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온도는 업무 효율에 미치는 영향이다
Anie Steinberg 은 일반적으로 스키 모자, 장갑과 스카프를 쓰고 사무실 테이블에 앉아 있다.
그녀가 있는 회사에서 제공한 공간가열기가 한쪽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때 그의 사장 브래드앤드는 같은 층의 사무실에 앉아 창문을 열고 겨울의 차가운 공기를 그의 무더운 사무실로 들어가게 했다.
이것들은 모두 전형적인 사무 현장이다.
직원들을 위해 편안한 사무실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불가능하다.'편안'는 다른 사람에게 다른 의미가 있기 때문이다.
낡은 건물에서 불안정한 제열과 냉각 시스템을 첨가하면서 한 사무실 (심지어 한 방) 안에도 여러 가지 기후가 나타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불편한 일이다.
연구에 따르면 작업 환경의 온도는 생산력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한다.
콘넬 (Cornell University) 디자인과 환경분석부서 교수 Alan Hedge 는 생산력 영향에 대해 두 가지 연구를 펼쳤다.
Hedge 와 그의 팀은 감시 장치를 직원들의 사무실테이블에 설치해 다른 온도 아래 직원들의 버튼과 마우스 조작 상황을 관찰한다.
관찰 결과는 그를 매우 놀라게 했다.
Hedge 는 미국 난방, 냉방과 에어컨 엔지니어 협회 (American Society for Heaating, Refrigeration and Airtion Conition Engineers)가 설정한 기준은 겨울에 온도를 70화씨보다 약간 높인다.
이 엔지니어는 76 화씨와 72 화씨도 여름과 겨울의 이상온도라고 밝혔다.
Hedge 는 "직원들의 사무실 온도를 낮추면 더 열심히 일하고 일을 잘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의 발견은 정반대다.
사무실의 온도는 냉랭한 추위로 배출될 때 직원들의 작업량은 줄어들며 더 많은 실수를 범할 것이다.
」
Steinberg 은 과학연구가 필요 없다.
이 Go Green Expo 무역전 고급 마케팅 주관은 "장갑을 끼는 것은 쉽지 않다"고 말했다.
"Hedge 는 온도가 적절하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한 달 전 실외 온도를 측정하고 온도조절기를 설정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생활이 이렇게 가벼워졌으니 좋은 일이 아닌가?
Go Green Expo 직원들의 경우 그들이 있는 사무실 건물은 온도전의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실내 열량은 난방장치에서 온 것으로 알려져 온도를 조절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일이다.
건물 전체의 파이프를 통해 차가운 공기를 실외로 보내는 개방식 에어컨이 복잡해지기 때문이다.
복사실은 에어컨의 연루를 받게 되고, 직원들은 복사실에 들어갈 때 숨을 쉬는 공기를 거의 볼 수 있지만, 주요 층층에는 통풍구멍이 있다.
한 직원은 이미 비닐봉지를 통풍구에 덮어 차가운 공기의 강도를 최소화시켰다.
남녀유별을 말할 수도 있다. 네, Hedge 는 근육이 작용하고 있다고 한다.
남성의 근육이 여성보다 발달하기 때문에 모든 이들이 더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그들의 옷차림도 일정한 역할을 했다.
남성은 보통 양복과 스웨터를 입고 출근하기 때문에 얼굴과 목에만 노출돼 여성의 옷차림이 잦다.
많은 여성들은 의자에 걸친 두꺼운 작업복을 입고 따뜻하게 한다.
아틀란타에 위치한 미국 질환 통제와 예방센터 (Centers for Dise Control and Prevention) 가 공공 연락원을 맡고 있는 Nicole Bradshaw -잭슨에게 부족한 상황이다.
아틀란타 기후는 따뜻하고, 그녀는 출근 도중에 소량의 옷을 입고 있어야 한다.
그러나 실내 기온이 75 화씨까지 예상할 수 없을 것 같다. 사무실 테이블에 양털 양말, 긴 목도리, 스웨터 하나, 흔히 세 가지를 입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외에도 사무실 테이블 아래에 공간 가열기를 설치해 하루 5잔의 뜨거운 차를 마신다.
그녀는 「나는 반드시 무장을 해서 따뜻하게 해야 한다. 내가 만족할 때 졸음이 온다.
최근 미국 질환 통제와 예방센터의 새로운 부서로 옮겨져 빌딩 물관 온도조절기 온도 조절 여부를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이다.
Bradshaw -잭슨은 "어제 나는 추웠는데, 내 양쪽 사람들은 덥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나는 두꺼운 스웨터를 입었다.
」
새 부서로 전근하기 전에 그녀는 빌딩 관리소에서 ‘ 명성이 낭자하다 ’ 라고 할 수 있다.
그녀는 자신이 트집을 잡는 것을 원하지 않으므로, 그녀는 그들의 가정 근황과 방학 안배를 물어볼 것이다.
사무실에서 발생한 온도 방면의 분쟁은 확실히 매우 번거롭다.
직장 예절 분야의 전문가,'Don't Take the Last Donut '저자 Judith Bowman 은 사무실에서 발생한 온도 분쟁을 조정해 달라고 요청했다.
한 여직원이 다른 사람이 주의하지 않을 때 몰래 온도조절기에 접근해 온도를 원하는 도수로 조정했다.
이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Bowman 은 투표 결정을 건의했다.
그는 "99%가 편안하다면 다수에 복종해야 한다"고 말했다.
코넬대 헤드지 교수는 과학 기술이 점점 발달하고 있으며 회사는 사무실 장소에 대해 개별 대우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면에서 몇 개의 통풍구를 설치해 직원들이 유입할 수 있는 공기를 통제할 수 있고, 심지어 공기흐름의 방향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방법은 작은 방에 연결된 ‘융기 지대 ’를 분리시켜 통풍구를 설치하거나 지하 파이프 설비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이렇게 되면 직원들은 야외 날씨에 따라 옷을 입을 수 있고 실내 기온을 고려할 필요가 없다.
- 관련 읽기
- 업종 지도자 | 몽소 소는 산서 태원에서 민영 기업가 ‘ 세뇌 ’ 를 한다
- 뉴스 택배 | 광저우 세관은'월드컵 전포'를 침범하였다.
- 재경 요문 | 면화조는 여전히 고위 운행을 유지할 것이다
- 과학 기술 문화 | 我国的传统生物质纤维的多姿多彩
- 시장 동향 | 엑스포 독일관: 제복 중의 과학 기술 환경 보호
- 캐주얼 | 뚱뚱한 여자 아이 는 인터넷 쇼핑 을 더 원한다
- 뉴스 택배 | 장삼각 기업'시험수 '인터넷 소매
- 재경 요문 | 면가 미친 & Nbsp; 의류 수출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아동복 배치: 어린이의 색채 취향을 중시하다
- 뉴스 택배 | 도급업자는 재신복 입고 거리에 나가 구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