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원바지 업계가 활탄루를 만나다
바로 100원바지업이 출시된 지 2년이 되지 않아 IPO 프로젝트가 다시 변한다.
회사 측은 최근 국내 경제 형세 등 일부 객관적인 요인으로 인해 회사의 IPO 모집 프로젝트가 2년 연기될 것이라고 공고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100원 이 년 18 년 바지업 노인이 갱년기에 접어들면서 땀을 쥐었다"고 놀렸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IPO 프로젝트 계속 변경 ` `
사전의 스낵 (STrong) 이 업계의'피노키오'가 됩니까?
은 2011년 12월 8일 중소판 상장되어 총 4억 3억 위안의 자금을 모으고 있다.
주식 설명서에서 백원바지업이 자금을 주로 모집할 계획이 < a href = "http: / / / wwww.sjfzm.com" > 마케팅 네트워크 건설 항목을 포함하여 직영점을 개설할 계획이다.
그러나 100원바지업은 최근 몇 년 동안 가맹점에 의존하고 있으며, 현재 100위안은 170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심지어 회사 기존 배송센터까지 대부분이 현지 가맹상으로 운영되고 있다.
바로 < p >
‘p ’은 모든 사람들이 대규모의 가맹 모드에서 100원 바지업의 급성장을 선동하면서 지난해 7월 백원이 집값이 너무 비싸다. 회사에서는 ‘마케팅 네트워크 건설 사업에서 16개 상점을 구매하고 직영점 사업을 개설한다 ’는 ‘3선 도시에서 상가 건설 전략 가맹점 및 광저우, 남창 전자회사를 개설해 직영점 사업을 개설할 계획이다 ’며 ‘마케팅 네트워크 건설 프로젝트 ’를 귀양지주회사에서 직영점 프로젝트 ’로 변경했다.
바로 < p >
은 현재 100위안과 국내 경제 정세 등 객관적 요인으로 비교적 큰 변화를 일으킨 이유로 이 프로젝트를 2년 ~2015년 12월 31일까지 연기한다.
바로 < p >
‘p ’의 백원바지업이 마케팅 네트워크 건설과 정보화 시스템 건설 건설을 연장하는 것은 현재 업계 발전, 시장 상황 및 회사 발전 전략 등을 기반한 조정, 모집 프로젝트의 내용을 바꾸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이번 조정은 회사의 정상적인 생산 경영과 업무 발전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p ’은 경공연구원 주경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백원바지업 모집 프로젝트의 100원 바지업에 영향을 미친다.
한편 투자자들이 백원바지업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된다. 회사 IPO 모금 프로젝트는 2011년 제정됐지만 한 번 변경 후 여전히 시장의 의혹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투입자 연기는 사실상 투자자들의 신호를 준다. 회사 앞선 걸음걸이가 어렵고 업무확장돼 투자자 100원바지업에 대한 예상을 낮추고 있다 "고 밝혔다.
바로 < p >
‘p ’은 최근 몇 년 동안 의류 시장의 발전이 낙관적이지 않으며 많은 의류 기업들이 심각한 충격을 받았고, 백원바지업도 독선적이기 어렵고 실적이 연속 하락했다.
이 상황에서 100원바지업 모집 프로젝트가 큰 위험에 직면하고, 회사도 진학을 연기하는 것도 정리에 있다.
하지만 곤경에 처해 100원바지업은 회피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응해야 한다.
주경말.
바로 < p >
바로'strong'의 실적 저하, -'strong '-'의' -'의''
사전의 strong `의 백원팬츠 업계가 `철루 `를 만났다 `
기자는 백원바지업 모주 항목이 다시 배경 변경 아래 회사의 실적이 계속 하락했다는 것을 주의했다.
회사의 3분기 실적은 1 ~9월, 백원바지업 매수가 작년보다 9.74%, 순이익이 20.58%, 3분기 단기득이 작년보다 20.3%, 2013년 순이익이 10%-40%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이 실적에 직면한 대폭 하락에 직면하여 백원바지업이 거시경제의 지속적인 저조로 귀결될 것이다.
100위안 바지업은 현재 시장 소비 단말기 구매력 저하, 노동력 원가, 점포 임대 가격이 끊임없이 상승하고, 시장개척, 단말기 운영 등 비용이 커서 의류 업계 전체가 저조에 빠지고, 이밖에 전자상거래의 충격으로 직영 매장 수입은 예상 수준에 이르기 어렵다.
바로 < p >
사전의 업계 인사는 국내 경제 상황이 그 실적이 저조한 원인이었지만 백원 자체도 막연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의 의상 업체 의 가재 재고 재고 `전역 `을 시작한 지 1년 만에 기자가 이녕 안심 등 재고도로에서 비교적 순조롭게 출시된 회사로 백원 팬츠업의 올해 상반기 재고 증폭을'과장'으로 형용할 수 있다.
겨우 1년 만에 100원 바지업의 재고 증가폭은 118.18% 에 달했다. A 주 의류 상장업체 재고 증폭의 ‘두목 장원 ’이 됐다.
