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항행 안내 플랫폼 보력 섭외 기업 대응 무역 마찰

2015/2/4 21:41:00 32

항행 서비스 플랫폼섭외무역 마찰

어제, “ 항행 ” 종합 법률 서비스 플랫폼이 시작되어 우리 시의 섭외 기업을 위해 정거장, 전방위 법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부시장의 성뢰가 가동 행사에 출석하다.

어제,

중국 국제 무역 촉진위원회

중국 국제 상회 소주 조정센터, 중국 무역촉진회 (소주)의 상술법률 상담과 신고센터에서'호항외행 '종합 법률 서비스 플랫폼이 정식으로 작동하고, 이 플랫폼은 3대 서비스 재체와 6대 연합 서비스

작업 메커니즘

구성, 우리 시 관련 섭외 집합

법부

사회전문기관의 힘은 기업이 국제무역정책 법규 연구, 법률 신고와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랫폼이 시작된 후 개방형 경제보행 호항을 둘러싸고 ‘전방 발전에 더욱 관심을 가진다 ’, ‘분쟁의 화해에 더욱 관심을 가진다 ’, ‘기업의 수요를 더욱 주목한다 ’, ‘기업의 소통을 더욱 주목한다 ’는 등 법적 합력을 형성해 플랫폼의 배효를 점차 풀고 있다.

관련 링크:

중국의 현재의 경제 새로운 상태는 경제발전이 과거의 전통적 조방된 고속성장 단계로, 고효율, 저비용과 지속적인 중고속 성장 단계로 접어들었다.

경제의 새로운 상적 객관적으로 세수 신상태를 결정했고 세수 업무는 순조롭게 중국의 경제의 새로운 상태발전을 촉진해야 한다.

조직의 수입 증속을 정확하게 대처하다.

과제 성장이 세수 법정 성장에 따른 전환으로 경제성장 속도와 잠재경제성장률이 적응하고 있다.

경제 세원 분석, 정책 효과 분석, 관리 위험 분석과 예측 경보 분석, 소득 품질 향상 촉진.

세제 개혁을 적극 추진하다.

서비스업에 적응하는 것이 산업주체의 산업구조조정이 되자 ‘ 영개증 ’ 보폭을 빨리며 중복징세를 해소하고 제3산업발전을 육성하고 부여노동력을 끌어들여 경제구조전환을 촉진시킨다.

신흥산업과 과학기술 진보에 대한 지원을 구현해 특정 세수 정책은 투자, 소비 및 노동공급 등 각종 행위에 영향을 주고, 지역적 우대 정책에서 다양한 산업의 세수를 활성화하는 촉진정책을 활성화하고, 첨단 기술 산업, 자율적인 새로운 산업과 새로운 에너지 산업의 발전을 이끌고 있다.

과학 기술 개발 과정 중 산업화 단계의 세수 지원 정책을 보완하고 사회 과학 연구 기관의 기초적 연구에 대한 세수 부양력 강화.

개인 소득세 제도를 개혁하고, 분류와 종합 일체의 자세 제도로 분류하고 있다.

자원세 개혁, 현행 자원세, 소비세 관련 규정 및 에너지 절감 관련 세수 혜택정책.

소비세 세목을 조정하는 것은 고오염, 고에너지 소모된 제품에 대해 소비세를 징수하고 있다.

오염 배출비를 환경보호세로 바꾸다.

세무기관 내부 관리를 강화하다.

세무조직 체계 건설을 강화하고 세수 징수 절차에 따라 관련 기구를 설치하고 합리적으로 직책을 배치하고 하급 세무기관 사이, 내부 각 부서 간 세무원들의 수량 비율을 높여 인적 자원 배치를 적화시킨다.

감독 제약을 강화하려면, 법집행 위험과 염정 위험 방지 조종의 요구를 현대화 세수 징수 체계의 구축과 징관 제도 설계 중 내제 건설을 강화해야 한다.

세수 징수 품질평가 메커니즘을 완벽하게 평가해 세수 징수 징수 업무의 성능과 납세자세법은 따르는 정도다.


  • 관련 읽기

천 인민 정부 는 건전 과 정부 의 법률 고문 제도 에 관한 의견 을 해독하였다

섭외 법규
|
2015/2/4 21:35:00
28

외자 노동자들은 무단 사퇴 노조에 의해 법에 의한 권한을 도왔다

섭외 법규
|
2015/2/4 17:19:00
33

인민폐 4일 3회 폭락, 중앙은행은 왜 상관하지 않느냐?

섭외 법규
|
2015/1/31 17:23:00
50

랴오닝 성 2

섭외 법규
|
2015/1/31 14:47:00
23

하남성 정부 외교가 화교 법률 위권 서비스소 업무좌담회를 개최하다

섭외 법규
|
2015/1/31 14:45: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경제 새로운 상태 하의 세수 선택

새로운 상태적 영향으로 세수 소득 환락의 태세는 앞으로 상태가 될 것이다.세무기관은 계기로 도전해 과학 기술, 제도 혁신 및 소비 확대에 대한 대담한 탐색으로 소득 분배 개혁 중 역할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