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영파는 잘못된 발전 속에서 역습 발전의 호기를 맞았다

2013/12/10 10:28:00 30

유명 브랜드 기업시장대외 무역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2 /10 /20131212121212121212121212121212121134.JPG'-'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대외 무역)’의 사전에 사전을 돌리는 동복 신총애' (STrong)'을 위한 (# ttrong (# tp '(# tttp' (# t.


-'아동복'은 '' '-'u blank' http:'http:'wwww.sjffzm.com '' 의상 '' 의상 '' '-'s /'의 맨 마지막 케이크'이다.

이번 영파국제복제에서'신바야 '판매 총감인 탕샤오춘은 기자에게 올 3월 만에 출시된'신바야'를 알려 현재 실체점은 20곳을 넘어섰다.

‘신바와 ’를 창립하기 전에 회사는 12년 동안 아동 수출 사업의 대외 무역 기업이다.

바로 < p >


‘신바와 ’ 같은 대외무역업체들이 이번 의상절에 ‘무더기 ’를 선보여 ‘장난꾸러기 아이 ’, ‘개비라피 ’ 등의 신작 아동복 브랜드들이 모두 영파무역의류업체들이 국내 시장에서 전역하는 성과다.

영파시 경제와 정보화위원회 부주학명 (周) 주학명 (周) 주학명 (明) 은 오히려 많은 의류 대외 무역업체들이 브랜드를 바꾸어 브랜드를 마케팅할 때 아동복을 선택하였으며 현재 영파의 아동복 자주 브랜드는 이미 20여 개에 달했다고 소개했다.

바로 < p >


'대외무역업체'에서 국내 아동복 시장을 전전하면서 닝보유 브랜드 기업도 가만히 있지 않다.

태평조는 태평조, 로쵸 두 여장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한 뒤 아동복 브랜드 — 미니페이스를 앞쪽으로 밀었다.

이번 미니 페이스는 독립 전시회에 출전하며 태평조 다브랜드 이미지를 모았다.

미니페이스는 아동복 전시장 위치에 이상현혁을 자랑하며'태평새'가 브랜드 배육에 뛰어난 장악력을 과시했으며'태평조'는 역대 추앙 된'오위경영 '이념을 과시했다.

“유동경제의 천억급 케이크가 ‘태평조 ’를 양성하는 패셔니스타 패셔니스타 패셔니스타의 새로운 장점을 키우는 대담한 상상을 불러일으킨다.”

태평조 그룹 회장 장강평설.

바로 < p >


'p'은 기존 국내의 아동복의 발전 패턴을 포기하고 성인복의 패션 개념을 결합해 미니페이스 시장의 인기를 얻었다.

장강평은 "올해 미니페이스의 자영 점포 수를 200개로 늘릴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바로 < p >


의 주학명은 미래 3 -5년에 아동복 업계가 경쟁에 빠질 것이라고 판단했다.

영파 아동복 기업은 브랜드 영향력을 조성하려면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제품 개발과 판매 경로에서 돌파를 찾아야 한다.

바로 < p >


's strong ''a href ='http:'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stap'이'을 겨눔 차이 브랜드'가 바로


'팝'의 이번 닝파의제에서 아고일은 기존 다브랜드에 집중하여 전시하는 방식으로 등장하고, 한마 (A target ='유블랜크 'href ='htttp:'wwww.sjfzexm.com)'의 의상을 통해 『한마 세가품 및 글로벌 워싱 공예로 만든'숨쉬는 셔츠' 모델로 등장했다.

한 쇼핑몰에서 온 매수가 기자에게 현재 패션 감각을 추구하는 것 외에는 건강, 환경, 자연의 삶에 관심을 갖는 것, 야고는 시장 수요와 자신의 우위를 견고하게 결합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기자들이 알기로는 마류 제품의 시장이 잘 알려지면서 여러 브랜드 기업들이 ‘마마마시장 ’을 대비하기 시작했고, 아고르 발전의 한마산업화는 최근 10년 가까이 재배, 섬유가공, 원단을 개발해 제품 브랜드의 전산업사슬을 장악하고 있다.

여러 해 동안 시장을 모색한 후 한마세가의 브랜드는 침대품 및 의상 시리즈에서 여러 가지 돌파를 이루었다.

아고르그룹 지분 유한회사 회장이 이여강 소개에 따르면 현재 한마세가브랜드가 대형 플래그숍을 개설했으며, 백화점에 대거 침대품 전매장을 설립해 조만간 상업 채널이 100개에 이른다.

바로 < p >


‘p ’은 100여 년 전 ‘차라리 홍방 ’의 재봉 하나에 의지하고, 가위 한 자루를 걸어 생계를 도모하는 길.

21세기의 오늘,'홍조 '재봉의 후계자가 전승중시장에서 갈수록 커지면서 브랜드가 점점 울린다.

주학명은 현재 영파 전통 의상업체가 산업에 접근할 뿐만 아니라 오위 경쟁에서 새로운 패를 창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17회 영파 국제복제에는 야고르, 삼나무, 로몽, 태평조 등 영파본토 브랜드의 포인트가 빈번히 드러났다.

또 이번 영파복제는 모두 영파국제전람센터를 사용한 6대 전시관, 2000개 국제 표준 전시 면적 4.5만 평방미터, 340개 브랜드가 기염을 다투고 있다고 소개했다.

바로 < p >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sjfzm.com /com)’에서 `의 방직 `의 의류 가치 사슬에 대해 공인 이윤 분배 구조는 50%, 설계 40%를 차지하며 생산했다.

