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제9회 동계아시안게임'동향패션'중량 선보여

2025/2/8 20:14:00 0

동향 복장;동계아시안게임

2월 7일 저녁, 제9회 동계아시아경기대회가"빙성"하얼빈에서 성대하게 개막되였다.더욱 자랑스러운 것은 동계아시아경기대회의 시상식 의상은 동화대학과 동향 본토기업 가흥시 티비패션유한공사가 공동으로 연구개발한 것이다.

알아본데 따르면 이 복장은 빙설미학과 과학기술기능을 융합시켜 여러가지 혁신돌파를 갖고있다.

학교기업팀의 협동협력은 기능교체를 실현하여 초세지수 캐시미어와 탄성폴리에스테르섬유사선을 운용하여 탄성을 유지하는 기초에서 사선의 자체보온효과를 증가시켜 가볍고 부드럽고 쾌적하다.

이와 동시에 전성형 3D일체성복기술과 결부하여 인체형태에 근거하여 3D설계를 진행하여 인체에 더욱 밀착되고 인체공학에 부합되며 체태미를 보여주어야 한다.

또한 인체의 부동한 구역에 기능성조직구조를 증가시킨다. 례를 들면 허리와 복부에 립체벌집조직을 증가시켜 보온을 두껍게 하는 역할을 한다.팔꿈치에 연장조직을 증가하여 활동에 편리하고 저온환경에서의 동태적인 보온을 실현한다.

양모셔츠의 도시 복원진에 위치한 가흥시 티비패션유한회사는 정품패션을 주도하는 첨단기술기업이다.1년에 디자인이 수천 개 크고 연구 개발 투입이 10% 에 달하며 거의 백여 개의 발명 특허, 실용 신형 특허와 외관 디자인 특허를 가지고 있다.국내 방직의류 분야 산학연 협력의 벤치마킹 그룹인 동화대와 티비 패션의 전략적 협동은 2017년 상하이 패션위크에서 시작됐다.

최근 몇 년 동안 쌍방은"니트 스마트 연구 개발 센터"공동 건설을 통해 인재 이중 멘토 양성 계획을 실시하여 니트 공예 경계를 지속적으로 돌파했다.쌍방은"동화 티비 니트 전문 발표"로 전통적인 쇼케이스 구도를 타파하고 전 품목의 니트 패션 서사 체계를 처음으로 창조하였으며, 그 전복적인 디자인 언어는 일찍이 업계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합작 성과의 산업화 착지는 티비 패션이 정식으로'대패션 산업 서비스 사슬'을 뚫었음을 상징한다."가흥시 티비 패션 유한회사 총경리 심위국의 견해에 의하면 동계아시아경기대회 시상례의복장의 연구개발에 참여한것은 학교기업의 협동혁신이 산교심층융합의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음을 예시한다.

니트가 운동을 만난 것은 우연이 아니다.니트만의 확장성과 편안함은 스포츠 의류의 절호의 콤비입니다.최근 몇 년 동안 복원은 스포츠 니트, 과학 기술 니트의 새로운 코스를 열고 디지털 니트 산업과 오리지널 디자인 시장의 고지를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티비 패션은 전통적인 니트의 연구 개발 디자인 외에도 특수 방적, 기능성 원단, 친환경 방적의 연구 개발 투입을 확대하여 니트 제품에 더 많은 가능성을 부여한다.

"우리는 고급패션코스의 선두우세를 유지하는 동시에 대학교급 과학연구플랫폼에 의거하여 운동과학기술과 류행소비의 융합경로를 모색한다."심위국은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현재 이 회사는 이미 적지 않은 의류 브랜드 스포츠 제품의 양질의 공급상이 되었다.

티비패션은 또 독립적인 니트디자이너와 합작하고"복원배"를 지원하는 등 방식으로 청년설계인재를 발굴하여 이미 구조가 상호 보완되고 설계풍격이 다원화된 높은 수준의 팀을 갖고있다.

앞으로 티비 패션은'디자인 싱크탱크 + 스마트 제조'이륜구동을 통해 업계 파트너들에게 전체 링크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동향 발표)

  • 관련 읽기

"디지털 3품"전형 사례 발표, 여러 중면행협 회원이 명단에 올랐다!

성공 사례
|
2025/1/22 14:33:00
42

굴기의 길 = 영일의 시각에서 본 민영기업의 위험대처능력

성공 사례
|
2025/1/22 14:24:00
6

녕방그룹 총경리 서건림: 품질령도 2025 · 선봉담

성공 사례
|
2025/1/16 20:23:00
10

혁신센터 탄소포집 섬유 녹색 저탄소 새로운 탐색

성공 사례
|
2025/1/16 20:12:00
3

세계 최초의 탄소 섬유 지하철 열차가 정식으로 상업적으로 운행된다!

성공 사례
|
2025/1/14 20:16:00
6
다음 문장을 읽다

新春启航 纺织企业赶订单 争分夺秒掀热潮

新年新气象,奋进正当时。春节的余韵尚未完全消散,新疆喀什岳普湖县的各企业便已纷纷启动复工复产模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