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기업계와 언론계가'세계를 중국을 사랑하게 해 '

2016/3/12 21:49:00 31

의문그룹하화동명주

여성데이는 즐겁고 바쁜 날로, 어제, 기업계와 매체계의 커뮤니티들이 한자리에 모여'세계를 중국을 사랑하게 만드는 법'을 함께 나눌까?

‘세계를 중국을 사랑하게 한다 ’는 동명주가 언론 상선 뉴스 브리핑에서 의문그룹 회장 하화, 유명 재경작가 오효파, 잡지 사장 하진홍, 호우격격력 그룹 회장 회장이 초대해 직접 현장에 참석해 중국을 위해 건의를 바쳤다.

오효파 선생님은 일본 변기 뚜껑을 다투어 품질 신뢰와 구매력을 언급했다.

오효파는 글에서 제조업자가 돌파를 추구하고 기술상의 예리한 혁신을 촉구하고 양의 돌포를 확장해 중국이 만든 마지막 킬로미터라고 말했다.

'중국제조'의 내일은 그가 있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제품이다.

동총의 현신설은 격력으로 출품한 대송고단전기 밥솥을 게스트들에게 시식을 바랍니다.

중국 제조

"이를 계기로 중국에 대한 신념을 재건하기를 바란다.

동사장은 “우리가 이렇게 큰 나라를 만들어서 설레는 제품을 만들 수 있을까?”며 “외국에 가서 전기밥솥을 사러 가는 일이 정말 나를 찔렸다.

나는 매우 유감스럽고, 또한 슬프고, 중국은 전기밥솥도 제대로 할 이유가 없다.

  

의문그룹

하화회장이 발표 행사에 참석해 좋은 자매 동명주 응원 무대에 섰다.

중국 제조에서 집합지조로 산업사슬을 뚫고 단거리 사이의 중요성을 분석한다.

하총은 세계가 중국을 사랑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동명주 혼자만의 꿈이 아니라 중국 제조업자들이 함께 하는 꿈이다.

… 에

인터넷

시대는 기업가든 창업자든 모두 외딴 섬이 아니다. 모두 링크체, 집단체, 호동성이 강하다.

의문그룹은 ‘지조 ’를 통해 의류 산업 사슬을 재구성하고 단길의 중간 가격을 올릴 수 있도록 중국 소비자의 최고 품질 가격을 가장 아름다운 중국 ‘지조 ’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크강 총리는 정부 업무보고에서'중국 제조 + 인터넷'을 추진하고 일부 국가급 제조업 창신플랫폼을 건설하고 지능 제조 시범 사업을 실시하고 공업강기, 녹색 제조, 고급 장비 등 중대한 공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 목표를 실천에 빠뜨릴 것인가? 중국 기업가마다 어깨에 있는 무거운 책임을 깊이 느끼고 있다. ‘수건 ’을 하지 못하게 하는 하와 동명주처럼 자신의 사고와 공약을 했다.

두 기업가 ‘여신 ’과 함께 ‘중국제조 ’라는 민족 브랜드의 중임을 함께 함께 함께 함께 부담해 주십시오.


  • 관련 읽기

알리바바 CEO 장용: 상업은 유류상회에서 사람들로 향하고 있다

지도 강단
|
2016/3/12 9:37:00
49

조영광: 브랜드를 어느 쪽으로 걸어야 한다

지도 강단
|
2016/3/9 10:30:00
29

샴: 전자상들이 실체 소매업에 충격을 주었다.

지도 강단
|
2016/3/8 22:01:00
21

조영광: 2016 한도의사 전면 생태운영상

지도 강단
|
2016/3/8 14:48:00
56

보스턴 그룹 회장 고덕강 실체 경제

지도 강단
|
2016/3/7 21:33: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태평새가 탐색과 인터넷을 결합하는 방식에서 점점 익숙해지고 있다

독립적으로 운영하는 Uber 중국은 현재 40개 주요 도시에 들어섰고, 태평새는 탐색과 인터넷을 결합하는 방식으로 점점 익숙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