영파는 의상 제조 큰 시장이지만 창의적인 디자인은 줄곧 닝보 방직 의류업의 ‘늑골 ’이다.

주학명은 "최근 산업 전형 업그레이드 중 영파시 정부는 부양력 을 높여 의류 산업 전형 발전에 집중하고 필요한 창의적 요소 의 통합 에 힘입어 창의적 디자인을 돋보이게 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업계 관계자들은 이번 야고라, 목고고적, Anjaylia, 맥중림, MAXWIN 등 패션 브랜드 및 인터엑스 중 영대 학생 오리지널 디자인 발표회에서 브랜드 창의적인 디자인 이념을 돋보이며, 영파패션제조 대형 시장의 의상 디자인 강시의 변화를 더욱 보완해 영파의상 창의적 디자인 단판을 보완하고, 영파의상 브랜드 및 의류 브랜드 디자인, 스타일과 품위 앞을 높였다.

{page break} < < >


사전의 strong `의 채널 변혁 가속 진술업체 `감전기 `가 ` `사전rong `가 `


사전의 방직 의류 산업이 줄곧 영파의 전통 우세 산업이다.

현재 전체 시에는 방직 의류 업체 1만 6만 여 개, 이 중 주영 업무 수입은 2000만 위안 이상의 의류 기업이 천개 이상, 규모 이상의 기업의 공업 총생산액과 판매 수입은 모두 1200억 위안이다.

해당 통계 데이터는 현재 전체 시 연산 복장이 15억 세트로 전국 생산량의 12% 를 차지하고 있으며, 남성복, 여장, 아동복, 캐주얼 균형 발전의 태세를 점검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얼마 전에 영파시장이 산업 업그레이드 요강 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방직 의류 산업이 전체 시장 산업 업그레이드 공사로 확정되었다.

바로 < p >


‘직물 의류 산업 전환을 촉진시키기 위해 닝파시위, 시정부에서 ‘ 전력 향상 ’ 을 위한 방직 의류 산업 사슬 양단 브랜드 마케팅과 개발의 발전의 방향으로 발전할 길을 제시하였다.

바로 < p >


은 줄곧 경로를 왕이 된 아고르가 산업 사슬 양단으로 나아가고 있다.

요즈음 야고르 의류 브랜드는 연평균 15 ~20%의 성장 속도를 유지하고 있다.

내수가 심각하게 하락하고 의류 기업의 대면적 적자가 적자 올 상반기에도 야고르 의류 상품 회수금은 여전히 6% 성장, 다차원의 경로공은 불가피하다.

바로 < p >


은 현재 야고르가 전국의 자영 전문점 816개에 달해 총 매출액의 44%, 백화점 홈페이지 1578개로 총 매출액의 40%를 차지했고, 이 두 주요 루트는 아고르 브랜드 이미지의 중요 창과 판매 진지가 되었고, 467개 특허가맹점 및 공사본부 특설의 단매 센터도 야고르의 판매 종단을 더욱 풍성하게 했다.

바로 < p >


사전의 예측 자료에 따르면 2015년까지 온라인 소매는 2500억 위안에 이른다.

이처럼 거대한 선상 시장에 직면해 야고르 미비 뮤즈는 2009년부터 시수전자비즈니스를 시작으로 아랫사람의 자사 브랜드인 GY, 한마세가들이 전기 플랫폼을 밀었다.

몇 년 동안 온라인 운영 경험의 축적, 아고르의 의탁 자체 제품 연구 개발, 생산 및 현대화 창고 물류 의 능력, 제3자 판매 운영 팀 및 물류 를 단말단 배송 의 선상 운영 구조, 본격적 으로 천고양이, 경동전기 상평대 에서 각각 YOUNGGOR 및 GY 의 공식 깃발을 개설했다.

이여강은 단순히 인터넷에서 태어난 브랜드에 비해 전통선 아래 브랜드 상위 판매가 큰 브랜드 우세와 지명도가 높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우세를 선상에서 판매의 우세로 바꾸려는 것은 일종의 도전이다.

선 아래 브랜드의 물류, 서비스 등은 많은 문제를 겪고, 이 문제들을 해결하는 핵심은 사유 패턴의 변화이며 단순한 기술문제가 아니다.

야고르의 전략은 매우 뚜렷하고 온라인상의 모색과 충돌 과정에서 결국 둘 사이의 융합과 균형을 맞췄다.

바로 < p >


'a href ='http://wwww.sjfxm.com /news /index (s.a a a a a a a a s.aast)'는 사전의 신선한 일이 아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야외 기능성 복장 "과실"

시장 연구
|
2013/12/9 23:19:00
16

국내 브랜드 의상이'천가'로 올라와 고민스럽다

시장 연구
|
2013/12/7 15:42:00
17

纺织业明年或将重现希望

시장 연구
|
2013/12/6 0:24:00
76

동계올림픽이 국산 브랜드 발전을 촉진할 수 있을까

시장 연구
|
2013/12/6 0:13:00
31

冬靴价格再创新高

시장 연구
|
2013/12/5 23:59: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야고르 호주 아름다움 노양모 시장 보급 행사

야고르는 국제 양모국에서 중국 의류 품질을 높이고, 이번 시장의 보급 행사는 중국 소비자에게 호주의 아름다움을 소개하기 위해 양털 천연, 재생과 강해의 장점을 강조하고, 야고르는 그 의상 생산에서 오스트레일리아의 아름다움을 강조했다.중국 의류 소비자들이 갈수록 풍부한 경험과 기준에 대한 향상을 앞두고 대형 유명 브랜드로서 디자인이 훨씬 부족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