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문악은 Timberland 연명 디자인에 대해서 거꾸로 생각했어요.

2019/1/11 11:22:00 39

Timberland

Timberland 여문악을 다시 한 번 손잡은 MADNESSS. 쌍방이 메인 무대를 주도하는 성세는 더욱 큰 새 장을 제시했다. ‘TYPE -MD02 ’를 포함한 전신 ‘Timberlind x MADNES의 한량 시리즈 (Limited Edited Edition)와 티엠버걸스 홈 시리즈 (Mainliness 101010의 Collection)을 비롯해 이 연말에 만나게 된다.

'TRANSMUTATATION'의 주제를 답습해 이번 새로운 주제는'ALTERATERATION'으로 불리며 MADNESSS를 구현해 창작이념으로 새로운 케미를 재현할 예정이다.

양측의 경우'성대하다'는 연명 협력 계열은 티엠브란드의 독특한 공예와 질적인 특장과 MADNSSS와 세부적인 디자인을 다룬다.

전체 연명 시리즈 제품을 보면 Urban Outdoor (Urban Outdoor) 는 여전히 변함없는 디자인이지만 여문악 개인과 밀접한 관련된 디자인이 다양하게 구현되면서 이번 연명 계열은 전도에 비해 더욱 완벽하고 관상적이다.

그중 머리를 숙인 ‘TYPE -MD02 ’는 전세대 ‘TYPE -MD01 ’에 기초적으로 큰 라인을 개편해 더욱 강력한 색조로 그룹을 만들어, 10대 GORE -TEX 와 Vibram

그리고 Vibram › chuka 짧은 부츠와 3공 Vibram › 선화의 가입 또한 이번 연명에 더 많은 디자인 이념의 새로운 방향을 제공해 전통 영국 군대 마크를 융합한'MAD '자수는 더욱 흥미로운 설정이다.

또한 양측이 연명하는 주선제품에서는 같은 종류의 설계 기조를 간략하게 연장하는 동시에 장군 녹색, 짙은 땅과 그레이 등의 주조로, 구두칼라 부위의'비네네네즈'는 세부적인 디테일한 디자인언어를 따라 신분을 밝히고 있다.

이번 연명 시리즈에 관해 우리도 특별히 여문악과 면담을 했다.

과연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어떨까. 여문악은 왜 이번에도 티엠블리드와 함께'방대'를 진행하며 완벽한 협력을 펼쳤고, 그의 설계 원초적 이념은 어디서부터 왔을까? 인터뷰를 통해 토론을 진행하게 했다.

「사실 정말 무심코 뭘 넣어야 할지 더 중요한 것은 어떤 디자인이 더 좋아질지 생각해 보는 것이다.」

전회합을 거쳐 Timberland MADNESS 10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한 번의 합작과 함께 가장 큰 이별은 전체 집행 과정이 간단하다고 생각하는데, 결국 모두가 한 번 협력한 적이 있기 때문에 서로의 방향과 요구를 잘 알고 합작해 자연의 진도가 더욱 빠르다는 것이다.

"더욱 탄탄한 협력 기초를 바탕으로 디자인의 유력한 지지를 제공하고 자연히 더 놀라움을 선사한다.

“예를 들어 내가 지금 신고 있는 이 신작도, 텐티브린드 (Timberrrand)의 경전 을 본보기로, 디테일함에 많은 수정을 했다. 예를 들어 내 취향에 따라 ‘개는 밑바닥을 갈아 입는다. 신발의 전체적인 느낌도 좀 넓어졌다.

또한 디테일 상의 깜짝 이벤트를 많이 더했다. 예를 들어 컨트롤 콘트라스트의 봉선으로 바꾸어 상습용 신발끈을 산화끈으로 바꾸어 나오는데 효과적으로 코디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도 여문악의 취향, 철학을 신고 본인이 구두를 고르는 기준은 "MADNESS (참여)를 신었다면 모든 신발이 경량화된 경향이 있을 것"이라며 "개인적으로 무거운 신발이나 부츠를 신으면 항상 두 번, 세 번 신으면 견디지 못할 것 같다.

그래서 우리는 10대 Vibram 기성도 내구성이 높기 때문에 중량에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취향에서 출발할 때를 제외하고는 여문악이 주도한 디자인미학도 기능성과 진화에 관해 있다.

「지난날의 설계는 그 시대의 요구에 응하는 것이지만, 지금의 세대의 수요를 이전의 비교는 반드시 떨어질 것이고, 나는 이런 낙차에 근거하여 나의 기쁜 요소에 합류한다.

"유행을 해도 유행이 안 되고 너무 많이 하고 싶은 게 자기 스타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디자인에 나는 거꾸로 생각했는데, 항상 자기가 입는지 물어보세요."

고양은 당대의 수요를 사용하며, 당대의 요구에 응해, 절대 MADNESSS의 길을 걷는 디자인 스타일입니다. 이 특질은 Timberrrand 선도 미학과 결합하여, 이번 합작 시리즈는 Fabric /Leather Vibram 부츠, Vibram 부츠, 3공 Vibram ().

'나는 그가 유행하든 유행하든 너무 많이 하고 싶은 것은 자신의 스타일도 없고 디자인도 영혼을 잃었다.

그래서 디자인에서 나는 거꾸로 생각했는데, 항상 자신이 입을지, 좋아하는지를 먼저 물어보고, 진심으로 좋아하는 것들을 가져다 줄 수 있다.

Timberrliand x MMMMMMMMMManand Manand Manand x MADMADMADNESS3 모투투투투투투투투투투투투투노노노노노노노노노테테테테테테테마테테테테리테테테네네SS삼태노노노노노테테테테테테테테테테테테테테네네네SSSSS33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Timberrland 전문점으로 올라갑니다.

다음은 Timberland 만10전문점을 열거한다.

모든 아이템 상품량은 모두 한정되어 상세한 정보점 조회.

출처: HYPE비스트 저자: Staff

  • 관련 읽기

LV, GUCCI, 돼지가 또 신상품이 나온다!

조류 풍향표
|
2019/1/11 10:04:00
148

체크 코트 고르기

조류 풍향표
|
2019/1/11 9:59:00
26

남자의 전속, 6가지 하이 클래식 클래식 리스트 추천

조류 풍향표
|
2019/1/11 9:57:00
38

송혜교 송중기 혼계 무슨 팻말?

조류 풍향표
|
2019/1/10 16:54:00
278

맨투맨은 사계절 아이템을 입으면 많이 사도 싫어하지 않아요!

조류 풍향표
|
2019/1/10 16:51: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연말에 이 2019의 유행 컬러를 입고 하얗게 보이면 운송 가능?!

한겨울의 분위기는 늘 침울하고 쓸쓸한 정서가 극에 달해 연말에 많은 번거로운 일들이 모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