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국 연방예금 12월 이자를 더하지 말고 어차피 내려갈 거야.

2015/11/25 20:26:00 12

미국 연축이자환율

독일 의지은행은 미국 연방예금 이자 인상이 잘못된 결정이라고 생각한다.

미국 연방예금은 10월 회의 기요에 따르면 장기 균형 실제 이율은 ‘ 비교적 낮은 ’ 수준에 머물렀고, 덕은은 장기 균형 실제 이율은 일종의 마이너스라고 한다.

이에 따라 미연방적 이자를 늘리면 미래에서 이자를 늘릴 가능성이 높아 양화 완화를 더욱 실시할 가능성이 높다.

2008년 금융위기 이후 미국 연방준비금리를 사상 최저점으로 낮춰'제로 금리 '시대에 접어들어 QE 를 실시하고 지난해까지 탈퇴했다.

제로 이율정책과 QE 모두 어느 정도 경제를 자극하며 자산 거품을 불어넣었지만 미연준비는 결국 제대로 된 경제를 회복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했다.

미국이 9월 예상보다 훨씬 낮고 참담한 비농수치가 출광한 뒤 지난주 수요일'매파'의 신호가 강한 10월 FOMC 회의 기요가 발표된 이후 미주균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그래서 미주 연방적 이자를 늘릴 예정인지 미주 시장의 반응은 파악하기 어렵다.

그러나 최근 미국 국채 수익 라인이 급격히 완화되고 있다 (30년 국채와 2년 국채 수익률의 차이 하락) 로 시장이 미 연방적 정책을 내놓을 것으로 알려져 반응을 보이고 있다.

10월 FOMC 회의 기요가 발표된 후 각종 자산들은 반면에 미주, 황금, 원유 상승, 달러는 하락했다.

고성씨는 회의 기요에 따르면 장기 자연 이율은 저점으로 미연저점 통화금리의 조정이 완화되고, 미래 경제가 회복되거나 미연저장이 다시 완화되고 있다.

독일 의지은행 이율은 글로벌 도미닉 (Dominic) 를 연구한 데네네네임 (Konstam) 은 금융위기 이후 미국 연재 통화 정책이 뚜렷하지 않다.

장기 균형 실제 이율은 ‘ 비교적 낮은 ’ 수준이 아니라 사실상 마이너스다.

미국 연방예금 이자 인상은 잘못된 결정이다.

이자가 가져오는 영향에 대해 다음과 같은 두 가지 관점: 첫 번째는 미국 연축이 인정한 ‘ 전통 ’ 관점, 단기 균형 실제 이율 (자연 이율) 은 영점 안팎이다. 두 번째 관점은 실제 이율은 마이너스라고 생각한다.

독일의지은행은 우선 미국 연방경제학자의 견해를 제시했다.

단기 균형 실제 금리 (자연 금리)가 영점 안팎에 있다고 지적하는 것이 처음이다.

명의연방 펀드 금리가 매우 낮아 제로 하계로 화폐 정책이 완화되는 이유는 왜 노동시장이 급격히 개선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인플레율이 아직 상승하지 않았는데, 그것은 정체된 지표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어떤 형식의 필립스 곡선은 존재하기 때문에 인플레율은 결국 2%의 목표를 달성할 것이다.

이 관점대로 인플레이션이 상승하면 명의경제가 증가하면 균형 명의금리가 상승한다.

균형 실제 이율이 변하지 않더라도 미연저장의 미래는 적어도 시장이 생각하는 최종이율은 2.5% 보다 낮다는 것이다.

하면, 만약, 만약...

이율

상승하면 더 좋아진다. 시장은 미국 연방적 방향으로 이동할 것이고, 최종 이율은 미국의 3.5%의 목표 부근에 저장될 것이다.

덕은 시장이 미국 연방준비금은 0.25% 를 늘릴 것으로 예상했으나 균형 이율이 하락하면 이자가 경제를 손상시킬 것으로 보인다.

설령

이자를 늘리다

폭이 작아 실제 연방펀드 금리가 단기 균형 실제 이율에 처해 더 낮은 수요를 늘릴 수도 있다.

그렇다면 경제는 쇠퇴에 빠질 것이고, 미 연방준비는 금리 정지를 당할 것이다.

또 이런 정책 오류 (가불) 나 구조적 상해를 초래해 균형 실제 이율에 대해 더 하락한 압력을 준다.

이런 상황에서 수익 곡선은 평평해지고 미국 연축이 이자를 통해 정책 방향으로 전환할 때까지.

덕은은 미국 연방준비가 잘못된 결정을 내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아메리칸 저장소

이자를 낮추는 것뿐만 아니라 양적 완화를 더욱 실시할 가능성이 높다.

덕은의 이 관점은 고성했던 이전의 관점과 비슷하다.

우리는 과거에 화폐 정책이 완만한 비전통적인 방식을 계속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연방준비는 10월 FOMC 회의 요점을 증명했다.

회의 규요는 일부 결정자는 미 연방저장이 초과 정책 도구를 신중하게 사용한다고 판단하고 있다. 장기 균형 실제 이율은 비교적 낮은 수준에 처해 미래 경제가 하락하면 경제적 부족으로 경제를 자극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 연방적 경제학자의 관점과 달리, 덕은은 균형의 실제 이율이 0 보다 낮다는 것이 마이너스다.

현재 균형 명의금리 비미 연방준비는 훨씬 낮고 실제 이율은 마이너스다.

현재의 정책은 그리 여유롭지 않지만, 실제 팽창은 균형 수준 (1%)보다 높다.

부채 비율이 낮은 균형 단기 이율을 암시하는 것으로 보인다.

예를 들어 명의의 성장은 3%, 채무와 GDP 의 비율은 300%, 균형 명의금리는 1%, 이때 전체 GDP 의 증속은 이자를 덮는 데 사용된다.

비전통적인 정책 (예를 들어 양화완화) 로 빚이 증가하면 미연저장가이자, 금리가 충격을 받으면 경제붕괴를 초래할 수 있고, 미연저장은 곤경에 빠질 것이다.

덕은:

이런 상황에서 미연저축리 증가, 실제 경제 증속 완화는 충분한 취업 시 여전히 약세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기업이 더 높은 임금, 이윤, 가격 제한을 받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름의 증속도도 늦어지고, 심지어 실제 증속보다 더 느리고, 인플레이션률이 1% 또는 이하로 떨어지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미국 연합 저장소 화폐 정책의 목적은 왜?

외화 추세
|
2015/11/24 20:39:00
11

중앙은행이 이자를 더하는 시기가 더 복잡한 환시장을 향하여 잘 보지 못하는가?

외화 추세
|
2015/11/23 21:19:00
23

델라키의 관솔한 언론'폭타 '유로 달러는 다시 파란을 일으킬 것인가?

외화 추세
|
2015/11/22 15:19:00
14

환시 해독: 달러의 환락은 그래도 좋은 기회를 살 수 없는 셈이냐?

외화 추세
|
2015/11/21 20:30:00
16

인플레이션은 정말 미국에 오실 건가요?환시장은 다음으로 어떻게 변하는가

외화 추세
|
2015/11/18 22:28: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장남 은 새로운 제도 이익 과 효율 배당 을 이야기하고 있다

올해 들어 중앙은행은 융자 원가를 낮추고 기업 채무 부담을 줄이기 위해 세 차례'쌍강 '정책을 내놓았지만 자본효율은 근본적인 변화를 얻지 못하고 투자율이 하락한 추세를 피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