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를 풍만히 푸르고 지보 마감전 2018년
2017년은 실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어요.
속옷 산업
가장 어려운 한 해, 이 해의 미상 열기는 여전히 빠지지 않고, 단말의 압력이 더 커지고, 경쟁환경은 여전히 잔혹하고, 업계가 신속하게 갈라지고, 신수 브랜드 기세가 강했다.
하지만 2017년에는 풍만한 속옷이 평범하지 않은 해였다.
발고를 마칠 때, 전국의 시장의 점거량이 80% 에 달하였으며, 발전 추세가 급격했다.
그러나 풍만게르마늄 에너지 포마늄 속옷은 2017년 7월 대리가맹 전략을 가동한 이래 2017년 11월까지 4개월 만에 풍만 단체가 전국의 80% 시장을 개척했다. 일부 일선 도시와 편원 지역을 제외하고는 아직 차지하지 못했다.
풍만하다
시장
속도를 넓혀서 상상보다 훨씬 뛰어나다.

2017년 풍만무계상 ·새 소매 및 억만 재산 나눔대회가 전국 여러 도시를 휩쓸며 현지 시장을 뒤흔들었다.
매번 회의에 참석자들은 주문이 예상보다 훨씬 앞섰는데, 이처럼 폭발적인 유치 회의를 풍만공장의 실제 생성량이 생산량을 훨씬 초과할 수 있다.
실제 상황에 따르면 풍만한 단체가 제때에 생산회의를 열고 전체 직원이 초과 근무를 하고 제때에 출하하고 품질 보증을 하고, 주문 고객의 수요를 만족시킨다.
생산이 제때에 없거나 대리가 단품절, 생산이 틈이 없어 한때 ‘ 곤란 ’ 을 겪었는데, 다행히도 팀 지도자의 이끌 아래, 풍만한 단체가 결국 각가지 도전에 성공했다.
현재 풍만하고 질서 정연한 생산 제조 중 각 대리 업무의 진전이 양호하다.

최근 2017 가을 겨울 풍만하다고 밝혔다.
수묵색
"색 시리즈가 새로 출시되다.
상선은 물처럼 물이 선량하고, 물은 당신의 착함을 연출하고, 잉크는 천년, 잉크는 당신의 학식을 드러내고, 푸른 바다는 당신의 깊은 정을 새기고 있다.
풍만히 새롭게 연출할 수 있는 ‘수묵블루 ’로 새로운 속옷 유행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그동안 풍만히 ‘중국레드 ’로 시장을 풍미한 ‘수묵블루 ’와 ‘중국레드 ’를 풍미해 이곡동공의 묘함은 모두 ‘중국맛 ’이라는 색깔로 속옷 시장의 중국풍을 일으킬 것으로 믿었다.

포만내의 브랜드인 게르마늄 에너지 보건내의와 일반적인 내의는 수입 금속 게르마늄을 사용한 4개 게르마늄 게르마늄 유혈에 따라 중의굴의 마사지 효능 4개 중의혈에 이르는 4개 중의혈, 24 시 흉선 이 세포 발육 을 촉진시켜 가슴 조직 운동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흉선 세포의 활약성을 활성화시켜 세포 증가, 팽창, 타이트함으로써 풍흉미유에 이르는 효과도 높게 한다.
풍만제품의 차이로 시장의 무한한 가능성을 결정했다.
현재의 성적으로 보면 풍만은 그야말로 ‘ 신기 ’ 를 돌파하고, 전통적 속옷 정의 를 쇄신하고, 속옷 시장의 가맹 대화에 연연하는 것은 충격적이다.

사실 국내 소비자 소비 이념이 점점 성숙해지면서 속옷의 기능은 이미 하나의 수줍어하는 것이 아니다.
국내 내의 브랜드 강세에 따라 동질화된 제품은 이미 시장에서 점점 포화되고, 오직 신제품을 창의할 수 있다.
가만게르마늄 에너지가 포동포동한 속옷 의 강세 가 일어날 수도 있다
속옷 시장
다시 카드 속도가 빨라지다.
2018년 다가오는 한 해에는 볼륨 게르마늄 속옷이 더 많은 위기와 시련에 직면하고 풍만속옷의'맞대결년'이 될 것이다.
2018년, 함께 기대합니다!
많은 멋진 보도, 관심 부탁드립니다.
세계 의상
!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첫 번째 미국 설립 공장, 이 면방 수도꼭지 기업은 무역 마찰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습니까?
- 뉴스 택배 | Gap 브랜드는 화문점에서 창의력이 처음으로 200개를 돌파했습니다.
- 조류 풍향표 | 밀크색 Air Jordan 4 "Mushroom" 발매!
- 유행화 | Nike Air Max 97화 새로운'Green Glow '배색
- 패션 브랜드 | 알파공업x EVISUKUKURO 2019 연명 시리즈 등장, 유니폼 가두화
- 전문가 시평 | 추석 이후 각지의 신면 수매 가격 상승 증진 신면 시세
- 전문가 시평 | 염료 재등가, 폴리에스테르 원료 상승세 가 반락하여 ‘ 금구은 10 ’ 시세가 큰 희망을 품지 않는다
- 매일 첫머리 | "여러 해 동안 이렇게 기뻐하지 않았다!"홍합이 스웨터 사람의'초심'을 어떻게 울렸는지.
- 매일 첫머리 | 사우디는 복산 시간표를 준다!수요가 무거워 PTA, MEG 가 벌벌 떨기 시작했다!
- 유행화 | 신백륜 X Bodega 연명화 전신'No Bad Days' 배색 월말 상륙
- 복건 영예 방직 부사장 정화건
- 해양 상인들이 함께 타오보쌍 12잔치를 창조하다
- 사치 브랜드와 사이의 관계는 왜 이렇게 가까워졌을까?
- 유니폼은 어떻게 각국의 문화를 전개합니까?
- Quiksilver 모사 Boardriders 동행 빌라봉을 합병할 것인가?
- 개점하지 않는 에버랜이 첫 번째 플래그숍을 열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 소흥 백객 복식 연구 개발 유한 회사 사장 하스윤
- KCC 개간청 (절강) 지퍼 유한회사 최고 영향력 브랜드 공급상 수상자 종맹
- 2017년 의상 가방직 업종 신용 위험 전망 다음 해
- 뜨거운 눈물이 고여!부리진론 1기 공정 100만 위안 전면 준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