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보석은 한범아 씨가 손잡고 전지현 씨가 가르쳐 드리는 건 어렵지 않아요.

2014/11/28 11:38:00 35

전지현보석한아일전지현

한국의 조류는 도시의 구석구석을 끊임없이 침공하고 쇼핑을 하고 있으며, 당신은 가끔 길가의 한식 정품 가게에 끌리게 되고, 마이크로폰을 열고,

한국

대행은 곧 너의 친구권을 스크린했다. 더십일 ‘다발데이 ’를 하면 너도 한식 조류에서 적지 않은 집안을 잃게 될 것이다.

한국의 조류는 독특한 상큼함으로 많은 도시의 화이트칼라 일족을 사로잡았지만 한범을 일으키고 싶다면 그렇게 어려웠을까?

  

 

아일보석 [전지현 ·한애 시리즈] 보석의'사랑 ·무한 '

한국 유행의 대표로 전지현 언니가 알려줬는데, 사실 한범이도 간단하다.

최근'별에서 온 그대'로 아시아 톱스타 전지현의 손잡이 아일보석으로 본격적인 아시아의 보석 모델이 됐다.

동시에 새롭게 선보인 [전지현 ·한애 시리즈 해석!]

보석

한국 유행 디자인을 보석 장신구에 가져왔다.

아일보석은 이번에 한국 국민 여신 전지현을 손잡고 있는 것이 바로 전 여신이 시시각각 무심코 거수투족에서 독특한 유능한 내재기질인 현대는 우아하지 않고, 영동적이면서도 내포를 잃지 않는다.

이런 독특한 매력으로 많은 스타들 중 전지현을 브랜드 모델로 꼽았다.

전지현의 매력은 아일보석의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의 내포를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으며, 변덕스러운 여신 매력으로 ‘일로애일로의 기념 ’의 한풍애애를 재연했다.

이번 아시아의 보석과 손잡고 전지현을 내세운'전지현 ·한애 시리즈 '보석은 사랑 ·무한 ·나비 ·애상 ·성상 ·상인 등 여러 시리즈로 구성돼, 아일보로 초빙한 한국 유명 디자인 팀이 가져온 다른 디자인 언어로, 애정과 기념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다.

[사랑 ·무한] 시리즈 보석 블록버스터, 전 여신

일부러


화이트 컬러의 드레스를 선택하면 순백 스타일로 여신의 순결함을 더해 보이며, 3개의 큰 마음 5개 조심 으로 구성된 18K 벨모는 링크에 포인트를 주었고 같은 스타일의 귀걸이로 청순하면서도 성숙함을 잃지 않은 한국 여신들이 천성했다.

  

아일보석 [전지현 ·한애 시리즈] 보석의'나비 ·애상 '

아일보석 한애 시리즈에서 가장 청춘 패션의 시리즈 중 하나로 [접 ·애상]은 디자인에 플라이 나비 스타일을 매치해 다이아몬드를 상감 했다.

나비의 춤은 가벼운 패션으로 변하고, 목 앞으로나 지간에 흐르고, 청춘의 활력을 드러냈다.

[별 ·상인] 시리즈는 스타일링이든 디자인이든 청춘의 기운이 넘친다.

별, 가슴에 반짝 빛나고, 마음과 찍힌 것은 바로 [별 ·상인]이름의 유래.

더욱더 듬직하고 성숙한 [사랑 ·무한] 시리즈는 [나비 ·애상]이든 [별 ·상인]이든 열애에 어울리는 젊은 커플이다.

아시아의 보석이 상하이에서 새로운 성황당의 플래킹 가게의 반짝반짝 등장하면서, 한식의 보석을 가까이서 체험하고 싶다는 뜻으로 서울로 떠날 필요가 없다.

상하이 길거리를 거닐다, 아일보석 플래쉬 숍에 들어서면, 원래 보석은 한범아, 아시아의 보석을 새롭게 달고 있다. [전지현 ·한애 시리즈를 해석하는 한국 디자이너 손에 쉽게 달렸다.

  • 관련 읽기

남성 사치품 시장 점유율이 빠르게 증가하여 ‘ 타시대 ’ 에 올랐다

장식품 창고
|
2014/11/27 13:55:00
49

奢华白色特别包袋 永恒的优雅

장식품 창고
|
2014/11/26 14:18:00
41

‘ 악질 운동 ’ 은 날마다 보석을 늘리며 자랑한다

장식품 창고
|
2014/11/24 10:24:00
62

모자가 왜 오목한 모양의 둥근 뾰족한 모자가 잘 어울릴 수 있는지 잘 가르친다.

장식품 창고
|
2014/11/23 21:33:00
80

담력과 식견이 모두 훌륭하다.

장식품 창고
|
2014/11/22 21:55: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전통 사유 노는 불회전 인터넷 의류 업종 고별 이익 시대

현재 복장 업계에서는 ‘괜찮다 ’는 기업이 많지 않아 대부분 기업들이 ‘잘 지내고 있다 ’며 내수 증속, 외수 회복 완화, 느린 새로운 형세 하에 영파의상산업도 전형 압력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