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 p >
‘ p `p ` 세제 개혁을 심화시켜 정부와 시장 주체의 분배 관계를 규범화하여 경제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민생 개선, 사회공정을 촉진시키는 강력한 동력을 제공할 수 있다.
연초 세무총국은 세제 개혁조직 지도를 강화하고 재정부 등 관련 부문의 협동조합을 강화해 세제 개혁을 총괄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바로 < p >
‘p ’의 올해의 중점 개혁은 대대 확대 증점 확대를 포함하여 < a http: wwww.sjfzm.com / news /index c.aast > 소비세, < A • 자원세 개혁을 계속 추진하여 작은 기업의 세금 부담을 계속 낮추는 등 이다.
경영 확대는 단순한 세제 전환, 중복 징세 해소, 기업 부담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산업 전환, 서비스업 발전과 상업 모델의 혁신을 촉진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소비세 징수 범위, 고리, 세율 조정, 고에너지, 고오염 제품 및 일부 고급 소비품을 징수 범위에 올려 사회적 소비, 에너지 감축의 적극적인 역할을 더욱 발휘할 수 있다.
석탄 등 중요한 광산물 자원세는 가격계정 개혁을 추진하고 관련 요금 기금을 깨끗이 청소하고 세수 조절에 도움이 되며 자원 절약과 환경 보호를 촉진한다.
바로 < p >
'p `strong `의 기자들 `은 올해 영영 변경이 이미 두 도로 확대되어 개혁 성과가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다.
그 다음은 『strong 』 을 어떻게 추진할 것인가 『 『 』
의 왕군: 재세 개혁을 심화시키는 중두극으로 대대 개편 시점으로 2년 넘게 보보보보보급을 보급하며 연년에 들어섰다.
지난 1월 1일부터 철도 운송과 우체업에 합류해 개편 시점 개편 이후 6월 1일부터 전신업도 시점에 올랐다.
현재로서는 세제 전환이 평온하고 개혁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바로 < p >
‘ p ’의 철도운송, 우체국, 전신업은 국민 경제의 중요한 분야로 많은 업계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이들 업계 취입 경영 개선 시점 변경 후 많은 기업의 할인 항목 증가, 구조적 감세와 산업 전형 업종의 중요 작용, 이 중대한 개혁의 이익이 지속적으로 드러날 것이다.
바로 < p >
은 국무원의 배치에 따라 2014년 계속 포위를 확장하여 캠프를 추진하는 첫걸음이다.
이어 생활류 서비스업, 건축업과 부동산영을 점차 전국으로 밀어내고, 적시에 금융보험업과 다른 업종들을 들여들여 기본적으로 경영 개선 목표를 완수하여 전복복복복구할 계획이다.
그리고 부가세 세제를 한층 보완하고 부가세 중앙과 지방분배 체제를 보완하고 부가세 입법을 시행한다.
이클강 총리가 제기한 이 5보곡 은 한 발자국 마다 차분히 잘 지내야 한다.
바로 < p >
'p `strong `의 기자들 `이 세제 개혁에 따라 세수 관리에 어떤 개혁과 조정을 해야 하나요?` `의 strong `
의 왕군: 세수관리능력은 국가 치리력의 중요한 구현이다.
세제 개혁이 심화되면서 세수 징수 현대화 추진 요구도 더욱 절실하다.
세무부문은 새로운 이념과 메커니즘을 창업하고 우수한 편리한 서비스 체계를 점차적으로 세워야 하며 과학이 엄밀한 징관 체계를 튼튼히 하고 강한 정보체계와 고효청렴한 조직체계를 확고히 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과학기술의 혁신을 구동해 최적화 납세 서비스를 기반으로 정보공유를 추진하여 관리 이념, 관리 방식과 인적 자원 배치의 변혁과 혁신을 촉진하여 세수 징수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현대화를 실현하는 것이다.
국제유익한 경험을 충분히 차감해 국제간 세수 정보 교환과 정보 공유를 강화하고 국제세수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고 세수 징수 징수 수준을 높이고 국가 세수 권익을 보장한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