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식 시장에 서있는 풍파: 상승 중계가 아니면 회계지점

2016/6/1 20:20:00 29

주식 시장투자시장 시세

어제 크게 오른 후 오늘 십자성을 수용하는 것도 매우 고전적인 수단이다. 우시의 그런 강세시의 시세가 아니었다면, 크게 오른 후에는 흔히 십자성을 받게 된다.

십자성은 방향 선택을 의미하고, 상승의 중계성이 될 수도 있고, 조정의 유괴성이 될 수도 있다. 어떤 확률이 더 높을까?

그저께의 글에서 늙은 쑥은 "6월 3대 사건이 A 주식에 영향을 미치고, 어제부터 판로를 돌릴 줄은 몰랐다. 그리고 장양의 대변판으로 일거에 경색된 대변을 타파하며 돌파를 타파한 것은 정말 쾌쾌한 인심이다!

상향 돌파를 선택한 이상 일파반탄 시세를 열어 후시는 여전히 상승 공간이 있다는 뜻이다.

그러나 오늘의 십자성은 또 일부 사람들이 흔들릴 수 있다는 생각에 이미 다 오르고 환율도 해야 한다.

이런 생각이 들어요. 보통.

노주

이것은 완전히 이해할 수 있는 것이다. 판시에는 하나의 법칙이 있기 때문이다. 대양선 이후 시세가 오래 지속되지 못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음락의 여행이 시작되기 때문이다.

이것은 모두에게 찬물을 끼얹는 것이 아니라 객관적인 규율을 진술하여 미리 준비를 하고 무턱대고 낙관적으로 손실을 초래하는 것이다.

그러나 어떤 법칙도 변함없이 특정한 환경을 결합하여 객관적으로 대해야 한다.

어제의 대양선으로 말하자면, 기술적으로는 내가 늘 말하는 ‘떨어지지 말아야 한다. 반드시 올라야 한다 ’는 기본 면은 6월에 MSCI 와 심항통의 두 가지 사건이 있었기 때문이다. 기폭점은 외자 대거 폭로로 인한 것이고, 특히 기본적인 두 가지 사건은 역사적 난우이기 때문에 일일 여행의 확률이 비교적 낮기 때문이다.

MSCI 와 심항통통은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을 때 시장에 반탄 기회가 존재하고, 인기가 활성화되자 자금이 계속 A 주식에 유입될 전망이기 때문에 앞으로 당분간은 좀 나아질 것이다.

오늘이 6월에 접어들었으니 적어도 6월은 5월처럼 생기가 없다. 기회는 5월보다 많다.

오늘 투자는 통계적이다

자금

주력 자금이 119억 위안을 유출해 보이지만 어제는 575억 원에 이르렀기 때문에 대부분의 자금은 여전히 시장에서 걷지 못한 것이 좋은 현상이다.

오늘 유출된 판은 주로 전자 정보와 금융 두 판자에 집중되어 있는 것도 정상이다. 어제 증권업자와 인터넷 금융 표현이 잘되기 때문이다. 메인보드와 창업판의 인기 블록을 대표해 자금을 반출해 자금 유출을 앞둔 것도 정상이다.

폭등한 후 반드시 이득을 얻을 수 있는 준비는 청소해야 한다. 오늘은 얼마 떨어지지 않았고, 2900점을 지켰지만 이미 승리한 것이다.

왜 오늘 조작 전략에서 어제 헛걸음을 하지 못하게 했을까? 사실 반전 후 두 번째 개입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다.

그래서 회신이 있으면 어떤 면에서 말하자면 오히려 좋은 일이다.

어제의 폭등은 지속할 수 없을 것이고, 작은 상승이나 2퇴의 추세는 오히려 지속될 수 있다.

그래서 오늘의 십자성은 오르는 중계의 별이 될 수 있다. 아니면 회화의 지팡이가 될 수 있을까? 노인은 두 사람이 겸유한 것 같기도 하고, 다시 다시 상승하고 맞이하러 간다.

MSCI

심항통과 최종 발표한 소식!

보급된 후 어떻게 분화된 판자 사이에 주식을 선택하면 시련이 된다.

또 이전의 상태로 돌아갈 수도 있고, 소수의 히트 블록이 활발하고, 대부분의 블록은 배련이 될 수도 있다.

그래서 지속성이 강한 판덩이는 여전히 주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최근 중점을 제시한 희토용 자성, 리튬 배터리, 시세가 좋지 않았을 때 시세가 높아졌고, 시세가 좋아졌는지 여전히 상승했다.

상승한 논리에서 유추를 분석하고 다른 판괴로 유도하면 앞으로 그 추세를 복제할 수 있다.

급락판은 더 많은 사건이 발생할 수 있는 기회로 시장 자금이 제한되어 있어서 모든 판자가 계속 오를 수 없다.

오늘 지수의 물결은 놀라지 않지만, 적지 않은 주식이 고도퇴락하여 긴 상영선을 거두고, 희토의 영영자자석 패널을 포함한다.

이익을 얻은 자금이 있다는 것을 설명하여 호락호락한 것을 안정시켰다.


  • 관련 읽기

주식시장이 갑자기 폭등하면 다방면의 함정이냐

업종 주식 시장
|
2016/5/31 20:28:00
26

A 주식 시장의 추세는 확실히 매우 어렵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5/31 14:51:00
21

A 주는 이미 재조로 허풍을 부는'미친 모드'에 들어갔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5/30 17:39:00
26

주식시장은 어떻게 인민폐의 평가절하의 이런 추세를 보러 가야 한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5/30 17:37:00
30

A 주 의 큰 배 가 뒤집혔다 하면 뒤집혔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5/29 10:55: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애베 세 는 대규모 초과 예산 추가 를 선포했다

아베샤 3은 소비세 인상을 선포하고 대규모 예산을 추가하겠다고 밝혔다.다음 시간에는 소편들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