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복 위무 신중복 의류 박람회

2015/3/19 15:02:00 17

의류 브랜드의상 문화예복

매년 한때 베이징 양회가 막 막을 내렸다. 중국 송금의 전승인 오건화는 이미 행동하기 시작했다. 그의 모습이 3월 18일 국제의류 방직품 무역박람회 개막장에 등장했다.

송금복식 문화와 기예를 전시하는 전시장 현장은 사람들로 붐비며 참관하러 온 진 여사는 "주로 종사하고 있다"고 말했다.의류 브랜드대리, TV에서 APEC 회의에서 세계 각국 지도자들이 입은 송금의 의상을 보고, 오늘 현장에 와서 송금을 가까이서 느끼는 것은 역시 국보급 의상이다.많은 전문가들도 송금의 스태프들과 열렬한 교류를 벌였다.

올해 양회에서 여러 명의 위원들이 연명으로 조언해 통일된 중식 드레스를 만들어서'국복'으로 삼아 송금전승인 오건화의 오랜 소원이 되기를 바란다.지난해 베이징 APEC 회의에서 각국 지도자와 배우자가 입은'신중복 '원단 송금은 그의 기업에서 나온 것이다.

송금전승인 오건화는 보온과 장식의 기본 기능을 제외하고는 문화적 기호라고 말했다.이 일부 요소를 의상에 설계하고 ‘ 국복 ’ 으로 올라가면 전통적 인 전통적 이다복식 문화전승에서는 여전히 현실 민족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지는 것은 모두 의미가 비범하다.세계에서 인도 미얀마 태국 등 많은 아시아 국가와 아프리카의 모든 나라, 북유럽, 동유럽, 특히 아랍 국가는 자신의 민족 의상을 생명으로 여긴다.

양회 의 봄바람 을 빌어 소주 전성 실크 가 가족 오건화 가 양회 위원 의 ‘ 국복 ’ 에 적극 호응 하는 구상 을 그의 업종 의 군인 의 관점 을 보면 이 실크 업계 는 도전 이 더 기회 다.지난해 APEC 회의가 끝난 후 오건화는 오건화의 자부심을 자랑하며 송금으로 만든 ‘신중복 ’을 바쁜 가운데 ‘국복 ’을 언급한 설상은 수가진으로 자신이 입은 ‘신중복 ’을 예로, 재료는 송금으로 ‘만자문 ’이다. 이런 무늬는 춘추전국시대, 중국 전통적인 민소매를 채택한 핵심 재단 기예, 패키지는 크랭크와 노을 장식해 국제대패 의상과 PK 와는 전혀 손색이 없다.

오건화는 국복이 중식 복장 문화원소를 흡수하고 시대에 부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지난 세기 초 손중산 디자인'중산복'은 일찍이예복사용, 그 디자인 디테일 안에 중국 문화, 예를 들면 네 개의 포켓을 대표한다: 예, 예컨대, 의리, 염치, 수치.국복은 옷차림에 따라 ‘드레스 ’, ‘행복 ’, ‘사복 ’ 3종류로 나눌 수 있다.예복 은 특수 외교, 공식 활동, 중대한 축제, 제사, 결혼, 성인 선물 등 장소 에 쓰일 수 있다. 행복 은 걷기, 훈련, 운동 때 입는 것, 사복 은 일반적 인 전통 명절 과 일상 생활 시 에 착용 할 수 있다.

오건화와 다명 양회 위원들의 건의가 서로 일치한다.국가문화부문이 앞세워 전통 의상 문화 분야의 전문가 학자, 패션 디자이너, 다양한'국복 '샘플을 만들어 사회적 의견을 널리 구하고 새로운 중식 복장을'국복'으로 정했다.국가 지도자, 각급 지도간부, 공무원은 적당한 장소에서 앞장서서 입을 것을 권한다.우리 아이는 어릴 때부터 국복 문화의 교육을 받아야 하는데, 예를 들면 매주 국기를 게양할 때 ‘ 국복 ’ 을 입을 수 있다.국복이 확정되면 국복 문화의 연구가 필요하며 중식 전통의상의 신유보호 작업을 시작하여 모든 기회를 이용하여 국복을 세계에 전시해야 한다.

  • 관련 읽기

Chic2015j 패션 청포 의류 비즈니스 포럼 일정

전시회 뉴스
|
2015/3/19 14:42:00
125

심천 패션주가 오늘 정식으로 개막한다

전시회 뉴스
|
2015/3/19 10:47:00
24

패션 브랜드 적극적 해외 확장 해외 대수 추진

전시회 뉴스
|
2015/3/18 19:45:00
34

봄 연합전 원년: 산업 체인 협동으로 새로운 주조 중국 방직 신우세

전시회 뉴스
|
2015/3/18 18:34:00
25

2015 상해 국제 의류 문화제 개막

전시회 뉴스
|
2015/3/18 14:30: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십이생초의 귀인은 누구고, 크성은 또 누구냐? 딱 보면 안다.

지금의 사회 업무에서 협력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는 회사나 개인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협력을 통해 부족과 집념을 보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른바 사람이 얼마나 힘든지 표현 형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