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H &M, 유니폼 등 패션 역세 개점 실질 전환

2015/8/25 20:29:00 36

스타일

8월 18일 세계 2대 의류 소매상 H &M 은 7월 매출 수치를 발표하며 10개월 연속 2자릿수 증가, 그룹 세전 매출은 전년 대비 16% 증가했으며, 몇 년 연속 내륙시장이 연간 80 ~100개점의 유니폼 매장 (특제 열독), H &M 은 올해 400개점을 향한 목표 코드를 계속 열고 있다.

중국

복장

업계 경기도 여전히 호전되지 않았고, 점포는 아직 완전히 끝나지 않았지만, 스타일리시한 거두는 여전히 내 멋대로 빠르게 개업했다.

  

패션

왜 이렇게 시세를 거꾸로 개업할 수 있을까?

하나는 중국 의류 산업이 생산에너지 과잉, 개발디자인 및 소비자 탈락의 곤경에 빠지고 있다.

두 번째는 빠른 패션 패턴과 밀접한 관련해 알다시피 ZA와 H &M 등 빠른 패션의 핵심 우세는 빠른 디자인과 공급 사슬, 부위 시장 마케팅, 품종과 패션 감각으로 소비자를 끌어모으고 있다.

하지만 당초 초 몇 년 간 고속 확장기를 지나고 있었고, 빠른 패셔니스타가 당초 중국 복장 시장의'별별 '감각이 점점 약화됐다.

예를 들어 전기업체는 자A 나 단장창고를 운영하고, 가는 것은 모두 공식 플래쉬숍, 천고양이 등 플랫폼에 진출한 뒤 선상에서 같은 가격의 노선이다.

요즈음은 최근 경동에서 운영한 지 한 달여 만에 경동플랫폼에서 급격히 퇴출됐다.

곧 유행의 거물인 전자상들은 이미 당시에 그 실제 매장이 중국에 들어갈 때 중국 복장 소매 모델을 바꾸려는 의욕이 없었다.

이와 함께 빠른 패션 매장 포털이 늘어나면서, 유니폼, 자아, H &M 을 대표하는 빠른 패션 브랜드는 여전히 국내에서 많은 쇼핑몰에서 쟁탈하는 총아지만, 이런 승려도는 조만간 약해질 것으로 보인다.

예를 들어 H &M 등 빠른 패션 브랜드가 하늘하 상권에 들어설 때 백화점들은 임대 면세, 보조 장식 등 ‘유혹 ’을 개설한다.

근데 지금은?

필자는 최근 한 유명 상용 부동산 화남 구의 맏형 잡담을 할 때, 단연 유니크창고 같은 빠른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고 분명히 밝혔다.

이 관계자는 임대료를 받지 않거나 인테리어 보조금을 제공하면 브랜드상들은 그렇게 큰 동력으로 옷을 잘 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국내에서는 점점 많아지고 의상 브랜드도 빨라진다

패션

브랜드 ‘취경 ’은 전형적이지만, 사실 후자의 생존 환경과 몇 년 전에 중국에 들어서던 그런 상태는 동일적이지 않다.

하지만 왜 이들은 중국에서도 이렇게 강력한 성장세를 유지할 수 있을까?

패션매장이 급격히 확장되는 것을 보고, 이 두3년간 패션 브랜드가 중국에서 어떻게 바뀌고 혁신을 바꿀 수 있는지를 보여야 한다.

예컨대 유니폼 매장에서 이달 개업한 중화광장 매장을 보면 문점의 바닥이 목바닥이고 통로가 더욱 넓고, 의상이 사람들의 코디감을 더욱 강화시킨다.

이 매장은 유니폼 매장의 이름으로 신형 가게의 명칭으로, 그 전 목바닥은 단장에만 나타나는 플래카드점만 알고, 중화광장 같은 면적은 천여 평방밖에 안 되는 기준점들이 타일 바닥일 뿐이다.

옷고비는 사실 소비자들의 쇼핑 체험을 끊임없이 업그레이드하는 것이다.

동시에 업그레이드된 것도 소비자들의 마음에 드는 브랜드 이미지도 있다.

패션 업계를 종관하면, 사실 몇 가지 다른 발전 경로가 있다.

하나는 디자이너를 중심으로 원천노선을 걷고, 또 다른 하나는 소비자 수요를 중심으로 소비자 수요 추론에 바짝 붙였다. 세 번째 경은 빠른 CO PY 조류를 통해 가장 폭발적인 개념으로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전단계, 패션이 더 많이 가는 것은 세 번째 길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바뀌고, 두 번째 노선에서 천천히 물을 시험해 브랜드와 제품선의 연장을 하고 있다.

예를 들어 이번 달 유니폼 매장에서 디즈니와 글로벌 협력을 선언하고, 유니클로스 매장에서 특집 개념점을 만들어 디즈니, 만위와 스타워크 대전 테마 제품을 제공한다.

9월 소비자들은 상하이의 저의고 세계에서 가장 큰 매장에서 디즈니와 만들어진 개념점을 만날 수 있다.

H &M 도 2017년 새 브랜드를 출시할 예정이며, 이에 대한 브랜드 COS 에 대한 글로벌 확장 계획을 전개할 예정이며, 올 연말 36개 CO S 점 확장을 마칠 예정이며, 7개는 아시아에 있다.

CO S 타이틀은 미니멀한 스타일로 매년 두 시리즈만 디자인해 H &M 에 뚜렷하게 가격을 올렸다.

그중 화남 최초의 COS 점은 6월 선전에서 개업했다.

오는 5월 H &M 은 오는 9월 가을 겨울 시리즈 컬러 메이크업 H &M 뷰티를 선보일 계획이다.

개인화 소비 시대로, 빠른 패션 거물들이 단일 브랜드나 업적 모델이 시장수요를 만족시키기 어려웠다.

모 브랜드의 시장 영향력을 통해 자사 브랜드와 부속 제품 라인의 발전을 이끌고 있다는 추세, 앞으로 2, 3년간 트렌디한 패션의 톱스타가 늘어날 전망이다.

  • 관련 읽기

다종 업적 첩가 미래 의류 실체점 새로운 추세

시장 동향
|
2015/8/25 11:30:00
41

TPP: 멕시코가 북미 자유무역협정 후 최대 규모의 개방

시장 동향
|
2015/8/25 8:02:00
98

터키는 유럽연합 의류 수출에 대해 상향 에 처해 있다

시장 동향
|
2015/8/19 9:44:00
65

'전략협력 '사건 2층 의미: 의류 기업 전형 암시등 점화

시장 동향
|
2015/8/18 21:28:00
25

지능복은 미래 트렌드로 만들어질 것이지만, 기발한 스타일과 무관하다.

시장 동향
|
2015/8/15 9:34: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화이트 슈즈는 올 여름 초 핫 슈즈에서 가장 총애를 받는다.

올 여름에 가장 핫한 샌들 은 어떤 샌들 이 아니라 다양한 백구화, 트렌디한 사람들은 모두 소백화 라고 별명 을 붙였다.다음은 작은 편들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