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학생 창업: 대학생들이'허름왕'을 자주 한다.

2008/8/14 0:00:00 8

이 일반적 인 인 이 분야 에서 ‘ 정규군 ’ 과 ‘ 잡표 군쟁 ’ 을 하기 시작하여, 잠시 우위 를 차지하지 못하고, 금년 에 두 명의 대학생 이 천원대의 임금 을 포기 하여 천원대 의 임금 을 공치 못하여 여간 ‘ 파멸 왕 ’ 이 될 것 이다

최근 기자는 입행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두 대학생을 인터뷰하여 그들의 창업 과정을 통해 ‘파장왕 ’이라는 직업을 철저히 분석했다.

전문가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고 (하) 만 (하) 만 (하) 만 (하) 고 (하) 만 (하) 고 (하) 고 (하) 만 (하) 만 (하) 고 (하) 고 (하) 고 (하) 만 (하) 고 (하) 고

6월에 갓 입행한 대학생 유예와 왕유의 예의로 신분이 현저히 다르다.

두 대학생의 눈에는 허름한 것이 재생 자원이다.

"재생 자원 회수 업계 전망이 특히 커서 이 환경보호 녹색 산업을 잘 보고 있다"고 말했다.

가맹 모 재생 자원 연쇄 하천가의 주인인 유예는 올해 23살이다.

유예는 항주가 폐구품 회수 업종에 대해 규범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대련도 이 시장을 점차적으로 규범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올해 6월에 뉴스를 볼 때 "정칙군"으로 변신한다 "며"재생 자원 회수 연쇄점 관례를 전문적으로 공부했다.

6월 말 그는 장생가의 재생 자원 회수소에서 개업했다.

일삼일세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고 (하) 만 (하) 고 (하) 고 (하) 만 (하) 고 (하) 만 (하) 고 (하) 만 (하) 고 (하) 고 (하) 고 (하) 고 (하) 고 (하) 고) 고) 만 (하) 고) 는

유예와 왕유례는 인수소를 개업하고 인터넷을 회수하는 데 있어서, 1층과 2층에 개체돼 주민이나 유동수매자들이 폐고품을 보내야 한다. 분류를 거쳐 상가들에게 팔았다는 점, 유예는 기존 종업원들과 차이가 크지 않아, 심지어 차량을 한 대 샀다. 직접 고정점으로 화물을 보내기도 했다.

유예와 왕유례와 전통적 타령 왕유례의 가장 큰 차이는 합법, 정규, 청결 안전이다.

유예는 "매일매일 주식시장의 대판을 보고 철강 인수 가격을 조정한다"고 말했다.

유예는 인터넷으로 시장 시세를 파악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유예는 가방을 끼고 다니며 ‘대봉 ’ 업무를 하고, 좋은 매가와 연락을 하고, 구매자를 찾아가 중간 가격을 벌었다.

전자상거래를 배우는 왕유례는 자신의 고객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인터넷에서 매매 정보를 발표하고 있다.

일삼일세 (하) 만 1013 (하) 만 (하) 만 (하) 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주장 (하) 의 경력은 (하) 일관 (하) 일관 (하) 일관 (하) 일관 (하) 일단단단장 (하) 다.

유예는 한 달 넘게 입고량이 크지 않아 하루 수백 위안의 수입량까지 벌여 왔고, 그는 현재 200%의 정력을 다해 초창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원더미의 인수 상황은 조금 나아야 하지만 이상은 아니다.

그는 시장에 대한 시세를 짐작할 수 없다. 예를 들면 누군가가 강철을 보내는 것은 감히 받을 수 없다. 아직 좋은 가격을 짐작할 수 없기 때문에 손해배상을 두려워 그 때문에 그는 또 여러 차례 경험 있는 노쇠왕에게 가르침을 청했다.

유예와 왕유례는 거의 동시에 연쇄를 가동할 수 있는 20개 재생 자원 회수 상황도 괜찮다. 취업 경험 있는 회수소에서 매일 4000 -5000원 사이의 5%의 이윤율을 계산해 매일 200여 위안을 벌일 수 있다.

대학생이 창업자로 바뀌는 것은 현재 이 시장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에 업무량에 차이가 있다.

유예와 왕유례를 상대로 한 창업 초기의 곤경에 처해 업계 인사들은 반년만 넘기면 반드시 발전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 관련 읽기

2,000위안의 발걸음으로 모기향을 팔아 손에 나른해졌다.

창업 뉴스
|
2008/8/13 0:00:00
7

80 후 창업해서 3년 8천변80만

창업 뉴스
|
2008/8/12 0:00:00
6

놀랍다! 80대 어린이들의 금신화

창업 뉴스
|
2008/8/9 0:00:00
10

세계 500대 근십 년 의 격변 을 점검 하다

창업 뉴스
|
2008/7/30 0:00:00
21

전국 창업 스타 안휘 아르바이트 100원

창업 뉴스
|
2008/7/3 0:00: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장경걸: 과일 가게에서 1억 회사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