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관 어떻게 번호 직원 관리

2014/7/5 19:44:00 6

주관직원관리 기교

를 만드는데 `의 주관 `은 `의 경우 `의 산하 직원을 절약하는 시간의 의식을 가지고 그를 고용하지 말고 그의 시간과 정력을 하나로 만들지 말고 당신의 기업을 위해 공헌하는 동시에 그의 개인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만족을 피할 수 있는 것은 무엇보다 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지지로 부하 직원들의 정력과 시간을 낭비해야 한다.

바로 < p >


사전의 정력과 `a href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_c.aast `의 시간 ` ` `가 그 누구에게나 가장 큰 재산 `

만약 당신이 그의 정력과 시간을 보증할 수 없다면, 그 개인이 자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사업과 사업에 성공하는 것이 바로 그의 살인과 상처이다.

사장과 주관으로 이런 의식을 가지게 되면 부하 직원들도 사장과 주관의 마음을 합쳐 성인과 최종 성취에 이르게 된다.

바로 < p >


바로 산하 직원의 표현과 그들의 요구에 대한 일정한 차이가 있음을 원망하고 비난만 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관건은 이들을 위해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야 하며, 이들을 완벽하게 일할 능력을 개선하고 새로운 일자리에 적응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그 경로에는 『 『 』 가 있다


바로 < p >


‘p.’B. B. 사전에 ‘a href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_c.aastp ’ 직원을 선두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바로 < p >


C. 직원들의 실질에 따라 그 소장을 사용해야 한다.

바로 < p >


은 직원들의 업무 분배와 일자리 지파에 대해 한꺼번에 평생을 정해서는 안 되며 실과 직원들의 개인의 의욕에 따라 직장을 바꾸고 일자리를 바꾸어야 한다.

그들의 지취가 자신의 직장과 일치할 때만 그들의 업무 열정이 최대로 발휘될 수 있으며, 그들의 총명함과 지혜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직원들의 관리에 대한 흥미를 키우기 위해 노력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고, 이 두 사람을 결합시킬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바로 < p >


‘p ’은 인생의 행복에 대해 다른 정의를 가지고 있지만, 조금도 변함이 없는 것 같다. 자신이 하고 싶은 일만 하는 것이 인생의 행복이다. 자신이 하기 싫어하는 일을 할 수 있는 일을 강요당하는 것은 일종의 심신이 괴롭다.

한 사람이 하는 일이 다 자기가 하기 싫은 일이라면 인생이 행복하다는 말이 없다.

돼지는 이런 한정도 없이 잘 먹고 잘 자면 된다.

사람은 다르다. 자신의 의지를 어기지 않고 인생의 자사회적 가치를 살리는 것이 진정한 행복이다.

바로 < p >


‘p ’이 있기 때문에, 일자리를 바꾸고, 직원들을 위해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제공할 기회를 제공해 그들이 스스로 선택해야 할 일을 스스로 선택하게 한다.

이것은 그들 개인에 대한 것은 그 자체의 행복이다.

이런 행복이 생기면, 그들은 일을 따지고 나서 물질의 이익을 따지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직원 관리의 도: 하늘의 은혜는 없고 큰 은혜는 낳는다

동료 부하
|
2014/7/5 19:22:00
4

네 개의 모집 관리 직원

동료 부하
|
2014/7/5 19:10:00
15

너는 어떻게 직장'정서 바이러스'를 정리해야 한다.

동료 부하
|
2014/7/5 18:34:00
4

직장 감압 밸브: 좋은 동료의'제때 비 '

동료 부하
|
2014/7/5 17:10:00
11

직장 생존 3자결: 참다 독하다 뒹굴다

동료 부하
|
2014/7/5 13:07: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천홍 상가 는 불산령 군 광장 에서 상가 를 개설 할 것이다

심천 보안센터구 무지개 쇼핑센터는 2013년 10월 26일 전면 개업에 나섰고, 본격 쇼핑센터의 발전과정을 상징하며, 천홍상장은 불산령 군광장에서 매장을 개설해 전형 업그레이드한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