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로자 고전상 업무 판적 실적 표현 이 두드러지다
지금 < 'ublank' htttttp: < < 가다
바로 < p >
바로 의상 업체가 잘 운영되는지, 주문회를 보면 809퍼센트 안 된다.
해마다 하문 등 의류 기업들이 모인 지역, 의류 회사가 주문회를 거행하면서 공항, 호텔 인파가 몰려 대규모 회의센터'핫하다'고 말했다.
전기 업체의 급부상은 주문회 패턴이 강력한 도전에 부딪혔다.
바로 < p >
'옥외 용품 생산업체 탐지자 (30005.SZ)가 전자상거래 경로에서 온 판매 업무수입이 회사의 전체 업무 수입의 50% 정도를 차지할 것이며, 주문서는 이 회사의 경영 실적에 직접적인 공헌과 영향이 계속 약해질 것이라고 선포했다.
바로 < p >
'p 탐로자'는 올해 상반기 실적이 계속 증가하고 영업수입과 상장회사 주주의 순이익을 각각 6.22억원과 1억23억원을 이루며 전년 대비 21%와 27%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많은 의류 회사의 실적이 떨어지고, 심지어 손해를 보는 배경 아래, 탐로자의 실적이 판이하다.
바로 < p >
사전의 전자상거래상 업무가 탐광자 총체소득 중 인구 수입이 해마다 높아져 2013년도에 비해 전자상거래 수입이 이미 2.79억에 이르렀으며 2012년도 148.74% 로 약 2013년도 전체 업무 수입의 19.30% 를 기록하며 2014년 전자상거래 업무수입이 전체 업무수입의 30% 가량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사전의 전자상 업무가 빠른 속도로 발전하여 실체 주문회에 대한 의존을 줄였다.
앞서 중개상들이 주문회에 참석해 주문회에서 신제품 전시 상황에 따라 주문서 수량, 의류 기업이 이에 따라 생산을 안배했다.
주문회 패턴의 가장 큰 폐단은 재고품이 생기기 쉽고, 중개업자는 의류 유행에 대한 트렌드에 대한 편차가 나타나고, 날씨 등의 요인이 더 비인력적으로 통제되고, 복장의 실제 판매량과 전기 주문이 많이 드나들 때 재고문제가 생길 수 있다.
바로 < p >
의 한 업계 인사는 기자에게 2011 ~2012년 의상 판매량은 좋았다. 지난 1년의 표현에 따르면 2012 ~2013년 중개업체가 주문량을 늘려 재고 급증, 보슨지분 (02569.SZ) 등 남성복 업체가 이미 결손을 보이며, 현재 의상회사에서 지난해 수준을 유지하는 것은 좋은 성적이다.
바로 < p >
< 급속한보급의 메커니즘은 뒤이어 미행 선물 주문서를 낮추는 재고위험을 효과적으로 조절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의류 업계 관계자들이 보기에 정기 주문 비율을 낮추는 `게 먹는 것 `은 다른 의류업체들은 모방하지 못했다.
이 같은 경우는 의상이 체험성이 강한 제품으로, 의상의 원단, 판형, 스타일, 흔히 현실 체험이 필요하다. 이는 전기상 플랫폼이'이중 10 '세일 등 시점에서 의상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고, 이후 환품 비율도 높고, 5000만 원짜리 전기 업체 매출이 있다면, 환불 후 실제 수입은 4000만 원밖에 안 된다.
탐로자의 야외 스포츠 제품은 체험적으로 일반 의류가 그렇게 높지 않아 주문에 그렇게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은 인터넷 주문을 추진하여 의류 기업의 보충 능력이 매우 강하다.
한 의류 회사 관계자는 본보 기자에게 보통능력과 기업의 제품 종류 규모가 비교적 큰 관계라고 말했다.
그가 속한 기업 복장 SKU (재고량 단위)는 수만 개, 뛰어넘는 품종은 인터넷에서 피드백의 주문에 의존해 생산을 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다. 이는 이 회사가 인터넷 주문 아이디어를 모색하고 있는 것이지만, 계속 실시된 원인은 없다. 탐로자는 야외 용품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품종의 수량은 훨씬 적고, 빠른 보완력이 있다.
또 일부 의류 업체들이 주문회에서 단말기 문점의 견본점을 설립하고 의상을 선보이는 최우수 진열, 형태, 수장 배치, 이런 기능의 온라인 주문은 대체할 수 없다.
바로 < p >
‘p ’은 그 보충 능력에 대한 의문조사자들이 기자에게 답변을 하고 시스템에 이미 재고 있는 조정이나 보급품이 있다면 소매 단말기 수요를 제시한 후 곧 시스템에서 보충서를 작성할 수 있다. 현품의 보충서 생산이라면 상대 시간 조달을 상대적으로 빠른 보급사슬을 겨냥하는 전체 프로세스 공급 체인이 45일 이내에 통제된다.
45일의 보표 주기는 다른 의류업체와 비슷하다.
바로 < p >
‘p ’은 업계 인사들 사이에서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_c.astp >을 통해 < 의상 업체 >을 포기한 것은 전제품 플랫폼에 의존하고 현실적이지 않다.
탐로자들은 이에 대해 비슷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회사 전자상거래 업무가 빠른 속도로 발전하면서 회사 미래의 채널 구성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제품 체험, 사용자 교류 서비스 등을 통해 이 회사는 지속적으로 보완선에서 결합된 OTO 경영 모델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2020 가을 겨울 추세 예측: 클래식 별 패턴 프린트 컴백
- 전문가 시평 | 임시비 사임 화재 전자회사 부회장
- 조류 풍향표 | '2019 호문 부자 패션'유행 파악.
- 조류 풍향표 | Nike 연명 NBA 발표 2019-2020 도시 한정판 구복
- 조류 풍향표 | Adidas Dame 6 다양한 배색도 방출, 기대 발매!
- 유행화 | Patta X Piet Parra 새로운 연명 티셔츠 곧 출범, 신화 이야기 배경
- 패션 브랜드 | 유럽과 미국 국제 조류 브랜드, 이 브랜드들은 유럽과 미국 조류권에서도 ‘ 솥을 짊어지는 작품 ’ 이다.
- 기자 전선 | 중두극: 2019 호문 부자 패션 축제
- 유행화 | Instapump Fury Icon Pack 시리즈 슈즈 2판 내습
- 패션 브랜드 | 덩크슛 배색 Dunk High 가 공개돼 Nike SB 깜짝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