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는 주문이 아직 없습니다!"관세봉이 한 번 휘두르면 ‘성수기 ’가 될 수 있을까?보사장들이 이렇게 생각하는데...
이번 주 중 미 무역 관세 부호 에 관한 글은 각 대 정보 플랫폼의 첫째를 차지했다.
미국 측은 8월 24일 약 5500억 달러의 중국 수출 미국 상품에 관세 징수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비즈니스부 언론 대변인은 이에 대해 반발할 것이라고 밝혔다.이런 단변, 패권 무역 보호주의 및 극한 시행, 중미 양국 원수 공감, 상호 존중, 평등 호혜 원칙, 다자 무역 체제 및 정상 국제 무역 질서 를 심각하게 파괴 할 것이다.
2019년 방직 업계는 너무 많은 도전에 직면하고, 중미 무역마찰의 영향은 가장 큰'흑백조'였다. 방직 대외 무역업체들이 받는 데 따라 다른 영향을 받았다.지금은 한창 성수기 교체 시기에 방직 시장이 최근 내판시장이 호전될 때 순순이익 성수기에 돌입할 수도 있지만 이 리듬은 또 흐트러진 것 같다.
지난 8월 26일 포공장 플랫폼을 이용하여 올해'김구'의 시세 예판에 대한 투표가 발표됐다. 결과는 좋은 나쁨이 반반인 줄 알았는데 작은 편은 깜짝 놀랐다. 200개 투표 중'아니야, 스님 적게 '66%의 투표로 거의 압도적인 전승을 거뒀고, 다음 시장의 대부분은 비관적인 태도를 보였다.
최대 흑백조 또!고객 이 감히 계산서 를 내릴 수 없으니, 보스 가 감히 영수증 을 받지 못한다!
현재 미국 관세봉이 한 번 휘둘러 ‘전전긍긍 ’의 ‘김구 ’는 더욱 먼지를 뒤집어썼다.즉석의 영향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지만 지난해부터 중미 무역 마찰은 독액처럼 차츰 스며들어 시장의 하단 리듬을 어지럽혔다."우리 미국 고객은 아직 많지만, 올해 주문이 크게 줄었다. 7월부터 미국 쪽 주문이 회복되지만 이번 주 주문이 아직 떨어지지 않았는데, 트럼프가 또 와서 뒤척이고 더 기다려야 하는 건 아닌지 모르겠다."소흥의 진총은 말했다.
방직 시장은 긴장된 분위기가 가득하다.연구 과정에서 한 미국 고객이 9할을 차지하는 방직 외상은 트럼프가 너무 불확실해, 지금은 10%를 15%로 올려 구체적으로 실시하는 날에는 몇 가지 세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현재 고객 측도 아무런 반응도 없고, 주문도 못 받고, 어떤 고객들은 이미 동남아 화물을 가져갔다고 합니다.또 다른 한 사람은 이전에 대외 무역 사업을 하던 올해도 일부 내무역을 전개하기 시작했다.
대외 무역 시장이 불안정한 요소가 증가하면서 동남아시아의 경쟁 압력이 갈수록 커지고 있어 올해 대외 무역 사장을 압박하게 하는 것으로 보인다.
동남아시아, 성복 수출, 아프리카 시티가 시장에서 잘 팔린다!
미국은 중국 수출 상품에 대한 증세는 9월 1일부터 시행되고, 방직품도 그중에서도 자신의 과중한 품질으로, 중국은 방직품 공급 체의 지위 단기 내에 바뀌지 않을 것이다.이른바 ‘서쪽은 동쪽은 밝지 않다 ’고 적잖은 미국 구매 사업회는 베트남, 방글라데시 등지를 통해 중국 원단 가공 성의를 직접 수출하고 미국으로 직접 수출해 관세봉을 피하고, 또 ‘일대일로 ’ 정책은 중국 대외무역업체와 이들 국가의 무역 왕래가 더욱 밀접하게 된다.
세관 총계에 따르면 2019년 1 ~7월 우리나라 누적 방직품 693.84억 달러로 전년 대비 1.5% 증가하고 누적 수출 의류 823.56억 달러, 전년 대비 3.9% 하락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의류 수출이 감소하고 있지만 방직품 수출은 여전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상반기 우리나라 방직품 수출액은 전업의 수출 총액의 비중이 48.2% 에 달했으며, 2018년 4.1퍼센트 상승했으며, 동기 동기 대비 4.7% 하락했다.수출시장구조는 신흥시장의 수출에 좋다. 상반기 미국, 유럽연합, 일본의 방직품 의류 금액은 전년 대비 0.7%, 4.2%, 4.7%, 동맹, 멕시코, 아프리카 수출액에 비해 0.8%, 3.9%, 5.2% 증가했다.
