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효율: 장단침이 있는 시계를 개용하다

2015/2/9 22:54:00 43

일하다

너는 반드시 하루를 여러 시간 구별로 나누어 사용할 줄 알아야 한다.그래서 장단침이 있는 시계를 사용하여 시간을 재는 것이 좋다.긴 짧은 바늘이 있는 시계라면 컴퓨터 데스크톱 위의 전자시계라도 좋다.이런 시계 때문에 "남은 시간 량"을 잘 알 수 있기 때문이다.예를 들면, 당신은 점심 이전에 한 일을 완수하고, 오전 9시부터 진행할 때 언제든지 시계 위치에 주의해야 한다.변화.

만약 ‘지금 11시야’를 볼 수 있을 뿐, 시계 바늘의 정확한 위치변화에 주의하지 않으면 숫자 시계와 다름없다.그래서 주의를 기울이다시계 바늘 위치변화는 우리에게 "시간이 이미 3분의 2가 지났는데, 일이 진행되는 상황은 어떻습니까?"

하면, 만약, 만약...작업반만 완성하고 진도는 뒤떨어져도 다음 일을 그르치지 않기 위해 서둘러 대책을 세워야 한다.반대로 일이 이미 완성된 만큼 여유롭게 점심을 먹을 수 있겠지!

자신의 일에 대해 만족하지 않는다면, 이 일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이러한 3수를 채택해 자신의 직업 목표를 마련하고, 출근 시간을 장악하고, 복잡하게 일을 복잡하게 하고, 이렇게 해야만 일에 대한 흥미를 높여 하루를 경솔하게 보낼 수 있다.

관련 링크:

처음 회사에 도착하면, 잡담을 통해 동료와 소통을 할 수 있고, 서로의 거리를 가까워질 수 있다.그러나 한 사람이 너를 알게 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자신의 고충과 억울함을 고스란히 털어놓았다.이런 사람들은 처음 보는 것은 감동적이지만, 그는 누구에게도 똑같이 털어놓을 수 있지만, 당신은 그의 마음속에 그리 큰 분량은 없다.

일반적으로 도인이 옳고 그름을 좋아하는 사람은 반드시 비인간이다.이런 사람은 온종일 남의 프라이버시를 찾아다니며 동료가 좋지 않다고 불평한다. 그 상사는 바람난다고 불평한다.장담쟁이는 당신과 동료 사이의 친분을 도발할 수도 있고, 동료와 정말 유쾌하지 않을 때, 그는 강 건너 구경, 구경, 구경, 심지어 손뼉을 치며 재촉하였다.상사와 말다툼을 하도록 부추길 수도 있다.그는 네가 상사의 험담을 하라고 하였으나, 그는 오히려 이런 말을 상사의 귀에 부추겼다. 만약 상사가 명찰하지 않았다면, 그 때 네가 회사의 날짜가 괴로웠다.

어떤 사람들은 지나치게 활발해서 소문을 퍼뜨리고 긴장감을 조성하는 것을 좋아한다.‘회사 감원’, ‘누군가가 상사의 상식을 받아야 한다’, ‘이번 달 상금은 얼마나 지급해야 하는가’, ‘회사의 빚이 어마어마하다’ 등은 사람을 놀라게 했다.만약 이런 사람이 당신에게 이런 말을 한다면, 믿어서는 안 된다.물론 그에게 찬물을 끼얹지 말고, 그저 얼렁뚱땅 얼버무리기만 해야 한다.정말인가요?

어떤 사람들은 작은 이익을 탐내는 것을 좋아하는데 “ 손질하는 대로 훔치지 않는다 ” 라고 생각했는데, 제본기, 종이, 종이, 여러 가지 문구 등 작은 물건은 몇 푼도 되지 않지만, 상사는 절대로 간계를 들이지 않을 것이다.이런 점에는 회사의 시간과 자원을 이용하여 개인적인 일을 하거나 겸업하는 것도 포함돼 회사가 주는 급여가 너무 적다고 생각하며 회사의 자원을 이용하지 않고 외원을 건져내는 것도 불편하다.이런 작은 싸구려 문제가 심각하지 않지만 회사가 심각한 사건이 발생하면 상사는 이런 사람을 의심할 수 있다.

당신이 자세히 살펴보면 상사가 어떤 사람을 눈엣가시로 여겼는지 알 수 있다. 만약 '불미스터'와 너무 가까우면 연루될 수도 있다. 혹시나 네가 너무 권세를 부리는 것으로 생각될 수도 있다.그러나 어떤 방법이 있는가, 자신이 연루되어 승진에 영향을 줄 염려가 없겠는가? 하지만, 당신과 깊은 교제를 하지 않더라도 우물하석은 필요 없다.


  • 관련 읽기

설날에 ‘ 복 ’ 을 붙이는 데 신경을 써서 함부로 해서는 안 된다.

효율 수첩
|
2015/2/9 17:58:00
38

提高工作成效:时间的循环利用

효율 수첩
|
2015/2/8 10:07:00
15

작업 효과를 높이는 정익 법칙

효율 수첩
|
2015/2/7 15:15:00
16

가게 프로세스: 경영의 효율을 높이다

효율 수첩
|
2015/2/6 17:38:00
32

직장 보스가 부하들에게 절대 실수하지 않도록 격려하다.

효율 수첩
|
2015/2/5 21:23: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기업은 ‘ 불경기 ’ 상태에 처할 때 시무를 알아야 한다

임금 인상은 언제나 하고 싶은 일이지만, 이런 소원을 들어주는 사람이 거의 없다. 그래서 가급을 제시하는 시기를 선택하면 상당히 중요합니다. 이하 몇 시간 동안 임금 요구를 제기하지 마세요. 소원을 이루기 어렵기 때문에 당신의 돈에 큰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