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세무 총국 은 “ 영수증 개설난 ” 에 대응 조치 를 취하였다

2016/12/7 23:05:00 18

세무 총국

국립 개설은 시점 운행 상황을 전면 추진하고 있다.

국가세무총회 총회계사 왕육진은 세무총국은 납세자의 납세 신용등급에 따라 부가가치세 영수증을 사용해 분류 관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A, B, C 등 세 등급의 납세자에게 영수증을 취소하고 납세자를 크게 편리하게 했다.

이외에도 영수증 발급을 적극 보급하는 ‘인터넷 신령, 선 아래 배송 ’을 대행 영수증을 대행한 ‘인터넷 처리, 선 아래 개설기 ’를 대행한다.

기업은 수입이 필요한 영수증이 있어야 수입세를 삭감하기 때문에 영수증은 매우 중요한 감세 증표라고 질문했다.

전면적으로 경영 개편을 추진할 때, 일부 납세자들이 반영하고 영수증의 취득이 있고, 개표난이 존재하는 문제도 있고, 일부 상인들은 개표청이 비교적 막혀서, 개표기간이 비교적 길고, 이 문제를 세무부문은 어떻게 개선하는 것입니까? 현재의 상황은 어떤 것입니까?

  

왕육진

이 문제는 경영자, 사회 측면에서 관심이 많다는 지적이다.

부가가치세는 영수증 상쇄 제도를 실행하고 법에 따라 할인영수증을 효과적으로 취득할 수 있을지 기업에 대해 매우 관건이다.

전체 경영 개선 과정에서 세무 총국은 영수증 사용과 관리 문제를 고도로 중시하고, 일련의 조치를 취하여 납세자들에게 매우 편리하다.

왕육진은 우선 영수증 개설에 대한 홍보 과외를 강화하고 세무총국에서 전문적으로 통지해 각지에서 신시점 4대 업계 납세자에게 영수증을 발급할 수 있도록 많은 홍보 훈련을 해 영수증을 개발하는 좋은 방법, 편리한 방법들을 만들어 냈다.

둘째 방면, 세무 총국은 납세자의

납세 신용 등급

부가가치세 영수증에 대해 분류 관리를 시행했다.

또 부가세 영수증세는 세금 상쇄에 따라 납세자의 납세 신용등급에 따라 뒤이어 A, B, C 3등급의 납세자에게 영수증을 취소해 납세인을 매우 편리하게 했다.

올해 새 시점인 납세자에 대해서는 납세 신용등급을 정하지 않으면 올해 5월 1일부터 내년 4월 30일까지 당분간 인증할 필요가 없다.

셋째, 주목하는 소규모 납세자들은 세무국에 전용 영수증을 대개설해야 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비교적 많았고, 세무총국이 나중에는 조치를 취했으며, 8월 1일부터 91개 도시에서 숙박업 부가가치세 소규모 납세인이 전용 영수증 시점을 열어 시점에서 11월부터 이 정책을 전국으로 추진해 소규모 납세인을 완화시켰다.

세금을 내다

홀의 붐비다.

마지막으로 세무총국은 인터넷 처리를 넓혀 서비스를 개선하는 20조의 조치를 발표했다. 이 중 8조는 영수증을 간소화하는 수속을 줄이고 영수용횟수 감소와 영수증 개진 절차를 줄였다.

세무총국은 영수증 영수증을 적극적으로 보급하고 있는'인터넷 신고, 선하 배송'을 대행해 영수증을 작성한'인터넷 처리, 선 아래 개설한다'는 모든 조치는 소규모 납세자들에게 편리하고, 한편 일방적으로 세서비스청 공작량이 비교적 큰 문제를 해결했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工商税务联手清退“僵尸企业”

공상 세무
|
2016/12/7 20:54:00
23

남창현 지방 세무국 ‘ 3대 전환 ’ 은 납세 서비스 수준을 높이는데 힘쓰다

공상 세무
|
2016/12/7 20:13:00
25

신조 를 인계 한 후 빨리 세무 기관 에 연락해야 한다

공상 세무
|
2016/12/6 21:15:00
17

보화영도 조사: 기업 세무 과학 기술 성숙도 여전히 초급 단계에 처해 있다

공상 세무
|
2016/12/6 20:24:00
27

공상 세무 등기 면허증 한 장

공상 세무
|
2016/12/5 22:08: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강소성 공상행정관리국: 24 대량의 임산부복 추출 불합격

24개 임산부복 추첨 불합격, 선향 10월에 블랙차트에 오르며, 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신발망의 작은 편성에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