바로 < p >
업계 관계자는 그동안 100원바지업이 가맹상들의 패턴 자리로 2009년, 2010년 상반기 회사의 주요 수입에서 가맹업무가 각각 98.38%, 95.87%, 91.41%에 달했다.
공급 체인 관리의 정체로, 가맹상 패턴은 백원에게 효익을 주는 동시에 백원짜리 치명판도 되었다.
지난해 9월 말까지 100위안의 재고잔액은 92118만원으로 재고물회전일수도 90여 일간 140여일로 상승했으나 일반 우수 의류업체의 재고품 회전 일수는 약 4,50일 정도였다.
바로 < p >
‘p ’은 100원바지업의 창립을 당초 내놓은 ‘백원 ’ 시리즈 제품이 전국 통일가격으로 100위안 /건으로 정가했다.
2007년부터 회사는 ‘천백 원 ’ 시리즈를 내놓으며 기존 기초에 원단과 작업에 대폭 개선을 하였고, 소매가격도 현재의 180원 520위안으로 올라갔다.
최근 기자들은 가맹상으로 100원바지업, 100원바지업 측은 자신의 위치에 대해 언급하고 있다. “우리의 목표 고객층은 주로 국내 234선 도시에서 25 ~50세 소비군으로 가격을 제공해 180 ~390위안 등 저급 팬츠 제품으로 극개별 특수 제품 (커플금)의 가격은 520위안에 이른다 ”고 설명했다.
바로 < p >
‘p ’은 이에 대해 백원바지업 소비자왕 여사가 기자에게 “예전에는 백원바지업만 보면 들어가서 쇼핑을 할 것이며 가격을 묻지 않고 바지 100원씩 사면 흔한 일이다.
지금 값이 올랐으니 구경할 때가 적어, 80위안이 오르는 것이 아니라 바지의 가격도 다르기 때문에 한 번 물어보면 습관이 안 된다.
바로 < p >
바로'strong '-'백원 탈곤'을 위한 `
사전의 strong '(O2O 모드 또는 출로' '' '-'strong' '' -'
은 여러 해 동안 백원바지업 단일의 이익 패턴을 외부에 책망하고 있다.
같은 바지로 집을 짓는 구목왕을 예를 들면 바지는 이미 유일한 이익점이 아니다.
2010년 9목왕바지 이외의 업무는 거의 총 수입의 절반을 차지했고, 그 비바지류 제품의 모금리는 바지보다 훨씬 높다.
바로 < p >
은 2010년 9목왕남바지의 수입은 8조77억원으로 총 수입의 52.53%, 재킷은 2억77억원으로 수입을 2위로, 셔츠, 티셔츠, 다른 제품까지 합쳐 총 수입의 약 47%를 기여했다.
이 가운데 티셔츠와 셔츠는 60% 이상의 모금리로 남성 팬츠의 57%보다 높았다.
바로 < p >
은 구목왕과 바지를 비교하면 100위안의 수확의 주력이다.
2010년 청바지, 양바지와 캐주얼바지의 수입은 100원바지업의 총 수입의 99.7%, 모금리 최고 캐주얼 바지도 36.73%, 구목왕의 동류 제품의 모금리율은 절반 가까이 낮았고, 백원바지업은 2010년 3.86억원의 수입도 9목왕 16억7억원의 1 /4억원으로 집계됐다.
바로 < p >
'p'은 이것에 대해 백원도 변화를 꾀하려고 한다.
“바지를 제외하고는 혁대를 새로 늘렸다. ‘a href = “//www.sjfzxm.com /news /index.u z.astp ’을 추가했다. ‘구두 /a >를 설치하고, 레깅스, 양말 등 제품은 여전히 우리의 메인 업무다.”
백원바지업 측은 《 중국기업보 》 기자에게 말했다.
백원짜리 구목왕 등 브랜드처럼 와이셔츠, 티셔츠 등 상신 제품들을 선보일 것인지, 백원 측면에서는 "당분간 고려하지 않고 특별히 하체 제품만 하고 있다"고 부인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업종 지도자 | 마리아 제슨의 아이디어
- 추천 | 발상 풍조
- 시세 분석 | 우리나라 가구 방직 업계는 10년 간 기술 침전 이 배속 발전 추세 를 보이고 있다
- 업종 지도자 | Threesociety 디자이너 Edward Lee
- 스타 옷장 | 류암 은 치파오 를 이슬 하고, 마치 절세 의 명령 같다
- 시세 분석 | 우리나라 방직업이 도전 앞에서 어떻게 대응하는지 분석한다
- 사장 인터뷰 | 낡은 옷의 회수 중복
- 이번 시즌 유행 | 트렌디한 트렌드 스트라이크, MM 개성 돋보이기
- 시세 분석 | 방직 전시회가 업계 발전의 영향과 의미를 해독하다
- 업종 지도자 | 속옷 디자이너 스티파니. - 아베가오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