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북 은 법관 의 이지 에 답장 하여 법 을 집행 하지 않는다: 절차 와 실체 균합 법 을 집행한다
바로
하북
성 무읍현 법원 법관 이지 집행 당시 조끼 반바지를 입고 법에 의혹을 당하여 경찰의 통제를 당했다는 사실이 알려졌고 하북성 무읍 인민법원은 5일 이 원법관 3명이 성도 집행 안건에 대해 협조 의무를 저질렀지만 부협을 거부하는 촉가회사의 벌금 행위는 절차와 실체상 법률 규정에 부합한다고 답했다.
올해 7월 말 하북성 무읍현 법원 법원 법원 3명이 청두와 함께 민사 사건을 수행할 때 법관 한 명이 조끼 반바지를 입고 당사자의 신분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다.
몇 명의 판사는 사건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물업회사인 ‘합법원 조사 ’를 거부하고 이 회사의 계좌를 동결해 30만원을 벌금한 뒤 벌금 금액을 흥정했다.
경찰은 이 몇 명의 법관의 신분을 의심하여 그것을 가질 것이다
컨트롤
.
이 사건은 언론이 밝혀지자 사회 각계의 관심을 끌었다.
무읍 법원은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부동산 회사에 벌금을 벌금했다
무읍 현 인민법원 규검 팀장에 따르면 이 법원은 2013년 12월 25일 (2013) 무조민일초자 451호 판결서, 당용은 맹아동, 맹헌문은 가공계약 선불 선불금 113만원을 청부해 판결 후 5일 이행했다.
2014년 6월 16일 일본원은 맹헌문, 맹헌문, 맹아동이 집행을 신청하고 당용가공 계약분쟁 분쟁을 청구했다.
당용은 집행인 당용은 3곳 이상 재산을 본 성 관할구 이외에 다른 지역으로 분속되어 있어 2014년 6월 17일 수시 중급 인민법원의 비준을 요청하고 2014년 6월 19일 하북성 고등인민법원에 청구해 청두 이성지를 집행하도록 청구했다.
무읍법원 집행국장 김애민, 집행정 2정 법정장 장보동, 법경대 부팀장 장서그, 기술보조실 주임 고용일행 4인, 2014년 7월 20일 성두시로 출국해 같은 날 도착한 후 인구호텔에 입주했다.
2014년 7월 21일 이 병원 간경은 집행인 당용 명하의 상가 상황을 조사하여 이 상점 소속 건물의 사무원을 묻는 청두촉 가물업계 관리유한회사 (간칭 촉가회사)를 조사했다.
유문룡 은 이 원 의 경찰 이 즉시 촉 가사 에 가서 집행인 당용 명 아래 의 조사 를 받았다고 말했다
상점
상황.
조사 입증 과정에서 관리자의 촉가회사로서 법원 조사에 의무가 있어 수사를 거부하고 집행 업무를 심각하게 방해하고 무읍법원의 경경경합에 대해 촉가회사의 벌금 30만원을 벌금할 것을 제안했다.
지난 28일 오전 무읍법원 경찰관 장보동, 고용은 해당 물업계에 벌금 결정서를 보냈고, 이 부동산 회사의 계좌예금 30만원 (당시 잔액은 22만 원)을 압송했다.
이날 오후 해당 회사의 법률고문 쇼변호사에게 전화를 걸어 재판원 장보동을 상대로 법원 조사에 협조하는 것에 동의하고 그 직원이 합법원 조사에 맞지 않는 잘못된 행위를 인정해 법원이 이 회사의 벌금을 감면할 것을 청구했다.
샤오변호사와 무읍 법원 경찰관 장보동, 고용과 함께 물업회사로 이동해 집행인 당용명 상가와 사천합과 기업투자 관리 유한회사 관계 (이상 배달 과정 모두 집법 기록이 있다.
경경은 합의를 거쳐 촉가물업의 착오 태도가 좋다며 관련 조사와 관련해 국장 김애민 동지의 비준을 거쳐 벌금액은 3만원으로 떨어졌다.
법관이 사건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성도경찰에게 구타당하여 통제되었다
据武邑县人民法院纪检组长刘文龙介绍,该法院在执行对蜀佳公司三万元罚款过程中,安排一名干警清点现金,一名干警做交款笔录(以上有成都市电视台提供的视频资料证实),当武邑法院干警要求蜀佳公司在笔录上签字时突然出现一群身份不明人员,在没有出示任何证件的情况下,使用手铐强行将武邑法院干警进行暴力控制,进行了搜身,扣押了搜查出的物品(后经宾馆监控显示,该物业公司人员、派出所干警及记者已在15时进入宾馆布控),对武邑法院干警在明示自身为法院干警的情况下进行殴打(有视频为证),并带至成都市青羊区西御河派出所拘禁至次日凌晨一点。
이런 행위는 벌금 절차가 끝나지 않았고 벌금 수속도 실질적으로 완성되지 않았다.
사후 공안부서는 3만 위안의 벌금에 대한 정기적인 결론을 내리지 않고 있다.
무읍현 인민법원 집행국 국장은 김애민 중신망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7월 30일 유문룡 (성두)을 파견하여 청양구 서어하파출소에 대해 조사한 김애민 씨가 매체로 해고된 것을 요구하며 무읍법원에서 검문을 요청하면서 비디오 자료를 작성할 때 양용 감독은 "말하기 불편하다"는 이유로 녹음녹화녹화를 거부했다.
동영상 폐쇄 후 우리 원 조사원들은 “관계가 복잡하고 매체들이 많이 볶아서 촉가물업계 회사를 해제해 주세요. 기자와 당사자가 더 이상 투기하지 않겠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지역 모집 | 패셔니스타의 모범, 프랑스 의륜노 브랜드 여장을 체조하다.
- 거시적 경제 | 인민폐 달러 환율 창신 고& Nbsp
- 마케팅 수첩 | 전통 업계 창업 새로운 견본: 한 식당의 2.0화 생존
- 패션 라이브러리 | WGSN 은 상해에서 중국 지역 본부를 설립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 업종 투석 | 중국 제조업은 생사의 약탈에 직면했다
- 마케팅 수첩 | 단매 마케팅
- 조류 분석 | 여자 스타 싱그러운 스커트 룩이 (2)
- 마케팅 수첩 | 마이크로 신규 마케팅 사례 3칙
- 이번 시즌 유행 | 영화'화피2'가 곧 습격 & Nbsp; 저우신 설케기'샤오웨이'가 누구의 최요괴 분장을 한다
- 여성복 | BABY &Nbsp; BIGIGI는 어린 소년복 추출보다 불합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