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A 주식 이 돈 을 벌기 가 갈수록 어려워진다: 소 단곰 길다 는 특징 을 벗어날 수 없다

2016/9/18 10:19:00 19

A 주자금주식시장

중국 주식시장에 대해 언급한 것은 지금까지 몇 년 동안 발전한 역사가 있지만, 역대 주식시장의 표현을 종시하지만, 왕왕 ‘ 우단곰이 길다 ’ 는 특징을 벗어나지 못하고, 주식투자자들에게도 ‘ 7적자 2평일 ’ 의 법칙을 벗어나지 못한다.

주식시장이 바야흐로 거품화 과정이 지속적으로 깊어지면서, 게다가 국가대표 자금 고도의 구도를 크게 낮춰 주식시장의 전체 파동 위험을 대폭 낮추면서 조작난이도를 더욱 넓혔고, 중국 주주가 진정한 의미에서 벌어야 하는'돈 버는 '목적도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본질적으로 보면 주식시장은 큰 규모로 재산을 창출하지 않고 큰 규모로 재산을 증발시키지 않을 것이지만, 재산 재분배 또는 재이동 과정이 더 많다.

이로써 이 환경 아래 시장

운행 메커니즘

성숙, 시장의 거래 환경이 평등한지, 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서 있는 진실한 지위에 직접 영향을 줄 것이다.

주식시장에서 상대 평등과 상대적으로 공정한 시장환경을 구축할 수 없다면 일반 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서 평등한 돈을 벌 기회를 얻기 어렵다는 뜻이다. 그러나 자본 우세, 정보우세, 거래제 우세, 대자금 대자금대기구에 비해 일반 유권자는 항상 열세의 지위에 처해 있다.

여러 해 동안 우리는 우뚝 솟은 부잣집 신화를 들을 수 없었고, 시장에서의 ‘ 주신 ’ 도 또 한 무리를 바꿨다.

어쩌면 중국 주식시장에서 진정한 부유를 실현할 수 있는 군체도 극소수의 사람들이기도 하다.

반면 2급 시장에서 폭리를 얻은 것은 예민한 정보 후각, 경험, 후각을 필요로 할 뿐만 아니라 시장의 거래환경에 익숙하고, 투자적 운수가 필요하다.

분명히 중국 주식시장에서 결국 주식시장에서 상승장군이 된 것도 청천에 불과한 일이다.

기업은 상장, 중개주기업이 사유화 퇴장을 급속하게 실현해 내륙시장의 목적을 표면적으로는 빠른 발행 목적을 충족시키기 위해 시장의 확장, 기업의 영향력이 커졌다.

그러나 보편적인 상황에서 기업이 출시되었는데, 기존 행위의 상연을 가속화하고, 일부 기업의 고관들이 더 빨리 나타나기 위해 앞당겨 사퇴 전략을 취하고 정책상의 단속을 벗어나 더욱 편리한 경로를 얻으려고 한다.

혹시

주식 시장

하룻밤 폭부 신화가 등장했다.

그러나 이른바 ‘ 하룻밤 폭부 ’ 에 대해서는 종종 극소수 의 권리 에 속하고, 이런 투자 집단 에 대해서는 지주 비용 이 극히 낮다

원시주

주주, 소식통, 정책을 빌려 이윤 최대화를 도모하는 기구 투자자들도 있다.

원가 부족, 자금 우세, 정보 우세, 그리고 거래제 우세의 일반 투자자들은 주식시장에서'하룻밤 갑부'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어렵지만 주식시장의 부유신화도 그들에게서 생길 수 없다.

주식시장의 경우 재재분배나 재이동 과정을 보면 주식시장의 ‘봉쇄화 ’ ‘거품화 ’의 과정이 지속되면서, 게다가 국가대표팀 자금이 시장에 대해 고도의 고도의 구도를 취해 주식시장의 전체 파동 위험을 대폭 낮추고 있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면 주식시장의 파동 폭을 더욱 압축할 수 있지만 조작난이도가 더욱 커졌지만, 주권자들은 진정한 의미를 실현하려는 ‘돈 버는 목적 ’의 목적을 실현하려면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어쩌면 현재의 큰 환경 아래에서 중국 주식시장화 도로는 진정한 의미의 시장화 도로를 걸어서 감독의 진일보완을 따라가며 불법 비용의 대폭 상승을 가하여 주식시장의 건강이 성숙한 운행을 실현할 수 있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하지만 한 걸음 물러서면 중국 주식시장이 성숙한 발전을 이루더라도 본질적으로 주식시장의 ‘ 7적자 2평일 흑자 ’ 의 법칙을 바꿀 수 있지만, 미래기관 투자자들은 점차 향상될 예상보다 더 많은 예상 하에 주식시장이 산주화 과정을 더욱 잔혹하게 보일 것이다.


  • 관련 읽기

보승의 주가가 8.89% 하락 운동업계에 다시 경종을 울리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9/13 14:52:00
52

개장 을 시작하면 헛되이 주식 시장을 낮추고 ‘ 곤수유두 ’ 로 변한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9/13 13:45:00
13

주식시장의 앞날 첨가: 삼거리 길목에서 배회하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9/12 19:48:00
27

안목이 있는 사냥꾼은 이미 ‘ 느린 소 ’ 의 기미를 포착했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9/9 13:54:00
25

산호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인도를 받아 바람을 맞춘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9/6 16:03: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Matteo Marzotto 패션 브랜드 Dandup

패셔니스타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Dondup, 프랑스 LVMH 그룹의 자모 기금과 부동산 투자기구 L Capittal (현재 미국 사모 기금 Catterton 과 새 회사 L Catterton)을 합병해 Dondup 의 대주주주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