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문가들은 편족한 사람이 좁은 신발을 신는 것이 더 좋다고 조언한다.

2014/4/29 15:57:00 17

신발건강편족

‘p ’은 속담에 ‘옷이 안장에 의지한다 ’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예쁜 신발 ’은 ‘발에 맞는 신발 ’보다 못하다.

특히 엄지손가락과 편족이 있는 사람은 헐렁한 신발이 아니라 헐렁한 신발을 선택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신발을 선택할 때 자연스럽게 여유 있는 신발을 선택할 수 있지만 일부 엄지발과 편평한 사람들에게는 여유 있는 신발을 선택하는 것이 적당하지 않다.

일본 건강백과 사이트에 따르면 도쿄 성형외과 의사 내전준옌은 정상인에게 팽팽한 신발을 선택하는 것은 발의 혈액순환에 유창하지 않지만 엄지외전복과 편평족을 보유한 사람들에게는 넓은 신발을 좁게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바로 < p >


‘strong '(의 정확한 신발이 무릎 관절, 허리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 strong >


‘p ’은 때때로 무릎 통증과 허리 통증이 심한 원인이 많아 골격 질환까지 크며 신발을 잘못 신으면 사람들의 신체건강에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엄지손가락의 뒤쪽, 편평족, 발바닥 통증 등 발톱질환을 가진 사람들에게 발바닥 치료를 받은 뒤 신발에 패드를 추가하는 방법으로 발의 질환을 완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릎 관절, 지관절, 허리 통증 등을 개선하는 등 일정한 치료 효과가 있다.

바로 < p >


은 치료 과정에서 자신이 얼마나 잘 어울리는 패드를 만들어 줬든 발에 맞지 않는 신발을 만나기만 하면 효용도 잘 발휘할 수 없다.

한 조사에서 사람들이 신발을 살 때 신발의 길이가 잘 맞는지, 신발의 넓이를 주목하는 것이 거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신발을 신고 벗는 편안함과 편리함을 고려하기 위해 넓은 신발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가장 적합한 폭은 아니다.

바로 < p >


바로'strong'의 폭이 바로 발을 들어야 한다.


'p'은 적합한 신발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지 자신의 발의 크기를 측정하지만, 발의 치수를 재는 경우 보통 두 가지 상태: 승중상태와 비승중상태.

전자는 주로 신발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발을 바닥에 정상적으로 둔다. 이때 발의 무게를 중량하고 넓이가 증가하는 것도 대다수의 사람들이 신발을 신었을 때 취할 수 있는 방식이다.

상대적으로 발을 들어 신발을 신을 때 발이 무겁지 않으니 신발이 느슨해지면 발의 무게가 깊어지면 발의 넓이가 커지고, 한쪽은 큰 신발이 잘 어울린다.

바로 < p >


‘p ’은 일반인에게 이런 신발의 크기가 딱 맞는데, 내전은 엄지발과 편평족을 하는 사람에게 신발은 발의 변형을 교정하는 도구 중 하나로, 너무 느슨하게 신으면 오히려 보조치료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신발에 발에 완전히 고정시켜야 한다면 발의 비승중상태일 때 크기가 딱 좋고, 승중할 때 발을 짜는 신발이 좋다. 이렇게 신발은 발에 바짝 붙어서 치료할 수 있다.

하지만 빠질수록 좋은 것은 아니다. 오히려 발의 통기와 발의 혈액순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 건강에 좋지 않기 때문이다.

적당한 신발을 사고 싶으면 먼저 당신의 발의 크기를 측정해 보세요! -(p)

  • 관련 읽기

'고무신 '이동선에 새로운 계기를 가져오다

추천
|
2014/4/28 9:08:00
28

귀주 모남족 이 세계 최대의 수공수화 를 만들어 내다

추천
|
2014/4/25 10:14:00
93

복건진강 전력 공급 “ 제로 ” 서비스, “ 신발 박람회 ” 에 전기를 공급하다

추천
|
2014/4/25 8:59:00
23

여성은'인형 신발'을 잘못 골라도 발을 다친다.

추천
|
2014/4/24 16:38:00
55

케이트 왕비는 하이힐을 신고 시드니 해변에 참가하여 조롱을 당했다

추천
|
2014/4/24 16:20:00
67
다음 문장을 읽다

화이트칼라 사랑

'여홍'의 현대부흥, 화이트칼라가 명선을 사랑하고, 갈수록 많은 인위선에 빠져들면서 모선으로 재체된 문화전파, 열정, 따뜻하고, 품위 등 많은 의미를 담아 우리의 일상생활에 다가와 현대와 클래식의 시간을 돕는 그물, 생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선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