞발 인대가 느슨해지고 관련이 있어, 앞팔 뼈 위치가 가장 두드러져 있어 수술을 할 때도 앞팔을 겨누고 있다.

이에 따라 축구부가 힘을 얻는 이런 불균형은 발궁의 역학구조에 대응하는 특징이다.

그리고 굽이 나타나 이런 합리적인 역학 설정을 깨고 발궁에 미치는 나쁜 영향을 초래하고, 다음과 같은 세 방면에 구체적으로 구현된다.

3.3.1 발건막이 증가

서서 발궁이 움푹 패인 장력을 견뎌냈다.

이 장력의 크기와 활의 팔 길이는 정비례하고, 팔이 길어질수록 큰 장력도 크다.

하이힐을 신을 때 굽과 발굽이 하나로 결합해 활의 뒷팔을 길게 늘린다.

이렇게 발바닥의 장력이 커지고, 높은 폭과 굽의 높이가 정비례하다.

척건막이 발바닥에서 활시위 작용을 하는데, 발궁을 유지하고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발궁의 장력이 증가하면 지나친 끌라를 일으켜 이완을 유발하고 발궁의 안정성을 손상시켜 평족증에 걸리기 쉽다.

3.3.2 전족의 가위 를 증가 하다

발궁의 앞팔의 뼈는 가로 배열에 가깝고, 중중량 시 그것들의 운동 방향이 고르지 않다.

예컨대 뼈 승중이 하락할 때 발주뼈가 거골로 떨어지면 오히려 상승한다.

이렇게 서서 발 앞팔 인대는 옆의 장력을 견뎌야 할 뿐만 아니라 뼈 사이의 가위질을 견뎌야 한다.

굽이 있는 신발을 신으면 활 뒷팔의 길이가 몸의 중력을 앞쪽으로 옮긴다.

이렇게 전족인대가 감당하는 가위 역시 증가하고 인대의 한계를 넘을 때 평족증의 발생을 초래할 수 있다.

3.3.3 발 근육 을 풀어 인대 를 강화시키는 힘

발바닥이 골고루 닿을 때, 인체의 중력이 분산되고, 발의 근육이 최대 수준에 이르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발궁은 이로운 일이 아니라 활을 유지하는 정상적인 형태를 유지해야 하며, 족부 근육의 적당한 긴장은 필요하며 인대에 대한 과도한 스트레칭을 줄일 수 있다.

중화는 근육을 느슨하게 하고, 인대의 수력은 반드시 커지고, 장기적으로 인대가 느슨해지는 결과는 평족하다.

현재 의사들은 모두 충분히 환자가 축구부 근육 단련을 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이 세 가지 원인으로, 작가는 굽이 발굽에 해롭다고 생각한다.

여성 평족증 환자는 남성보다 많고 여성의 구두굽이 남성보다 높은 것으로 추정된다.

3.4 굽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

3.4.1 굽과 척추 건강한 사이

관련 논술은 "신굽이 걷기와 달리기를 완화할 수 있을 때 척주와 뇌에 대한 진탕을 감싸 척주와 뇌를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진실이라고 여기기 어렵다.

인체진동 응답은 인체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전문적인 연구를 하는 학과이며, 보행과 달리는 것은 사람의 천연적인 운동 방식이다.

특히 근육이 완성되는 일에 연결돼 있는 진동의 응력은 정상적인 상황에서 상처받지 말아야 할 결과다. 인체는 곧바로 자세를 취득할 때 진동적인 특징을 얻기 위해 비교적 걷거나 달리는 때 진동이 일으키는 사람들의 반응은 유익하다.

이런 진탕은 결코 해롭지 않은 것이 오히려 유익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인류 역사의 각도도 마찬가지다.

굽이 나타난 역사는 수백 년, 인간의 적족과 평힐을 신는 역사는 수백만년, 그 사이에는 행주와 달리기 때문에 척주와 뇌의 진탕기록이 없었다.

그렇다면 인간은 굽이 생존할 수 없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단련은 척주와 뇌의 진동은 많이 늘어나지만 운동자에 참가해 손해를 입지 않았고, 다수 운동은 발목을 삐지 않도록 피하고 있다.

이러한 설명들은 사람들의 정상적인 서기와 행보가 형성된 진동은 건강에 해롭지 않으며 굽으로 늦출 필요가 없다.

3.4.2 굽이 형체에 미치는 영향

어떤 사람은 "몸무게를 유지하고 내장의 정상적인 위치를 유지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고 말했다.

같은 근거 없이 중굽이 발의 힘을 평균 하게 만든다.

발자학과 보태분석학의 관점에서, 이는 노인의 보태적 특징이다. 그것은 노인의 체태와 대처한다.

노년으로 향하는 추세는 자세와 체태를 열화시킬 수밖에 없다.

3.4.3 굽 인체 운동 기능 영향

현실 생활에서 사람의 운동 방식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로 달리고 걷는다.

중굽 신발의 우월성은 증명하기 어렵다.

그것은 달리기에 적합하지 않은 것은 이미 공인하여, 작가는 이에 따라 마찬가지로 걷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원족이 좋지 않기 때문에 단행에 유익함을 인정할 이유가 없다.

3.5 从鞋跟的产生来分析其真实功能

  • 관련 읽기

현대 설계 표현 기법

제화 기술
|
2008/8/5 14:16:00
41746

평면 설계의 몇 가지 법칙

제화 기술
|
2008/8/5 13:01:00
41721

제화업 한영 어휘 번역 대조표

제화 기술
|
2008/8/5 12:59:00
42004

평면 설계 표현 수법 상식

제화 기술
|
2008/8/5 12:57:00
41788

당신은 신발 한 켤레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아십니까?

제화 기술
|
2008/8/5 12:51:00
41778
다음 문장을 읽다

바지업 브랜드에서 새로운 마케팅 패턴을 보는 선두군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경제의 급속한 발전, 백성의 생활 수준이 끊임없이 높아져 사람들의 소비의식도 큰 변화를 가져왔다.브랜드는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점점 뿌리가 깊어지고 있다.어느 계층을 막론하고 다른 브랜드가 추구한다.특히 의상계에서.누가 유명 브랜드를 입고 자신만의 편안함과 체면을 갖춘 것을 원하지 않는가?그러나 물가가 날로 늘어나는 오늘을 마주하며 시장의 가란과 브랜드 고가의 가격을 앞두고 사람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