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7필의 늑대 CEO 주소웅은 자신의 상품 공급자의 위치를 고수하고 있다

2014/9/27 8:31:00 31

늑대 일곱 마리

최근'사명도 '인터넷 소매 최고봉 포럼이 하문 반기 호텔에서 개최, 본토의 전기 상인, 국내 유명 전기 업체 책임자, 전통 브랜드의 대표 인물들이 잇달아 자신들의'터치'를 언급했다.

전통 브랜드의 대표적인 인물로, 7필의 늑대 CEO 주소웅은 "의상업계가 패션산업을 바꾸고 있는데, 이 과정에서 많은 전통 브랜드 기업들이 돌연 전기상정보 충격에 직면해 자신의 위치를 잃고 있다"고 말했다.

이따가 콘텐츠 상인, 이따가 서비스업체, 이따가 또 채널 상인.

그러나 7 마리의 늑대는 언제나 내용이 영원한 주제라고 생각하며 자신들의 상품 공급상의 위치를 고수하고 있다.

상품의 본질적인 이야기의 루트는 아무런 의미가 없고, 브랜드가 분량 체계를 바꾸는 것은 결국 경로의 변화일 뿐이다.

전통 기업의 우세는 루트와 내용, 인터넷을 접목한 후 여전히 내용이 왕이다.

좋은 제품이 없다면 소비체험이 어떻게 최적화될까? 체험이 최적화되지 않으면 인터넷 링크 이후 불량한 체험이 확산되고 브랜드에 대한 상처도 더욱 커질 것이다.

그들은 전기상 분야에 일찍 개입하여 아무리 신기해 보여도 늑대가 시종 도구로 여겨진다.

기존의 내용의 우위를 견지하고 각 게임 규칙에 익숙하다.

  

주소웅

전통

브랜드 기업

확실히 전기 업체를 파악하고 사용해야 한다

전자 상거래

공유할 수 있는 이동전상 체계에 의한 적극성은 기존 점포 배치를 바꾸는 것이다.

앞서 이들은 거리 10여 개의 점포를 열고 앞으로 한 곳만 열어야 한다. 원래의 매장은 10명의 점원을 초청해야 하고, 앞으로 5명만 모을 수 있는 다음 모바일 채널을 통해 50명의 품위, 사랑을 나누는 아르바이트 점원을 초빙할 수 있다.

점포는 본래 라인업 기능만 있고 소비습관의 변화에 따라 라인업의 테마 디자인에서 기능구 캐주얼 구분에 2차원 코드 등 전자상도구를 통해 좋은 컨테이너 서비스를 만들 수 있다 ….

이런 구체적인 응용도 반드시 우세한 상품 기초에 세워야 한다.

또한 내용이 왕의 시대가 지나갈 수 없다고 강조했다.

관련 링크:

주다복은 협력 파트너십 (Rio Tinto Group)과 함께 "Nature's Glow 대지의 빛"을 발표해 패션그룹 총재들이 직접 디자인해 주대복 85주년을 바쳤다.

태양처럼 따스한'주대복 일광 '시리즈 패션 다이아몬드 신상품도 공식 발표!

좌에서 우로, 패션 그룹 총재 소망, 주다복주보그룹 회장 황소기, 그룹 회장, 브루노산, MC Nik.

전체 발표회 현장도 호주의 자연풍광과 원주민 인문 풍정으로 가득한 대지색계 위주의 색조로 금색이 몽롱하고 만물이 깨어날 때처럼 입구에 있는 체험구는 ‘대지의 빛 ’의 토템의 아름다움을 뽐냈다.

발포회 현장, 패션 그룹 총재는 빨간색 드레스를 입고 그녀의 본인이 디자인한 호화로운 ‘네이처's Glow 대지의 빛 ’ 미드미드미드 후관을 착용했다.

소망은 창의적인 과정에서 패션에서 유행하는 깃털 원소를 보석 디자인에 녹였고, 주대복의 고초공예는 창의성을 현실화하고, 영동적이고 아름다운 깃털 스타일을 선보였다.

패션그룹 총재로서 성공한 여성, 소망은 패션, 여성에 대한 자기에 대해 독특한 이해를 하고 있다.

급속한 변화의 패션 분야에서는 자신의 위치를 알아보고 만물은 자신이 사용한 대로 선명한 스타일을 만들어야 발돋움할 수 있다.

여자로서는 더욱 그렇기 때문에, 자신을 이해하고, 속내 깊은 곳의 빛을 발굴하고, 탐색, 견지해야만 풀릴 수 있다.

'네이처스 갤러우 대지의 빛'은 호주의 아름다움과 활력이 충족시켜 그들의 방향을 자연스럽게 한다.

‘Nature's Glow 대지의 빛 ’에 기반된 이미지와 상업적인 ‘주대복 일광 ’ 시리즈는 사실 최초 영감에 판타지 를 부여하는 스타일로 호주 다이아몬드 빛을 통해 모든 여성의 마음을 가득 채운다.

이미지 상속 호화의 정수 디자인, 태양 토템은 목걸이와 귀걸이로 판타지, 단정하고 매혹적이지 않다.

또한 상업금 ‘주대복 일광 ’ 시리즈는 샴페인의 점변효과와 원주민토템을 운용하여 눈부신 햇빛 아래 있는 호주 대륙을 바라보며 희망과 꿈을 밝히며 삶의 열정과 추구를 위해 갈채를 보냈다.

  • 관련 읽기

오영광: 홍성르크가 각별하게 연기했다

사장 인터뷰
|
2014/9/26 13:04:00
41

오지택: 애기새는 어떻게 먼저 C2B 량 정제

사장 인터뷰
|
2014/9/26 12:57:00
25

오연분: 핵심 경쟁력을 보여야 루트를 끌 수 있다

사장 인터뷰
|
2014/9/26 12:39:00
25

이탈리아 최고의 패션 패션 브랜드 선정경

사장 인터뷰
|
2014/9/26 12:08:00
26

삼문 진년: 범객 소미화 개조 위험

사장 인터뷰
|
2014/9/25 13:53: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미국 의류 주주 감치 5055만 주가 주식 5% 를 차지했다

미방 의류 주주주가 5055만 주를 감축하고, 화복 투자와 그 일치한 행동인 호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합계는 미방 복식 주식 7.49억주를 보유하며 회사의 지분 총수의 74.07% 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