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혜주 신발 산업 등 성장 태세 가 뚜렷하다
설날 이후 많은 노동밀집업체들이 ‘인력 모집 곤란 ’에 직면했으며, 기자들은 혜주 세관에서 2015년 1 ~2월, 전체 시장에서 총 노동밀집형 제품 38.3억3억원으로 전년 동기 (하동)보다 21% 증가했다.
해당 관계자는 일부 대기업이 공예 업그레이드돼 제품 단가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한편 혜상품은 신흥시장에서 눈에 띄고 수출 일대 일로의 일부 연선 국가 성장 태세가 뚜렷하다.
구두업
가구는 지난 두 달 동안 노동 밀집형 제품 수출 금액 최대 상품이다.
방금 끝난 전국'양회'에서'일대일로'가 주파수가 가장 높은 어휘 중 하나로, 이 전략도 중국 대외 무역 성장을 이끌어가는 새로운 동력으로 여겨졌다.
혜주 세관에 따르면 올해 1 ~2월 미국 ·유럽연합과 홍콩은 여전히 주요 수출시장이지만 혜주는 32개 해상실크로드 수출 2억원을 돌파하며 21.9% 성장했다.
지난해 말 중국과 호주는 9년 넘게 자유무역협정 협상을 완수하고 자유무역협정에 서명했고 혜주도 수익을 보았다.
혜주 세관 관계자는 올해 2월 혜주가 호주에 대한 수출입 총액이 약 20% 증가했다고 소개했다.
올 상반기 혜화 글로벌 전시 행사도 호주로 들어설 예정이다.
그리고 올해 1 ~2 월, 혜주 아프리카
출구
액수가 빠른 속도로 39.4% 증가하다.
현재 노동밀집형 기업은 여전히 혜주 전통 산업의 주체로 발전해 혜주의 전체 무역 경제에 관계된다.
2015년 혜주시 노동밀집형 제품 수출이 문을 열었다.
혜주 세관 통계에 따르면 올해 1 ~2월 전 시 모두 노동밀집형 제품을 38.3억 3000만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했다.
상품 분류로 보면 구두류, 가구는 혜주 전 두 달 동안 노동밀집형 제품 수출 금액이 가장 큰 상품으로 수출 금액은 각각 12억원, 10.5억원, 증가폭은 각각 30.3%와 21.3%에 달한다.
기업 공예 업그레이드 제품 단가 증가
신시장을 개척하는 것 외에 일부 기업이 업그레이드하는 것도 수출 제품 성장의 중요한 원인이다.
혜주 세관 관계자는 기업 공예 업그레이드 상품의 단가를 상승시켜 남선그룹을 대표하는 스웨터 기업의 수출 단가가 전년 대비 약 10% 증가했다고 밝혔다.
최근 몇 년 동안 줄곧 “ 대리 생산 ” 방식을 위주로 한 남선그룹은 자주 를 만들어 왔다
브랜드
수출 가격을 높이고 더 높은 이윤을 얻다.
인공 원가가 끊임없이 상승함에 따라 노동 밀집형 산업이 적극적으로 변형을 찾기 시작했다.
남선 을 대표하는 대기업은 현대화 설비로 인력을 대신해 이 그룹 회장의 왕정원은 현대화 기계 설비를 교체한 후 직원 3만명이 약 8000명으로 압축되고, 인공 원가가 크게 줄고 생산속도가 빨라지고 효율이 높아졌다고 말했다.
기업의 업그레이드는 통관 효율에 더 높은 요구를 제기한다.
이에 혜주 세관은 다양한 통관 모드 개혁을 추진했다.
혜주 세관 통관과 관계자는 지난해 광동성이 먼저 지역 통관 일체화를 실시했다. "혜주의 수출입업체를 성내에서 어떤 세관 신고도 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혜주 세관은 속지 신고, 항구 검방, 관검합협력 3개 등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백 개 수출입 성신 기업 을 육성 할 계획 이다
전형 업그레이드의 초기에는 높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것이 중소형 기업에게는 난제다.
“원자재 원가와 인공 원가가 상승하기 때문에, 때로는 원가를 지불할 수도 없고, 회사가 바뀌어야 한다.”
홍교 의류 공업 (혜주)유한회사 이사 이미아 부사장은 현재 회사가 통과하고 있다고 밝혔다.
무역 구매
원재료를 중국으로 수출하고 노동력이 더 저렴한 캄보디아에서 생산한다.
“ 중소기업은 혜주 대외무역업체의 총 9퍼센트를 차지했으나 수출입 총액은 40% 도 되지 않았다. ”
혜주 세관 관계자는 기업 원가 상승으로 융자난과 용공난을 겪으며 대대적인 소소기업들이 경영 어려움에 처해 도산 위기에 처해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선전의 방법을 참고하여 혜주에서 대외 무역 서비스를 도입하거나 ‘ 용 ’ 을 양성하는 것을 건의하고, 인터넷을 통해 중소규모의 대외 무역 기업과 개인 통관, 물류, 외환, 환세, 금융 등 모든 수출입 고리 서비스를 통해 물류 비용을 낮추고 있다.
앞서 일부 중소기업은 수출입 총액이 낮은 이유로 세관 기업의 분류 관리 모델에 따라 일반적으로 해당하는 통관 편의 조치를 적용하는 AA 류와 A 류 기업으로 세관이 중소기업에 대한 조사율이 높아졌다.
이미아는 "출하 시간이 촉박하기 때문에 검사가 너무 높으면 물품인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런 경우도 달라질 것이다.
지난해 12월 1일'중화인민공화국 세관 기업 신용관리 잠정적 방법'이 본격 실시되었으며, 기업의 전년도 수출입 총액 50만 달러 이상, 신등록 기업은 현재 신용등급 만1년 등 제한을 적용해야 한다.
기업의 신용은 법을 지키고 규범경영을 지키고 규모를 막론하고 성립한 기간은 모두 고신용 기업이 될 자격이 있다.
올해 혜주 세관은 100개 수출입 성신업체를 육성할 계획이며 해당 업체들이 연합 인증을 거쳐 편의 통관 등 혜택정책을 누릴 수 있다.
성신기업의 육성 대상의 선정은 기업소 업종, 기업 자질, 성장성 등 요소를 결합하여 대기업 중소기업을 돌보는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당신은 복장 경험이 제로 된 마사 백화점의 신임 사장을 잘 생각하십니까?
- 회사 뉴스 | GAP 는 일시장에서 75개의 문점이 계속 닫히지 않을까?
- 업종 종합 서술 | 사치 브랜드 가 전기 상인 에게 접근하기 시작했다
- 전문 시장 | 천고양이가 의류 업계에서 미품 적재 문제를 해결하다
- 회사 뉴스 | 선마 와 창업 파트너 가 정식 으로 세운 계열 을 내놓았다
- 패션 인물 | 중국 초모 류윈 거리 촬영 스타일: 숨막히는 동방미!
- 산업 투시 | '80억 재회 '이녕 강세 회복, 잠재력 의 다른 면에도 위기 가 있다
- 기업 정보 | 원옥을 찾아 메짐의 대변인을 찾는다. 나는 어린 스타이다. 나는 모델을 하겠다.
- 기업 정보 | Vans 모사 실적 이 중국 에 희망 을 초래했다
- 운동화 | Adidas 운동화로 202020년까지 250억까지 팔릴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