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상반기 동완 대외 무역 정세 분석
지금 < ((a target ='ublank 'href ='htttttttttp://wwwwwwww.ss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xm /com /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각기 다르다.
바로 < p >
은 상반기 전국 대외 무역 수출입 전체의 형세와 달리 동완은 독수에서 “ 역시의 레드 ” 가 3.5% 증가했다.
황포세관의 분석에 따르면 역시의 적황은 유럽과 미국 시장의 회복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미트럴 `
은 상반기 전국 대외 무역 수출입 전체의 형세와 달리 동완은 독수에서 “ 역시의 레드 ” 가 3.5% 증가했다.
황포세관의 분석에 따르면 역시의 적황은 유럽과 미국 시장의 회복이다.
동완의 둘째, 제3대 무역 파트너로서 미국과 유럽연합은 미약한 성장도 동완 전체의 수출입 수치에 기여할 수 있다.
그러나 남도민조에 따르면 온라인 상위선 108개 방문업체에서 유럽과 미국 주문서가 없는 기업을 제거하고 약 33%의 기업이 주문서가 전년 대비 상승한 만큼 소폭 성장은 10% 이내로 늘어났다.
38% 의 기업은 유럽과 미국 주문서가 동기 대비 하락했다고 밝혔다.
방문업체 중 가구, 신발 제조 등 전통산업에 종사하는 것이 많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상반기 역시장 유통홍 증가 `
‘p ’은 상반기 수출입 3.5%, 동완 시위 서기 서건화 평가, 동완 상반기 대외무역 수출입 성적 ‘불역 ’이다.
황포세관의 분석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전국의 무역 수출입 총액은 작년 동기보다 0.9% 하락한 것으로, 광동성은 심천에 지쳐 ‘활탄노 ’를 만나 크게 16.7% 하락했다. 전체적으로 형세의 참담한 국면에서 동완은 독수라고 할 수 있다. ‘역시유홍 ’이다.
바로 < p >
'p'이 성장한 원인 중 하나가 유럽과 미국 시장의 회복이다.
유럽연합을 관례로 올해 상반기 수출입 증가는 8.8% 에 이르렀고 수출은 13.4% 로 더 크게 증가했다.
황포세관은 동완의 둘째, 3대 무역 파트너로, 미국과 유럽연합은 미약한 성장도 동완 전체의 수출입 수치를 ‘큰 몫 ’이라고 분석했다.
가공무역과 일반 무역의 비례구조가 발생한 ‘ 이소피장 ’ 의 변화도 원인으로 꼽힌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f.aastast ’가 사전에 나오는 사전의 난방감을 느낀다 < < < ttrong >
‘p ’이 미약한 회복의 대세 아래 기업의 냉난함이 각기 다르다.
바로 < p >
‘p ’은 남도선상에서 동완 중소기업이 파견한 108개 설문조사에서 기업이 유럽과 미국 시장의 보편적으로 보편적으로 훈훈을 느끼는 기업이 아니라, 나머지 85개 업체 중 약 33%의 기업에 따르면 올 상반기 유럽과 미국 주문서가 전년도 동기 대비 상승했지만, 소폭 성장은 10% 이내로 늘어났다.
또 38%의 기업은 유럽과 미국 주문서가 전년 대비 하락했다고 밝혔다.
이 85개는 가구, 신발 제조 등 전통산업에 종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황포 세관 >의 데이터에 따르면, 전기, 고신류 상품의 비중이 수출입 상품기구에서 비례적으로 상승했으며, 올해 상반기 동완이 수출한 고신기술 제품은 1035억원으로 6.1% 증가했다.
전통산업에서는 비닐 제품과 등구조명 등도 유럽과 미국 경제의 회복에 대폭 증가해 10% 를 넘어섰지만 가구와 그 부품, 신발, 가방, 유사한 용기의 증가는 0.3% 와 1.2% 와 1.3% 에 달했다.
바로 < p >
'p `strong `의 근반 기업 이윤 하락기 기기 교체인 (바로 `strong `가 `의 `의 `
'p'은 남도의 이번 민조 데이터가 지역을 구분하지 않는다면 108개 방문업체 가운데 8개 기업의 주문서가 성장이나 지평을 실현하였지만 주문 이윤이 하락한 추세는 여전히 심각하다: 주문 이윤이 감소한 기업이 49%에 달하였으며 지난해 동기 지평, 주문 이윤이 16% 증가하지 않았다.
바로 < p >
'중산대 영남대 재세과 주임 동완 특약연구원 임강은'중소기업이 아직 2차 경제 위기'에서'소탈출'이 어려워 상품이 우세하지 않았고, 부가가치도 낮지만, 대환경회복이 전반적 진입입입입구도 이끌어 동남아 등 다른 지역에 대한 제조업의 경쟁을 볼 수 있었고 일부 중소기업은'맞춤값'을 빼앗거나 주문서를 잃었다.
바로 < p >
‘p ’과 동시에 기업이 직면한 국내 생산 원가 상승의 형세는 여전히 심각하다.
기업의 93%에 가까운 기업은 노동비용이 상승하고 있으며, 4성 기업은 비용이 10%에서 30%에 이른다고 밝혔다.
기계교환자는 동완을 막 밀어 내렸을 뿐이었다: 거의 16% 가까운 기업이 로봇이나 기계팔을 도입하기 시작했고 대규모로 사용한 약 10% 로, 3성기업은 로봇 원가가 너무 높다고 생각하여 쓸 수 없다.
바로 < p >
서미 경제가 회복되기 시작하더라도, 동완의 < a http: ww.sjfzm.com /news /news /index.a s.aast > > 업체는 < a href = "whtttp ="ww.s.com > 수출 ">의 출처를 경계하고 있는 해외 산업을 합쳐서 해외 구매자가 파산하여 주문을 회수하지 못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생존 '문제는 2016년 의류 업계의 3대 추세를 고려해야 한다.
- 매일 첫머리 | 베리 대리 스포츠 브랜드 가 억지로 나이크 · 아디다스 등 의 중개상 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 복식 문화 | 캐시미어, 패딩 등 의류 공장 가게가 정말 풍생수인가?
- 전시회 동영상 | 2016 산동성 방박회 면 보조 방선전 내년 6월
- 프로젝트 | 스타가 모여 경로전상: 갈우 투자 오맹 바다
- 추천 | 신강 방복업은 전진로 가는 열차를 탔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스타가 모여 경로전상: 갈우 투자 오맹 바다
- 뉴스 택배 | 인민폐 환율 5연락 방직업은 이익이 될 것이다
- 지역 정책 | 북경상위: 국경 O2O 가 전 시 범위를 열어 체험점을 장려하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북경상위: 국경 O2O 가 전 시 범위를 열어 체험점을 장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