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심양시 정부가 제19회 22회 상무회의를 개최하다

2015/4/21 19:09:00 23

심양시제19회 22회 상무회의회의

어제 심양시 정부는 제19회 22회 상무회의를 열었다.

심양 시장이 반리국 주재 시 정부 제19회 22회 상무회의를 열어 성정부 상무회의 정신에 관철하여 현재 안정적인 성장 중점을 배치하고 있다.

판리국은 각 지역과 각 부문은 시종 발전의 신념을 굳게 고집하고 성장 작업의 책임감과 긴박감을 실천하고, 각 업무를 잘 파악하고, 전체 시장 경제 성장이 합리적 구간에 처해 있다고 강조했다.

정권을 한층 간소화하고 정부의 행정 효능을 끊임없이 높이고 안전 생산을 잘 해 경제사회를 위해 안정적인 발전환경을 발전시켜야 한다.

회의는 성정부 상무회의 정신, 전성 안전생산 사업회의 정신을 전달하고 시정부 경제 무역대표단이 홍콩, 선전, 선전 구상 고찰 상황을 통보하고 고정자산투자와 중대 프로젝트 건설, 대외 개방 확대, 공업경제 운용 품질 효익 등 업무를 배치했다.

  

회의

각 지역과 각 부문은 사상과 행동을 국가와 성의 결정 배치에 통일하여 국가가 새로운 동북진흥을 지지하는 정책의 기회와 결합하여 심양의 실제에 최선을 다해 최선을 다해 다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안정적 성장

일하다.

각급 지도간부는 책임의식과 담당의식을 더욱 강화하고 주도적으로 발전을 꾀해야 한다.

상해의 선진적인 도시 치리 경험과 선전의 혁신 발전 패턴을 참고하여 시대와 함께 일류를 다투어 국가 중심 도시 건설을 가속히 추진해야 한다.

프로젝트 건설을 손잡고 유효한 투자를 촉진시켜 경제 발전을 촉진시켜야 한다.

공공 재정 자금 의 사용 을 더욱 강화해야 한다

효율

자원 프로젝트에서의 결정적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호혜 공승, 위험공론의 원칙에 따라 사회자본이 공공 분야에 투자를 이끌고 있다.

기업의 운영을 잘 잡고, 우수기업의 배증계획, 곤란기업의 부축 계획과 외향형 기업의'출출'계획은 심양경제운영의 질과 효익을 끊임없이 높이고 있다.

문제 안내, 수요 가이드, 성과 가이드, 효율 향상, 효율, 효율, 효익 을 핵심 으로 서비스 기업, 서비스 기층, 서비스 대중 을 중심 으로 법치 정부, 서비스 정부, 서비스 정부, 효능 정부, 효능 정부 를 목표 로 결합'쌍진 쌍 투 투 투 투 투 투 리 '활동 을 더욱 규범 정부 행정 효능 향상 을 위해 심양 시 의 새로운 동북 진흥 중 선봉, 선두 공격수 를 제공 할 수 있다.

안전생산 업무에 대해 회의는 ‘ 일수 ’ 책임제를 실행하고 안전생산 책임체계를 더욱 완비하고 정부의 지도적 책임, 부서의 감독책임과 기업의 주체적 책임, 제때에 배열하고 안전 실환을 없애고 전 시 안전 생산형세 전체가 안정되어 경제사회 발전을 위해 보호항을 보호하고 있다.

시 지도자는 춘명, 양아시아, 기명, 허문유, 갈매기, 민학충, 모래파도, 시청 사무총장 연무군 회의에 참석했다.

각 지역과 관련 부서는 동지를 책임지고 열석회의를 한다.

회의원칙은 《심양시 정부가 행정직권 목록을 내려놓는 결정 》을 통해 시위원회 상임위원회에 제출할 것을 요구했다.

회의는 또 심양시 교차안전관리법 등을 통해 각 지역과 관련 부처의 책임 강화를 요구하며 학교안전관리를 강화하고 학생 승차안전 확보를 요구했다.


  • 관련 읽기

심양 철서 국세 가 천 가구 기업 복무 를 방문 하여 납세 해야 한다

심양
|
2015/4/21 19:07:00
34

판리국 은 애국자 회장 을 만나 미래 를 전망했다

심양
|
2015/4/21 19:05:00
26

랴오닝 성 2

심양
|
2015/3/26 9:45:00
28

2012年至今沈阳多家百货闭店

심양
|
2015/3/22 17:56:00
25

심양 대외무역수출입 총액의 증가폭은 5% 를 초과해야 한다

심양
|
2015/3/21 18:55: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심양 국세 가 세수 정책 상담회 방복 기업 을 중시해야 한다

회의는 국세 지세 책임자가 최신 출범한 세수정책과 서비스의 새로운 조치가 개막됐다.이어 심하구에서 온 소규모 기업 40개 소규모 기업의 보편적인 관심점, 난점 문제 등을 상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