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최근 전파키스탄 방직공장 협회 (APTMA)를 통해 4년 간 파키스탄 방직 공업계획을 내놓았고, 즉 유럽연합 보혜제 (GSP Plus) 자격을 통해 수출 규모가 배정되는 것은 4년 뒤 올해의 130억 달러에서 260억 달러로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APTMA 국제무역위원회 담당자 Amir Fayaz 씨는 앞으로 4년, 파키스탄 방직공업이 전체 능력을 이용하여 수출 목표를 260억 달러에 달할 것이라고 말한다.
규정에 따라 파키스탄은 2014년 1월 보혜제의 지위를 획득할 것이며 이 자유는 유럽연합 시장에 진출할 기회는 파키스탄의 수출 목표를 순조롭게 실현할 것이다.
바로 < p >
‘p > 업계 관계자는 중국이 글로벌 방직 무역에서 시장점유율을 3000억 달러로 생산원가 증가 등 영향으로 중국이 이미 300억 달러의 시장점유율을 손실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파키스탄은 중국에서 수익을 받지 않았고 방글라데시 베트남 캄보디아, 스리랑카 등 영관세 혜택을 누리는 국가는 수익자가 됐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 ma strong '' '' '' '' '-'a target' 'http:'wwww.sjffxm.com' '' '' -'strong '' '' '-'의 strong' '' '' '' -(strong '' '' '' '' -'의 strong '' '' -'strong '-'의 확세가 증가할 전망' '
‘ p ’은 인도수출연합회 주석에 따르면, 앞으로 몇 달 동안 인도가 수출무역방면에서 더욱 발전할 것이라며, 또한 20% 성장률이 예상된다.
한편 피혁수출업체인 에하이마이드는 지난 2분기 피혁수출이 반등하기 시작했고, 유럽과 미국 경제가 호전된 데다 루피의 평가를 받아 가죽 수출에 촉진했다.
바로 < p >
은 올해 1분기 인도가죽 수출이 10% 증가하였으며 이번 연도 이 나라의 가죽 수출도 강세 증가할 전망이다.
아이하마이드는 또 6월 ~7월부터 인도의 주문이 늘어나기 시작했고 8월이 더 많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현재 유럽은 경제 전망에 대한 자신감 지수가 늘어나고 인도 제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미국 시장의 활력도 회복되었다.
이런 추세는 내년 3월까지 이어질 것이라고 업계 내다보고 있다.
인도에 따르면'a target ='u blank 'href ='//www.sjfzxm.com /'의 의상' '-'a a'의 수출 추진회 주석 모래디웨이'에 따르면 영미, 덕 등 국가의 수요가 상승하면서 의상 수출도 오르고 있다.
바로 < p >
'Pp'은 최근 페루 지식재산권과 국가 경쟁국 (INDECOPI)에 대해 우리나라 의류와 액세서리 제품에 대한 반덤핑 사건으로, 이 국립 덤핑 및 보조위원회는 오는 10월 1일 이 안건에 대한 결정을 내렸다.
바로 < p >
‘p ’은 또 미국 면화 제품에 대한 반보조금 조사 1건에 대한 페루의 일부 기업인들이 미국 면화에 대한 반보조세 징수를 반대하며 기업의 효율을 낮추기 때문이다.
한편 페루 면농지원은 미국 면화의 불공정 경쟁으로 페루의 국내 면적 면적의 대폭 하락을 야기했다.
페루 대외무역협회 (Comex) 는 세금 징수 조치를 취하면 페루 방직 업계의 원가가 5% 상승하고 페루 의류 제품 대외수출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수출업체가 원자재 상승 원가를 감당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바로 `strong `의 베트남 기업이 상해 국제봉제 설비 전람회에 참가하게 된다 `
'베트남 투자보'는 베트남 공상회 호지명시 분회를 조직 방직업체 대표단이 오는 9월 25일 중국 상해에서 열린'중국 상하이에서 열린'a href ='http://wwwwwww.sjfzmcom /news /news /'의 봉제 설비'에 참가하게 된다.
세계 최대의 봉제 전문 설비전으로 CISMA2013 은 세계 각지에서 온 바느질업계 설비와 부품 공급업체를 유치할 예정이다.
베트남 기업이 CISMA2013 참관, 봉제 업계의 새로운 설비와 새로운 기술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베트남 국내와 수출 경영 활동에 더욱 도움이 된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