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각 대 백화점 이 개혁 경영 모델 을 개시 하다
전자 상거래
충격은 전 세계 소매업에 도달하여 소매업과 같다
시장
성숙한 미국 독일과 일본 등의 실체
잡화
업도 영향을 받아 실적이 떨어지고, 매장 수량이 삭감되었다.
인터넷 쇼핑 시대에 소비자도 점점 까다로워지고, 더 많은 고객을 얻기 위해 글로벌 백화점 순세 개혁 경영 패턴, 융합 라인 아래 창의문점 서비스, 기일 퇴세를 막기 위해 곤경에서 벗어났다.
1, 미국
인터넷 쇼핑, 모바일 쇼핑, 그리고 국제 무료 운송 염가 제품 쇼핑 형성 기후, 미국 대형 소매상 업무가 급격히 하락했다.
올해 첫 해에는 미국 백화점의 재무가 여전히 호전되지 않았고, 힐스, 메시 백화점, 타지트 백화점 등 거액의 매출은 여전히 다른 수준으로 하락해 매장 수량도 줄고 있다.
백화점은 부득이하게 할인해 명품 제품의 할인점을 마련해야 한다.
메시백화점, 타지트 백화점 등은 소비자에게 값싼 제품과 쇼핑의 편리를 제공하자고 주장했다.
동시에 전통적인 소매업체들이 선상 업무를 중시하고 있다.
일부 소매백화점 인터넷과 점포를 합병해 온라인 쇼핑과 온라인 쇼핑과 인터넷 예약점에서 두 가지 패턴을 시도해 더욱 창의적인 선 아래 서비스 체험을 중시하고 있다.
2, 독일
독일의 2015년의 데이터는 소매업 1년 매출액 가운데 인터넷 쇼핑몰 점유율은 8%, 비식품류의 제품에 대해 구체적으로 인터넷 구매 점유율은 20% 정도다.
독일의 대형 슈퍼마켓과 백화점은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충격을 대비해 매장의 장식 개선, 구매자들의 즐거움 체험 등 조치를 취했다. 동시에 인터넷 쇼핑몰 플랫폼을 자립하고 실체점과 자체 온라인 쇼핑플랫폼의 통합을 중시해 다채널 경영을 실현했다.
3, 일본
일본 백화점은 전문점, 브랜드 직영점, 쇼핑몰 등의 충격을 받아 고객이 끊임없이 유실되었다.
손님을 다시 끌어들이기 위해 백화점 쇼핑을 위해 일본 백화점은 경영전략을 바꿔 매력적인 쇼핑환경과 서비스를 만들었다.
오사카의 매전사카급 백화점'극장형 백화점'을 선정해 일부 매장을 소비자에게 새로운, 개성화된 생활양식 정보의 장소로 소비자 소비욕구를 자극하고, 각종 디자이너 작품전, 문화주제전 등을 개최한다.
많은 백화점은 대규모 인테리어와 확장을 진행하며 도쿄 신주 이세르단 본점에서 90억 엔을 개조해 매장을 위해 예술적인 분위기를 증가시켜 각종 예술요소를 상품전시 중 소비자들을 위한 독특한 쇼핑 체험을 만들어 내는 데 사용된다.
선상과 선 아래의 가속화합은 결국 전루로가 형성되는 쇼핑 경로가 소매업 미래의 발전의 중요한 방향이다.
백화점 소매상은 이런 추세에 인터넷을 포옹하고 공급 체인 효율을 높이고 소비자의 수요에서 출발해 선상 아래의 서비스를 잘 할 필요가 있다.
- 관련 읽기
- 유행하는 멜빵 조끼가 이번 여름에 놓칠 수 있을까
- 터키 브랜드 맨루아르테라이터'카메라 가방'이 인스타그램에 밀려들었다.
- Ballenciag의 이 Bazar'짜임주머니'는 왜 1만7000
- '우리 왔다 '여신복에 놀라운 네티즌: 조은이 예쁘다. 마지막은 서렸나 왕함인가?
- 덴마크 보석 브랜드 Pandora 2분기에 34.2%의 상승폭을 기록했다.
- 매니큐어 브랜드 전면 회복 이윤 6배 급등
- '백녀 '조아지와'소청' 진미기 24년 만에 합체!여신 두 분 모두 호선
- 브랜드를 만들려면 브랜드 제품의 정위를 고려해야 한다
- 위부그룹은 진피아 (Pisani)를 대표로 임명했다.
- 신면 상장 가격 저렴 면방제품 의류 기업 하반기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