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 동료만 친구 말고?

2007/8/8 11:14:00 41268

오피스텔 안에는 이런 말이 떠돌고 있는데, 친구를 사귀러 온 것이 아니다.

확실히 생존 경쟁이 치열한 직장이지, 죽마고우 꽃밭이 아니라 동료끼리 호흡을 맞췄지만, 인생은 직장에서 대부분 직장에서 지내고, 서로 격막, 방범이 이상적인 상태일까?

동료 사이에는 서로 맞는 사람이 있기 마련인데 이런 인연은 어떻게 파악해야 하는가?

직장 동료가 지기가 될 수 있을까?

일단은 단일단일단과 단일단의 직장은 과연 진정한 친구가 있을까?

일처리에 난처하게 되며 천평칭의 고저격으로 정서적 고저격으로 정서적인 관계는 본래 적절한 것이어야 할 것이며 우정을 뒤섞어 일을 처리하는 데 직면하게 될 것이며, 천평의 좌우를 되풀이하게 되며, 정서적으로 정서적으로 정서적으로 향상되고, 작업의 질에도 영향을 미친다.

또 회사에서 동료와 친구의 이중 관계를 맺게 되면 문제가 생기면 이중 타격이다.

1,13

일가삼가 동료와 어떻게 지내든 불길한 직장: 여자들의 필수 오류 밀우 (文) 가 단연 단장 (天) 을 가리지 않고, 일단단단장 (天) 을 가리지 않고, 모두 생존을 위해 바쁘게 일하고 있는 것은 전제이다.

그래서 좋은 업무 환경을 가지고 있는 것은 좋은 인간관계를 포함하는 것이 중요하다.

동료인 이상 업무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

만약 공통 언어가 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업무상 서로 돕고 서로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어렵다.

이제 경쟁이 치열한 사회라는 것을 잊지 마라.

직장에서는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어떤 이익 관계가 존재한다.

동일한 목표를 향해 일하고, 서로의 단결협조가 필요하며, 좋은 인간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일렉트로 동료를 친구로 만들어!

비일비일비일비일비일비일비비지먼트코프로조사회사가 100만 명의 경영인에 대해 조사한 결과 직장 내에 비교적 좋은 친구가 있는데, 업무 환경이 건강한지 여부의 중요한 지표였다.

직장인 으로서 일터에서 친구들을 사귀게 된다면 다행이다.

개인 직업 발전에서 보면 직장 내 친구들 사이에서는 서로 업무 경험, 서로 학습, 상호 격려를 할 수 있고, 동시에 생활에서 서로 도움을 줄 수 있다.

어쨌든 건강한 친구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일과 생활에서 모두 유익하다.

>> 직장 동급간 친구 학회와 동료가 지내는 30가지 원칙

  • 관련 읽기

직장: 동료 같이 배척하면 어떡하지?

동료 부하
|
2007/8/8 11:10:00
41243

동료가 게으름을 피우며 말을 하지 않느냐?

동료 부하
|
2007/8/8 11:07:00
41346

나는 동료들의 눈에 낯선 사람이 되었다

동료 부하
|
2007/8/8 11:06:00
41180
다음 문장을 읽다

동료와 너와 공을 다투면 어떻게 할 것인가

네가 공짜를 내서 좋은 생각을 내놓았을 때, 혹은 네가 부지런히 일을 하는 것은 회사의 발전에 매우 공헌을 하였을 때, 누군가는 이 공로를 자신으로 돌리려고 시도했다.이런 상황에 직면하면 당신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날씨가 시급히 나빠질 수는 없겠죠?아래의 몇 가지 방법은 아마도 너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문자로 사실을 밝히는 것은 물론, 먼저 쓴 편지는 어떤 나쁜 영향을 가져서는 안 되고, 메시지 내용은 상대방에게 불쾌함을 가져서는 안 된다.편지를 쓰는 주요 목적은 상대방을 완곡하게 일깨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