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파울 갤러리에서 섹시한 Hermes.

2014/7/28 16:12:00 23

장판 갤러리섹시헤메스

은 이번 주 크리스탑he Lemairemaires 떠나는 것을 선언하고, Maison Martin Martion Margiela 신비로운 26년 디자이너도 수면 위로 떠올랐다.

디자인 생애에서 헤르메스와 갈등을 가진 이들이 한 곡의'어제 재현'으로 역사의 윤환을 오늘날로 재현하는 것 같다.

바로 < p >


‘p ’은 이번 주 패션권이 디자이너를 주제로 한 지연 파티를 경험해 패션계 풍수윤류, 운무를 헤치고 태양의 생존의 참뜻을 깨닫게 했다.

바로 < p >


'Maison Martin Martin Margiela 신비로운 디자이너도 수면 위로 떠올랐다.

디자인 생애에서 헤르메스와 갈등을 가진 이들이 한 곡의'어제 재현'으로 역사의 윤환을 오늘날로 재현하는 것 같다.

바로 < p >


'a href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_c.aastp "(Jean Paultier)'이'Hermes 디자이너, 골자의 기질을 저조한 Hermes 의 전변을 가져왔다.

바로 < p >


은 이 개구쟁이 시절이 SM 의 의미가 가득 찬 송곳 속옷으로 마돈나와 자신을 패션의 풍조에 떠밀었다.

이처럼 개성과 헤르메스의 속성과 마음이 맞지 않아 결국 사퇴를 피하기 어려운 운명이다.

바로 < p >


‘ahhtttp:/(wwww.sjffffffffffffffffffffffem /news /index c. aaaast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량을 뒤뒤뒤돌아보고 ( # # # # # # # 강심제를줄였다.

사막에는 마구와 마복을 배경으로 연출한 정폴 갤러리가 브랜드에 대한 무한 경의를 표했다.

바로 < p >


‘p ’은 물론 존경 속에서 자신의 품위를 잊지 않고 여성곡선의 검은색 가죽 팬츠를 매치해 같은 색 셔츠를 매치해 모델에게 모던한 섹시한 격조를 입고 과시한 허리가 안전조치의 의미를 잃은 것이 아니라 로고 브레이크의 표외로 표현, 원형 예모와 말채찍이 등장해 전통적인 방식으로 마무리했다.

바로 < p >


‘p ’의 의미가 이처럼 무거운 그가 2010년 떠나고 동명 브랜드에 전념하고 있다.

극성과 건축감을 겸비한 디자인은 록이 급진적인 상태로 매회 상연하고 있다.

바로 < p >


의 공적 탈퇴 사치품 거두에 전념하며 자신의 브랜드의 경력을 무심코 현재 Christophe Lemaire 의 그림자를 보여주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Hermes 카리스마와 가장 잘 어울리는 Christop He Lemaire

설계 전방
|
2014/7/28 16:04:00
41

2015 웨딩드레스 트렌드 8대 스타일 선택

설계 전방
|
2014/7/28 9:52:00
31

왕기는 장정영을 위해 4대 스타일링을 했다

설계 전방
|
2014/7/28 9:30:00
20

난옥: 새 세대 고급 웨딩드레스 정제 여왕

설계 전방
|
2014/7/28 9:22:00
12

삼택일생 2014 남장 신상 체미 구현

설계 전방
|
2014/7/28 9:17: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우아한 식사 행동은 손님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우아한 식사는 손님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식사 과정에서 서류가방에서 계약서와 계획서 등을 꺼내 상대방에게 과목해 손님의 식사에 심각한 영향을 끼치게 될 것이다. 그 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신발망의 작은 편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