"요즘 아프리카가 시장에서 유행하기 시작했어요." 늘 무역을 하는 마사장은 "저쪽 주문량이 매우 크며 색감도에 아무런 요구도 없고, 싱글이 잘합니다."라고 말했다.최근 단계에 김화, 제및 기타 땅의 색직과 대자카드 원단을 위주로 하는 아프리카 주문서가 뚜렷하게 증가해 시장국장이 좋아졌다.
또 중저단폴리타프를 위주로 하는 방글라데시 주문은 최근 시장에서도 잘 표현되고 있으며 방글라데시 시장의 천주인은 저쪽 단자는 이윤이 낮지만, 단자는 양이 크지만, 단자는 별다른 품질 요구가 없으며 유럽과 일본과 일본의 고품질 주문서 처럼 깨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현재 전체 방직고리는 국제경제회복 및 무역 환경 위험 상승 등의 요인으로 인해 업계 수출 압력이 작년 동기에 비해 크게 증가했지만, 우리는 그렇게 비관적일 필요는 없지만, 중국은 ‘세계공장 ’의 지위는 대체할 수 없고, 중국 제품의 가격은 저렴하고 품질 과경, 전문화 수준이 높고, 이는 현재 다른 나라에서 대체할 방법이 없는 것이기 때문에, 특플이 아무리 극단적으로 걸어도 중국에 주는 주문서는 존재한다.이에 따라 사장들은 시장에 대한 자신감을 잃고 내공을 수련하며 칩복하며 시세가 회복과 폭발을 기다리고 있다.
한 포사장의 말을 빌려 말하자면, 현재의 큰 환경은 모두 쉽지 않으므로, 일동적으로 움직이지 않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환경의 변화에 따라 자신을 바꾸고, 비굴하지도 않고 조급해하지 않다!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400평방 미코브리관 놀라운 추동 가방전 이 광범위하게 호평 을 받았다
- 업종 종합 서술 |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코브리 방직 가격 지수가 계속 올랐다
- 업종 종합 서술 | 미 면 수출 주보: 육지 면 계약과 선적 운송 계속 하강
- 업종 종합 서술 | 광동 패션주 (가을) 이삭 개막 무형문화유산
- 업종 종합 서술 | 30일 환율: 1달러 인민폐 7.0879원
- 업종 종합 서술 | 가격 도전 연내 저점 폴리에스터 짧은 시세 우려?
- 업종 종합 서술 | 2019년에 진짜 방직업이 된'최난년'?
- 겉감 | 심플한 요소 개성 디자인, 2019CICP 포인트 먼저
- 겉감 | 중방직 상권이 업그레이드되지 않아 국제 패션 센터
- 유행화 | 크로스 엑스 플루어스 연명'신동화'가 상해 JUICE 스낵 가게에 상륙
- 성수기가 정말 왔다!몇 개의 의류 상장 회사의 업적이 따뜻해지다!생산판매가 이틀 연속 100퍼센트 돌파한다.
- ‘ 큰 환경 이 좋지 않다 ’ 는 핑계 뿐 아니라 새로운 ‘ 성수기 ’ 가 막 시작되었다
- 수요에 팔꿈치를 빼면 ‘김구 ’의 폴리에스테르 병들이 가을에 들어올까?
- 소흥 베트성 다각의 염색 공장으로 5대 날염'천단', 코브리 빈해에 진발!
- 이 소흥 폴리에스테르 공장은 생산능이 과잉 스모그 속에서 혈로를 죽인다!
- 29일 환율:1달러 인민폐 7.0858원
- 팥 주식 (600400): 상반기 순이익 9479.95만원 남장 주업 성장 안정
- 트윈 주식 (02083): 지주 주주가 2000만 주를 저당 잡히다
- 라하벨 (603157): 상반기 영업 수익 39.51억 원 초점 핵심 브랜드
- 전 세계 방직형 직물 비직조 시장의 연간 복합 성장률은 7.5% 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