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A 주식 시장은 "T + 0" 의 문제를 풀어야 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15/12/2 19:59:00 15

A 주식 시장 `T + 0 `주식시장 제도

A 주식 시장에서는 기본적으로 ‘ 놓기만 하면 어지럽고, 단번에 죽는다 ’ 는 현상을 벗어나지 못한다.

전기의 장렬한'봉쇄화 '과정을 거쳐 시장은 전기 과도한 공황의 그늘에서 걸어 나와 시장의 자신감이 회복되고 있다.

이에 대해 미래는'T + 0'이 큰 추세지만 당분간'T + 0'을 보낼 가능성은 크지 않다.

"T + 0" 이라는 화제를 놓았다는 것은 사실상 오랫동안 토론한 지 오래다.

1995년 상해 깊이두 시 A 주식과 펀드 거래가 "T + 1" 의 교역 모델로 변경된 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용하여 20년 동안 연용 기간 동안 20년!

사실 글로벌 주류의 주식시장에 대해서는 대체로 T + 0 제도를 채택했지만 구체적인 결산 방식은 다르다.

그러나 A 주식시장에서는 최근 많은 창의형 거래품종의 상장되면서 시장의 거래제도는 큰 변화를 겪고 시장 간 차별화된 교역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이 가운데 A 주의 주식 시장에 대해 실행하는 것은 T + 1 '교역제도이며, 선물 시장은 "T + 0" 의 교역제도를 실행한다.

그중'상호 소통'은 최근 2년 동안 가장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의외로 2016년 심항통은 점차 출시될 전망이며 두 시장 사이에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서로 연결하다.

모드

그러나 두 지역의 시장이 서로 연결되는 큰 배경 아래 시장의 거래 제도도 심층 개혁을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두 지역의 시장 거래 제도가 뚜렷한 차이화된 대환경 아래에서 실제로 두 시장 자금의 양방향 유동에 유리하지 않다.

재자'융단 메커니즘'이 출시되기도 예기일 것이다.

그러나 융단 메커니즘에서 시장이 비이성적인 하락세를 당하면 실제로도 일반 산호의 이익 구성이 일정한 상처다.

이로써 융해 메커니즘이 땅에 떨어질 때, 일반적인 산호의 교역의 오류를 메워야 하며, 그들이 거래를 착오할 기회를 주어 그 거래의 손실을 낮추는 위험을 낮춰야 한다.

또 가장 중요한 것은 현행 시장 거래 패턴에서 주식시장이 실행하는 것은 "T + 1" 교역제도이며, 선물 시장이 실행하는 것은 "T + 0" 교역제도로 시장 출현기 현 교역제도가 대칭되지 않는 현상을 불러일으켜 큰 자금 대기기관과 일반 산호 간의 갈등성을 증폭시켰다.

이와 함께 'T + 0' 교역제도를 회복하는 것도 시장의 유동성 수요를 높이고, 시장 예금 자금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이용률

시장의 투자 열정을 북돋우다.

그러나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치명적인 요소를 고려해 A 주식시장의 특수시장환경을 고려해야 한다.

A 주식 시장에서는 거의 산주가 주도로 삼을 수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와 함께 기관투자자는 충분한 향상을 받지 못하고 있는 만큼 A 주식 투기성이 너무 강한 리얼 사진으로 여겨져 시장의 파동적 위험을 극대화했다.

하지만 실제 조작에서 중국 산호의 투기의식이 짙고 주파수가 너무 빠르지만, 투기성은 국내 일부 기관자금보다 훨씬 못하다.

이들 기구의 자금에 대해 그들은 천연적인 우세를 가지고 있어 시장 전체의 위규가 높지 않아 그들의 투기 행위를 더욱 격화시키기 쉽다.

이로써 일부 인사들의 말대로 A 주식시장에서 기구의 주식 투매는 모두 산가와 같다.

이로써 시장 규칙 질서 및 불법 원가 가 가 본질 의 수정 을 얻을 수 없다면, 근본적 으로 시장 의 인심 을 안정시킬 수 없다

주식 시장

건강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없다.

현재 단계에서는 전기 시장의 다륜을 거쳐 지렛대화 과정을 거쳐 시장 잠재된 위험이 이미 잘 풀려났다.

이와 함께 전기의 엄격한 타격을 통해 시장의 일부 고도의 투기 행위도 이미 기본적으로 압제를 받았고 시장은 이미 점차 이성 복귀를 실현하고 있다.

이에 대해 주재 사태가 발생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관리층은 이미 A 주의 고도의 투기성을 깊이 깨닫고 있다. 이때 "T + 0" 교역제도를 놓아 현재 관리층의 시장에 대한 진실한 수요에 부합되지 않는 것 같다.

이와 함께 전기 주재 사태의 심각한 영향을 감안해 당분간 관리층도 ‘T +0 ’ 교역제도를 함부로 놓지 못하기 때문이다. 누구도 이를 위해 너무 많은 문책 위험을 감당하기 싫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인민폐 가 슛 에 들어가 금융 개혁 을 돕다

재경 요문
|
2015/12/1 20:49:00
27

야고는 절상 재상 재보험 2주주나 재보험업에 투자한다

재경 요문
|
2015/12/1 14:50:00
73

인민폐는 SDR "겉모습이 이보다 크다"

재경 요문
|
2015/12/1 14:04:00
18

인민폐가 SDR 화폐 바구니에 가입하면 얼마나 영향을 줍니까?

재경 요문
|
2015/12/1 9:02:00
150

주재는 권토중래할까?이 문제는 판단하기 어렵다

재경 요문
|
2015/11/30 19:57: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인민폐 가입 SDR 과 A 주가 서로 연루되는 건가요?

인민폐가 SDR 에 가입하면 A 주가 급등할까?이 문제에 있어서 시장은 비교적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만, 결국 인민폐가 SDR 에 합류하면 A 주가 급등할 것이라는 여론도 있다.다음은 자세한 콘텐츠를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