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런던 패션주는 왜 이렇게 핫해

2016/2/22 11:11:00 23

런던 패션주런던패션주

이번 시즌에는 2010년 이후 처음으로 런던 패션주가 런던에 없었고, 미란이 런던으로 이사 온 안티oniio (Antoniiiio)에서 1010대 베라디의 첫 쇼가 피itting, 화예 디자이너 왕해진까지 수상했다.

Fashion, Fringe

대상 이후 처음으로 런던 패션주 대수는 공식 관문을 열었다. 이후 런던 남장주, 여장주, 인터뷰를 보러 갔고, 런던 패션주에 대해 깊은 감정을 품고 있다.

나는 주관적인 감정을 가지고 내가 사랑하는 곳을 평론할 방법이 없다.

그러나 냉정하고 나서 ‘분통이 아니다 ’라는 말이 입가에 나왔다.

이날 런던 패션주 공식 일정표를 보면 56일간의 시간, 그 중'크다'라는 브랜드가 한 손으로 셀 수 있다. 응, 이 안에는 사실 그렇게 높은 비비비엔네의 비비즈니스 리비드 시리즈, 이탈리아 브랜드 버스이스의 부선 버스뮤즈가 포함돼 있다.

런던 패션주가 이렇게 쓸쓸한 원인은 사실 간단하다: 돈이 없다.

패션주가 주목되는 게 의상이 아닐까, 런던에 좋은 의상이 있으면 될 것 같아요.

그러나 패션주가 열리는 목적은 무엇일까? 사실 상품을 판다.

패션주강의 접지기는 조금 있다. 사실 동태적, 강현적, 강박한 복장 전시회, 재예술적 창의적, 판매가 되지 않아 디자이너가 돈을 벌지 않으면, 알이 없다.

그러자 런던패션주는 버버베리 등 극소수 브랜드의 독립 경영 쇼를 제외하고는 절대다수가 브리티쉬 (Britishsh) 에 집중하고 있다.

쇼를 할 돈이 없다면 고함을 못 버는 만큼 많은 판매량을 가져오지 못해 런던의 절대다수 브랜드는 정태 전시 (또는 직접 쇼룸)를 선택했다.

이런 악순환.

런던의 브랜드는 런던 패션주에 전시된 뒤 팀원들이 기차를 타고 파리에 가서 쇼붐에 참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곳에서 손을 많이 샀기 때문에 더 많은 양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모두가 주지하는 바와 같다.

런던

글로벌 최고의 인재를 끌어들이는 분야: 금융과 창의산업.

금융은 말할 필요도 없이 세계 상업규칙을 제정하고, 정상 상업학원과 ACCA, CIMA 등 조직의 운집까지, 런던의 도시 ‘City ’, 이곳이 은행가들의 낙토다.

한편, 런던예술대학, 영국 황실예술대학 등 예술대학교에서는 세계적으로 일류의 창의적인 인재를 끊임없이 수송하고 있다. 이들은 모두 뇌동에서 크게 열린 예술가들이다.

그러나 불행히도 둘 다 너무 극치해서 그들은 오히려 상대를 소홀히 했다.

나는 런던예술대학의 고급 정제학과를 졸업하고, 런던상학원에서 배운 적이 있고, 나의 느끼에서 두 사람은 거의 교집한 적이 없다.

금융 투자를 하는 사람들은 이윤 전환율에 대해 ‘ 높지 않다 ’ 는 전통의류 업계에 별로 관심이 없다. 반면 ‘ 예술가 ’ 라벨을 붙인 의상 디자이너들은 상업적 운영 경험이 부족하고, 다른 한쪽은 ‘ 낮춰 ’ 의 등급을 낮추고 있다

상업

결합

돈이 없어서 런던 패션이 이번 불에 태울 수 없다.

그렇다면 역시 의류 브랜드, 왜 영국의 브랜드는 그렇게 돈이 없습니까? 패션은 도대체 상품인지, 거만하고 교만한 영국인들은 그것을 예술품으로 추앙했다.

예술품은 매일매일 벽에 공급하지 않아도 되지만 복장은 안 된다.

역시 단총필이 어릴 때부터 작방으로 만든 브랜드로, 현재 풍생수 이탈리아나 프랑스 브랜드는 어떤 사치품그룹에 속하거나 사치품 집단으로, 집단이 가져온 내부자원, 전문 경영진은 주로 투자하는 자금에 대한 지원이 더 크다.

나는 모든 브랜드가 이 재단에 합류해야 한다는 것은 아니지만 전문적인 비즈니스 운영팀은 우수한 창의적인 디자인이 현재의 영국 브랜드보다 더 중요하다.

영국은 Christopher Christopher (Christopher) 창의적인 디자인과 상업의 완벽한 결합을 필요로 하고 현대사회의 수요에 순응하는 대사를 더욱 필요로 한다.

방관자 인 우리 는 가끔은 문예심 을 저질렀 다. 한숨 쉬는 장인의 정신 유실 을 분명히 샘 을 냈 던 창의적 설계 는 대재단 들 의 구리 냄새 에 흠 이 났 다. 그러나 자신 이 '러 러 러 온 것 을 사 본 적이 없 을 때 한 마디 를 명심해: 심심 팔괘 시 시 가 당신 은 멀쩡 BB 를 전공 을 전공 하 고 있 었 다.


  • 관련 읽기

런던 패션주: 신흥 브랜드 1위 우승

수장 방송
|
2016/2/22 11:03:00
42

Burberrry, 남녀 패션쇼를 선언하면서 사려고 합니다.

수장 방송
|
2016/2/22 10:45:00
72

런던 패션주: 소셜미디어'미쳤어 '

수장 방송
|
2016/2/22 10:21:00
57

첫 번째 카탈로그 3D 프린트 모티브 모델이 뉴욕 패션주에서 아슬아슬하게 선보였다.

수장 방송
|
2016/2/22 10:14:00
51

카힐의 패션 브랜드가 뉴욕 패션주에 오르는데 이번에는 놀기 시작하겠습니다.

수장 방송
|
2016/2/22 10:07: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이케어는 탈세 10억 유로 애플스타벅스도 비슷한 경험이 있다

2월 12일 발표한 보고서는 최신 조사에 의하면, 의가가 깃발 아래 네덜란드 자회사를 통해 유럽 문점의 자금을 옮기는 것으로 나타났다.일련의 조작을 통해 결국 리히텐슈타인이나 룩셈부르크에서 유럽연합 각국에 납부할 거액의 세금을 탈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