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방직 제품의 기본 안전기술규범 》은 강제 시행될 것이다.
이곳 세계
복장 신발 모자
인터넷의 작은 편집이 여러분께 소개한 것은 A 류인가요? 아동복 은닉'신분'이 있습니다.

이
복식
패에 A 류와 GB18401 -2010 등 반드시 표시해야 하는 글꼴을 보여주지 않았다.
"우리 아이는 어떤 브랜드의 옷을 입고 몸에 붉은 점이 생기고 간지러워 손을 긁고 …."
최근 시민 유여사는 96709 열선에 따르면 그녀는 1살 반 딸의 불합격한 옷을 입고 알레르기가 됐다.
이에 대해 관련 전문가들은 3세 이내에 영유아 복장은 최고 안전기술 유별에 부합해야 한다고 밝혔다.
아기 복장 필수 "A 류"
제남시 제품의 품질검사원 섬검사실 주임석김아는 2012년부터 수정판의 《국가방직제품기본 안전기술규범 》을 강제 시행하기 시작했다.
신국표에서 영유아 방직품의 정의에서 영유아의 나이가 0 -24개월에서 0 -36개월까지 확대됐다.
3세 이내 (또는 100cm 이하) 어린이의 복장은 최고 안전기술 유별의 요구를 충족시켜야 하고, 새로운 표준에 맞지 않는 방직제품에 대해 생산과 판매를 금지하고 수입을 금지한다는 것이다.
석김아는 안전기술의 종류에 따라 우리나라의 의류는 A, B, C 세 종류로 나뉜다. A 류가 가장 높고, 영유아에게 직접 피부에 접촉할 수 있는 옷과 C 류는 직접 피부에 접촉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유아의 요구는 A 류다. A 류 기술지표가 더 엄격하고 복장이 안전하기 때문이다.”
석김아는 "A 류 의상이 피부에 자극성이 더 작다"고 말했다.
한편, 석김아는 의류 제품의 카드에 제품 실행 기준을 표시하고 GB18401 -2010년 표준에 따라 제품 집행을 요구한 안전 기술 유별을 표시해야 한다.
의상에는 영유아용품, GB18401 -20101 -2010A 종류를 표시해야 한다는 것이다.
일부 는 기한 초과 표준 을 사용한다
그럼 시장에서
아동복
집행 상황은 어떨까? 27일, 경산로와 천성길에 있는 총 10개의 아동복 브랜드점을 방문해 조사한 결과, 유아 아동복 패킹 표시 상황은 다양하다.
달력 산로 영조아점 안에는 세일 중인 영유아 솜옷이 걸려 있었다. 기자는 이 패션 앞 라인의 후드 솜옷 라벨에 제품의 집행 기준은 GB /T2662 -2008, 제품의 기본 안전 유아의 외상복으로, GB18401 -2010년 글꼴을 명확히 표시하지 않았다.
아이조아 (세계무역점)에서 서쪽 입구 부근에 걸려 있는 군록색 미노우 맨투맨, 모델 100cm, 안전기술은 B 류로 새로운 국표에 따라 이 옷은 규범을 표시하는 것이다.
세계무역광장 3층 아이들 왕점, 소수점 카운터 매장에서 판매되는 동태복의 패널에는 품명, 화물호, 호수, 성분 및 집행기준, 안전기술 유별에 대해서는 전혀 표시되지 않았다.
소담버르 브랜드 카운터에 걸쳐 눈에 띄는 색시 조끼 잠주머니에 달린 보안 검사기준은 GB18401 -2003, 새 국표가 출범 전 기준인 석김아의 기준이 과기 기준이라고 말했다.
적지 않은 상인들이 사이를 닦다
그렇다면, 시장에서 아동복 집행 상황은 어떨까? 27일, 력산로와 천성길에 있는 총 10개의 아동복 브랜드 매장을 방문해 조사한 결과, 유아 아동복 체크 표시 상황은 다양하다.
기자는 인터뷰에서 일부 상인들이 100cm를 피할 의도가 있는 것 같았다.
"가장 작은 번호는 105cm입니다."
한 수입 브랜드 아동복 가게에서 모든 의상은 B 류, C 류다. 그들의 제품은 이미 100cm를 넘어서기 때문이다.
같은 태평조 아동복 가게에서 가장 작은 번호는 110cm부터, 패딩 모두 C 종류, 스웨터, 셔츠 등을 B 류로 표시한다.
그러나 기자가 묻는 질문에 아이가 두 살 밖에 안 돼, 이 옷들을 입을 수 있을지는 상대방은 "문제 없어, 입을 수 있다"고 말했다.
면질의 옷은 A 류를 구분하지 않아도 B 류다."
유니폼 매장 내에서 기자들은 100cm 이하의 의류 통일을 한 화물가에 모아 태그 위에 표시된 표지가 완비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하지만 100cm가 넘으면 성인복과 마찬가지로 매달리거나 함께 팔거나, 패드에 표시된 것은 B 류나 C 류다.
그렇다면 상가의 방법은 규범에 부합되지 않을까? 석김아는 새로운 국표의 규범에 부합되지만 실은 타당하지 않다.
현재 3세 이내에 자녀의 키는 110cm에 달할 수 있지만, 유아에 속하지만, 구입한 의류는 성인 표준에 따라 심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 표준을 수정할 때 키 범위를 확대할 것을 건의합니다.
- 관련 읽기
- 거리 촬영 유행 | 솜옷을 입고 거리에 나가면 조형상 백변대설도 춥지 않다
- 프로젝트 | 이집트 계획은 제혁 집중구 투자가 거대하다
- 상가 속보 | 중국 경방성 전통 시장 니트 원단 다품종
- 철금 부재료 | 비스코스 시장의 교양이 평온한 추세에 있다.
- 세계 시각 | 캄보디아 의상과 구두류 방향
- 전문 시장 | 새해 방학 카운트다운
- 산업 투시 | 화학 섬유 시장: 한겨울철
- 재경 사전 | 중국 2016년 출사불리 미래는 여전히 고달프다
- 거시적 경제 | 전 세계 주식시장의 기세가 무지개 한 대반격 을 전개하다
- 주식 학당 | 반탄 요절 여부?미래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