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기업은 반드시 사퇴해야 하는 몇 가지 사람

2015/1/2 14:25:00 6

기업사퇴제도

‘라파파파파파파자 ’ 이런 사람들은 정정아예 일에 놓놓놓지 않고 음음한 ‘회사정치 ’를 위해 ‘제제제 ’ 리더가 혹시 개인 ‘ 권위설을 세우기 위해 부이익을 얻기 위해 ‘공격보복 ’ 동료가 아닐지도 모르거거거거거거거거에 놓지 않고, 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설으으혹하는 ‘기업정치정치 ’를 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을 수설할 수도 있고, 혹 개인 ‘ 권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자를 설설자를 수설설설설할 수도 있고, 부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이 부설설설설이 ‘권자 ‘권자를 수설자를 수설자를 수설자를 수설자를 수설자를 수설자를 설자를 설자 ‘권자를 수설안정, 조화, 발전! 기업에서 기반자가 발견되면 주저하지 말고 바로 물러서면 된다!

  “贪污受贿者”这类人往往是“伪善者”,表面上奉公守法、两袖清风,讲的头头是道,实际上唯利是图,喜欢投机取巧,习惯于假公济私、敲诈勒索等,比如侵占采购款、虚报差旅费、吃回扣、侵占建设费用、克扣下属薪酬福利等,这类人狡诈得很,很会隐藏自己,不容易被发现,因此企业应该对掌管实权者,尤其是掌握财务、费用、采购等实权者加强监控,加强审计,强化举报,不仅要听其言,更要观其行,如有“贪污受贿”,一旦核实,除赔偿、罚款之外,犯行重大者应及时诉诸法律,用法律制裁其贪渎的犯行。

횡령 수뢰는 전형적인 직업도덕 패배이자 전형적인 위법범죄이자 배상, 벌금, 사퇴는 기업의 가장 가벼운 처분이다.

“ 개인주의자 ” 이런 사람들은 자기를 극도로 숭상하고 자기중심으로 자위적으로 개인영웅주의를 숭배한다. 옳고 옳고 옳고 옳고 옳고 옳고 옳고 옳고 옳고 옳고 옳고 옳고 옳고 옳고 그름을 지키지 않고, 자기는 옳고 옳고 옳고, 옳지 않고, 옳고, 옳지 않고, 옳고 그른대로 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도움, 지도를 받거나, 업무는 늘 기업의 규정을 벗어난다.

가끔씩 성적을 얻어 득의양양해 하며, 여기저기 떠벌리고, 다른 사람들이 그의 ‘솜씨 ’를 모르고, 일을 잘못한 것도 상사의 비판을 받아들이지 않고, 항상 핑계와 이유를 얼버무리고 있다.

다른 사람과의 관계는 일반적으로 처리되어 동료들도 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이런 사람들은 현대기업의 관리에 적합하지 않다. 기업의 목표 실시, 팀건설, 인간관계, 기업 이미지 등에 손해를 끼치고 있다. 이는 사퇴 외에 교류, 훈련, 학습, 돕기, 교육 등을 통해 그를 바꾸기 어렵다.

“ 심각한 기율 위반자 ” 같은 사람들은 자기구속력이 너무 나빠서 대체로 “ 차 ” 에 속한다. 하루에 나사를 틀지 않으면 느슨해진다. 그들 머릿속에는 기율의식이 없다. 사소한 실수 삼육구, 대오, 대오팔은 제멋대로 일을 저지르지 않고, 일을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일을 하는 일은 무계책하고, 큰 잘못을 저지르고 기업에 있어서는 예측할 수 없는 손실을 가져온다.

이런 중대한 규율을 위반한 사람에 대해서는, 이주해서는 안 되며, 반드시 빨리 칼로 난마 를 저지하고, 눌러야 한다.

기업법

만약 이 해제되면 해제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기업의 법규가 설치되고, 심지어 다른 불초직 직원도 바람을 맞으며, 이로써 기업에 대한 손해는 더욱 커진다.

“ 헛소문 ” 이런 사람들은 늘 근거 없는 소문 · 도청설을 즐겨 듣는다. 특히 다른 사람에게 사생활 제멋대로 날조 · 과장 · 전파, 동료 사이에서 헛소문을 퍼뜨리고 헛소문을 퍼뜨리고 단결을 퍼뜨리고, 타인의 이미지, 명예, 위망 등을 심하게 훼손해 당사자에게 만회할 수 없는 중대한 영향을 미친다. 기업의 독양, 안정적인 원흉을 파괴하는 것은 사퇴하지 않고 민중의 분개에 충분하다.

'먹방 이외자 '주로...

사퇴하다

그 직업 도덕적 차이, 다른 기업 암파자들 의 먹 밖 의 직업 도덕적 차이, 다른 기업 의 암파자 는 아예 기업 이 없다

충성도

사퇴하지 않고 호랑이를 기르는 것뿐이다.

‘ 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이 이 일을 열심히 하고 때로는 어떤 일을 할 수 있고, 어떤 교육비용을 배울 때도 기업에 있어서, 심지어 득실을 잃고, 동정과 사퇴할 수밖에 없다.

'충수자'라는 사람들은 모르는 척하고 아는 척하지 못하며, 자신은 한 가지 기량이 없이, 기업에서 하루 중 하루를 치르며, 오랜 시간을 넘길 수 있는 동안, 그들은 집단으로 자신을 보호하고'큰 솥밥'으로 자신을 속이고, 일단'단일','계급제를 실행하면, 그들은 마각을 드러내게 된다.

이런 사람을 보류하는 것은 다른 유능한 직원의 이익을 침해하고, 남충수를 사퇴하는 자는 직원들의 공평과 이익을 겸비해 기업의 이익도 높일 수 있다.


  • 관련 읽기

도박꾼 이 가장 좋은 직원 이 될 수 있다

인사 노사
|
2015/1/2 13:45:00
6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세 가지 방법

인사 노사
|
2015/1/1 22:02:00
12

어떻게 고급직 에 도전하느냐

인사 노사
|
2014/12/31 22:06:00
6

직장: 임금 인상을 쉽게 말하지 마라

인사 노사
|
2014/12/31 21:51:00
12

뒤돌아보는 말은 반드시 좋은 말이다

인사 노사
|
2014/12/30 22:05:00
8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 지혜: 웃음속에 칼을 숨기는 사람을 가르치다

사무실에서 너무 착해 보이면 안 되고, 때로는'발자'를 적절하게 표현해야 하며, 만만한 착한 여자라고 생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당신 을 이용할 수 있는 사람, 그 는 성, 사악 등 다른 사람 의 흥미 를 초월할 수 있다. 직장 생존 의 길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