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하각료 '통일 회수 처리

2015/3/20 10:09:00 72

신발을 재활용하다

오전 이른 아침부터 동향시 진해창업유한회사로 출시된'허벅지 '선적차 후 다음 기업으로 내려갔다.

“작은 기업은 2,300근이고 대기업은 하루에 천 근이 될 것이다.”

김 씨는 기자에게 어떤 기업이 하루에 몇 번씩 갈 것이라고 말했다.

늙은 심처럼 매일 각 제화업체 사이의 스태프들이 돌문에 거의 마을마다 있다.

이들은 매일 전진화 기업을 생산하는 대부분의'하반료'를 공장에서 밀착마을의 통일 밀착점으로 운반해 트럭이 폐료 처리업체로 운반한다.

제창업은 1980년대부터 석문진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고, 지난해 중국 여성화 명진 (中) 의 금자간판을 또 땄다고 한다.

그러나 제화산업이 급속히 발전하면서 기업의 생산이 가져온'하반감'은 큰 문제가 됐다.

“과거에 규모가 큰 기업들은 괜찮은데, 스스로 출자정비를 할 수 있고, 규모가 작은 경우에는 노천분소할 수 있다.”

허난 성

구두

기업이 이미 여러 해 동안 이 문제에 대해 그는 적지 않은 마을 사람들의 반감을 불러일으켰다.

“노천이 오염된 환경을 태우고 안전한 위험이 있다.”

지난해부터 현지의 규모가 큰 기업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기 시작했다는 것을 기자들은 알고 있다.

“숭복의 쓰레기 소각소에 끌려가고 싶었지만 생활쓰레기를 처리하는 것이어서 공업 쓰레기를 처리할 수 없었다.”

한 신발 기업의 책임자가 폭로하다.

기업에서 ‘ 무문 ’ 을 구할 때 석문진 분관 지도자가 기업을 소집해 여러 차례 좌담회를 열어 이 문제를 논의하고, 결국 가흥화 항폐기 회수 서비스 유한 회사를 연계했다.

가구는 전문적 자질이 있는 공업 폐기품 회수 처리업체라고 소개했다.

"'하반감'에는 고무, 점착제 등 성분이 들어 있어 가연물이다."

저장 성

구두업 협회

스태프 소개, 통일 수송 통합 통합 수송

발감

"이 기업에 실린 뒤 알갱이로 분쇄하고 적당한 첨가제를 섞어 전문적으로 연소발전을 통해 폐물을 이용할 수 있다.

지난해 10월 이 메커니즘이 운영된 이후 전진 300여 개 신발 기업이 거의 모두 참여해 최고봉기에 날마다 운반한 구두'하반감'은 수십 톤에 달한다.

석문 한 신발 사업자의 책임자는 기자에게 이번 비용을 좀 내야 하지만 결국 이 파손고구마를 잃어버렸다.

“거리 (거리) 일부 기업들이 우리의 방법을 듣고 참고로 참여하고 싶다.”

석문진애위주임 엄임고는 현재 압축기 한 대를 세우고 있으며, 하반료를 압축한 후 더욱 친환경보호로 운송 원가를 낮추고 있다고 말했다.

5월 구두 성수기에 투입될 예정이다.

종홍 회장은 향후 협회는 친환경, 안감 등 부처와 협동협력을 강화하고, 집행 능력을 강화하고, 사유, 노천에서'하반료 '소각을 엄격하게 처리하는 상황에서 이 현상의 발생을 근절하기로 했다.


  • 관련 읽기

우리나라 국제 가죽 전람회 상업 무역 플랫폼 작용이 부각되다

철금 부재료
|
2015/3/9 15:26:00
15

아디다스 슈즈는 과학 기술 신재료를 운용한다

철금 부재료
|
2015/3/8 21:22:00
68

투명 소재 하이힐 PVC 현신 강호

철금 부재료
|
2015/3/8 13:51:00
37

가죽:난리 등 난국

철금 부재료
|
2015/3/4 20:47:00
24

긴솜 연후 시세가 계속 상승하다

철금 부재료
|
2015/2/28 19:08: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가방과 신발은 접착제 새 국표로 5월 1일 실시된다.

신발과 가방 접착제 면에서 동양수지는 "접착제 분야에 전념하고 혁신과 친환경 접착제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인류 생활의 환경과 편안함을 더욱 안전하게 하는 기업의 사명을 받아 각종 에코젤 점제 제품에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