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나이키는 디트로이트에서'동네 카페'를 열었다.

2016/6/1 9:45:00 20

나이크디트로율동네소매아디다스운동화

  

Nike

미국의'커뮤니티'가 확대되고 있으며, 지난주 목요일에는 디트로이트 도심에서 일곱번째 가게를 열었다.

도시의 깊은 스포츠 문화는 이런 점포 형식의 기초, 상점에서 디트로이트 체육관을 장식하고 있는 사진과 특별한 구호: 데트로잇 네버가 무턱대고

‘테르트율자유보 ’ 소식에 따르면 개업 당일 도시 주민들은 입구에 길게 줄을 서서 미쉬겐 주립대 감독, 농구 명인당 구단원 토임 아이조와 팬들과 사진을 찍고 악수한 코치가 적지 않다.

어느 정도 신점포는 디트로이트 도심의 소매업이 부흥 중인'자동차성'이 지금의 길거리에서 진흥적인 기미를 보이며, 한 억만 명의 상인 단첼베트 (Dan Gilbert) 을 모아 이 건물을 사들여 새롭게 만들려 했으며, 줄곧 다른 국내 유명 업체들을 투자할 수 있는 특율을 설득해 파산과 수십 년 간의 경제투쟁에서 회복을 도왔다.

Nike 는 Woodward 큰길, 2044m의 스포츠 매장을 빌렸고, 이곳은 한때 저렴한 상품점이었고, Gilbert 계열의 부동산회사들은 Nike

소매상

공치율을 한층 낮추다.

Nike 북미 지역

소매

데니즈 van Oosanen 부회장은 신점을'미쉬겐 주에 대한 공약'이라고 강조했다.

지난 몇 년 동안 니키 (Nike) 는 지역 특색에 근거하여 융통성 있게 전환하는 소매 전략을 시도하고 있으며, 예를 들어 보드 문화가 성행하는 지역 스카트 전문점, 뉴욕 중앙공원 근처에서 달리기 훈련을 위주로 운영하고 있다.

이른바 ‘ 커뮤니티 ’ 는 미국 시장 지역의 특색을 갖춘 일종의 소매 시도다.

현재 포틀랜드, 시카고 남부, 뉴올리언스, 상춘덩굴 인근 슈퍼마켓, 뉴욕 브루클린, 로스앤젤레스 동부에는 모두 6개의 니키 카페가 설치되어 있다.

이들의 공통점은 80%% ‧ 13%%% ‧ 원 5마일드 (로스앤젤레스 동네에서 ‘로스앤젤레스 ’ 에서 100%, 모두 커뮤니케이션의 낯을 익히고, 가게 내의 선품도 길거리에 있는 문화를 영합하고, 예를 들어 테크율레스 점에서는 특율 노호대 제품을 팔고 있는 이 외에도 커뮤니티에 대한 캠페인과 지원서비스도 있다.

디트로이트의 커뮤니티에는 또 하나의 특이한 점이 있다. 바로 니키는 매년 4만 달러의 기부금을 지급해 현지에 지급하는 비영리 조직이다.

그러고 보니 동네 가게는 현지 고객들에게 잘 보이는데 여력이 없다.

Nike (Nike) 는 북미 시장에 대한 회사의 이해도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새로운 소매 형식은 현지 소비자와 소통하는 창구일 것이다.

현재 디테르트율의 신점은 미쉬겐 대학 캠퍼스 상품을 팔지 않았지만, 올해 7월 모더스와 미쉬겐 대학의 계약이 만료되자 Nike 1억69억달러가 체결된 체육장비 협의가 곧 신점에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할 것이다.


  • 관련 읽기

나이크와 피자 속천가 계약 가격전 누가 싸울 수 있을까

신발 속달
|
2016/5/31 21:39:00
35

아디다스는 독일에서도 로봇 공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발 속달
|
2016/5/31 21:30:00
19

SHORAN 은 중국 주재 시장에 새로운 계획을 세웠다

신발 속달
|
2016/5/31 20:59:00
18

UGG 모사 4분기 실적이 나빠도 무방하다

신발 속달
|
2016/5/31 17:02:00
31

앤드마는 나이크 아디의'젊은 도전자'가 되었다.

신발 속달
|
2016/5/29 12:32:00
45
다음 문장을 읽다

리우 올림픽 중국 단복'토마토 볶음알'이 다시 올라왔다.

최근'중국 항호 ·앙양올림픽 '리우 올림픽 중국 체육 대표단 성대 출정식 은 소주 금계호변에서 열리며 신선한 출로 된 리우 올림픽 중국 대표팀 단복을 현장에서 전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