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 총국 10대 조치가 서비스 일대 일로
국가세무총국은 20일 ‘ 담협정 차원 권익 개선 서비스 발전을 촉진하고 협력 공수 강화 ’ 세 방면에서 서비스 일대일로 발전전략의 10가지 세수 조치를 제정했다.
협상협정 권익 측면에서는 아직 서명하지 않은 것에 대해 적극적으로 담봉을 진행하고, 더 나아가 납세 논란을 강화하고 양자 세수협정 항의 양자협의 체제를 충분히 이용하여 세무 분쟁을 개통하여 전문채널을 개통하여 국경 납세인을 위해 이중과세나 세금 과세 손실을 피해야 할 것으로 알려졌다.
서비스 개선 발전 촉진 방면 에 대해 국별 별 으로 '일대 일로' 국가 세수 지침 을 발표하여 관련 국가 를 소개하다
세수 정책
대외 투자 세수 위험 을 제시 하 고, 분할 할부 는 우리 나라 '출출' 기업 이 세수 협정 전제 교육 및 문제 해답 을 돕 고 기업 이 세수 협정 보호 를 돕다
자신의 권익
세수 위험 방지, 12366 납세 서비스 핫라인 전석 설치, 합리적으로 등록 회계사 사무소, 등록 세무사 사무소 등 중개 기관에서'나가라'를 주요 투자국 제공
세수 법률
상담 등 방면 서비스, 투자가 상대적으로 집중되는 일대일로의 연선 국가를 통해 세수협정과 대외투자 세수정책 전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 링크:
4월 25일 상해에서 열린 민영기업 간담회에서 여러 기업의 대표가 국가세무총장 국장에게 왕군에게 하나의 문제를 던졌다.
전국 24번째 세수 홍보월이 끝날 무렵 이 좌담회는 왕군과 관련국장이 도래해 전국 200여 개 민영기업 대표가 참석했다.
한 달 내왕군 두 번째 납세자 대표와 맞선 대화다.
민영 경제가 중국 경제 발전에서 연기하는 역할이 갈수록 중요하다.
오늘 우리는 당신들을 위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내일 당신들이 나라를 위해 더 많은 공헌을 합니다.
기업가의 ‘ 세수 심성 ’ 을 듣고 왕군은 말하는 것 같다.
이 민영기업 간담회는 마운 남존휘 등 많은 유명 기업인들을 모았을 뿐만 아니라, 막 싹트기 시작한 소소기업도 적지 않다.
그들의 목소리는 중국이 현재 6000만 가구를 넘는 민기업대군을 대표하고 있다.
민영경제가 경제하향 압력에 대응하는 중요한 힘이 되고 있는데, 그들은 중국이 60%를 넘는 GDP 를 만들어 2억 5000만 명이 넘는 취업을 받아들였다.
2014년 전국세무부 조직의 세수 수입에서 민영기업의 공헌은 3분의 1을 넘어섰다.
어떻게 민영기업을 위해 더 좋은 세수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세무 부문의 업무의 중점이 되었다.
민영 기업들 중 다수는 소규모 기업으로 경제 하행 압력 아래, 그들은 바다의 작은 판자보다 더 많은 도전에 직면했다.
많은 회의에 참석한 기업들이 소규모 기업에 대한 정책적 지지를 계속 늘리길 바란다.
이에 대해 왕군은 민영기업이 무한한 활력과 창의력을 갖고 있으며, 오늘의 소소기업은 미래의 알리바바 등 대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가 세무총국은 올해 소소기업 세수 정책의 실태를 1호 독사 임무로 거듭 감사를 실시하고 실효를 확보했다.
다음 단계는 민영기업에 대한 지지를 계속해 대중의 창업, 만고의 혁신을 장려하고 있다.
어떻게 정책의 착실성을 높이느냐에 대해 왕군은 소득 임무가 무겁고 난이도가 크다는 이유로 우대 정책을 제대로 수행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특히 민영기업과 소소기업을 지지하는 세수 혜택정책이 사실화되어 놓지 않으며, 착실하다.”
일부 기업이 제시한 가속 증정 등 개혁 프로세스 및 납세 서비스를 규범 규범 등에 대해 왕군은 한 방면의 세무부처가 세제 개혁을 적극 추진할 방침이며 세수 징수 개혁을 심화시켜 기업을 위한 공정한 납세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우리는 개혁을 통해 세금 납세 서비스를 더욱 최적화하고 민영 기업들이 세수 혜택을 누리고 싶다.”
왕군은 세무부처가 납세 신용평가 업무를 추진하고 있으며 세법에 따른 비교적 좋은 A 급 기업에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틀간 수출 퇴세를 취할 수 있고, 세법에 따르지 않는 기업에 대해 검은색 명단 제도를 실행하고 있다.
인터넷 시대에는 큰 데이터, 구름 계산 등 정보기술이 추진돼 인터넷을 포옹하고 세수 서비스에 새로운 수요를 제시하고 있다.
미 그룹 회장의 방홍수는 전자영수증 확대 응용을 가속화시키기를 바란다.
"작년에 인터넷 판매가 100억원, 인터넷 영수증 80만장, 올해 온라인 판매는 160억원을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입생 인터넷 업체인 베이징초보 사이버 과학기술 사장도 여진걸 국가가 막 시작된 인터넷 소기업을 위해 더 많은 지원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에 대해 왕군은 인터넷 + 이라는 풍문에 서서 세무부문도 인터넷을 포옹해야 할 시대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현재 국가 세무총국은 부가세 영수증 업그레이드 판과 세수 정보화 진입을 추진하고 있다.
“우리나라 미래 발전의 방향 중 하나는 인터넷을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세무부문은 인터넷 산업의 발전을 지지하는 것에 대해 가차없다.”
왕군은 중국의 발전이 갈수록 많은 민영기업들이 ‘슈퍼 경쟁자 ’가 옥토를 제공하고 인터넷은 기업에 더 많은 발전의 기회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넷 + 세무 추진, 더 많은 민영 기업의 성장성장을 위해 더욱 넓게 일어날 수 있기를 바란다.
- 관련 읽기
- 국내 데이터 | 2019년 1 -5월 광저우 시의 의류 생산량은 1억 310만 건의 동기 대비 8.4% 하락했다
- 기타 | 2019년 1 -5월 천진시 의류 생산량은 1044.5만건이 동기 대비 12.2% 하락했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9년 중국 의류 산업 시장 규모 및 미래 발전 추세 예측
- 시장 연구 | 2018년 중국 의류 시장 점유율 10개 브랜드: 아디다스 / 나이크 / 해장 가문 순위 3위
- 상장회사 | 위교 방직 (02698): 브랜디스 인vestment 감량 23.65만주
- 부령 공고 | 공신부 네 번째 녹색 설계 제품 명단 공시 46종 방직 의류 제품
- 광동 | 2018년 1 -11월 광저우시 의류 생산량은 2.73억건이 동기 대비 28.3% 하락했다.
- 업종 투석 | 2018년 상해시 의류 생산량은 34176.87만건이 동기 대비 12.1% 하락했다.
- 시장 연구 | 2018년 남자 여장 온라인 소매 TOP10 브랜드 차트
- 전문 시장 | 2019년 중국 웨딩드레스 시장 예측: 정책 추진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