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녕 최신 패션 대작 폭로 24년 인생 깨닫다

2008/8/9 0:00:00 10274

이녕

이닝은 커다란 영화에서 운동복을 입고 20년 전 물처럼 물처럼 거꾸로 흐르는 것 같았다

패셔니스타 한 팀을 제외하고 12페이지의 재킷 스토리에 심음을 토로하고 있다.

당시의 많은 이야기를 해독하여 여러 가지 물음표를 열었다.

1994년 로스앤젤레스 올림픽에서 광시에서 온 장족 총각이 체조 3금 2은 1동 1동 6개의 메달을 획득하여 대회에서 가장 많은 선수가 되었다.

그의 나라는 태평양의 한쪽에 멀리 있어서 끓었다.

그는 왕자라고 불리는 그의 이야기가 그 시대의 진동적이고 격정적인 이상과 함께 불후의 전설이 되었다.

이 때문에 15년 후, 지난 세기 마지막 날, 세계 최고의 스포츠뉴스 조직'국제체육기자협회'에서'20세기의 가장 위대한 선수'로 선정됐다. 그의 이름은 조단, 베켄, 권왕 아리와 함께 세인의 조배를 받았다.

'상업화'가 중국에서 가장 유행하는 키워드가 되자, 그의 이름은 영어의 자모로 만들어진 로고, 그의 꿈도 한편으로 휘날리는 깃발, 중국 올림픽 대표단의 유니폼에 등장하는 아르헨티나 국가농구팀의 전포가 등장해 큰 상어 오닐 슈즈에 등장하는 글에서...

이녕이라고 불리다.

이 ‘지난 세기 가장 위대한 선수 ’는 다른 방식으로 자신의 위대하게 이어지고 있다.

그는 항상 위대한 꿈이 있기 때문에 ‘이녕 ’을 ‘21세기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이다.

1924년 스포츠부터 상업까지 이녕 사무실에 진출한 순간, 나는 1984년 이후 그 오랜 시간이 갑자기 일단의 공백으로 축소된 것. 왜냐하면 ‘체조 왕자 ’라고 불리는 젊은이들이 주저앉은 채 내 기억 속에 있었다.

눈 앞에 있는 두 귀밑머리가 뽀얗고 몸매가 뽀얀 표정에 지쳐도 세련되지 않는 중년 남자를 보았을 때, 기억의 그 왕자의 뒷모습이 멀어졌고, 그의 뒤에는 그가 직접 세운 상업제국, 그 거대한 창문을 통해 잔디 간 빨간 자모 ‘Anything is possssible ’이 그의 전반생의 우언이 될 수 없었던 것 같다 — 더 이상 적당한 주석이다.

그는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이며 자신의 노트북 컴퓨터를 부드럽게 덮고 자신의 블랙베리 휴대전화를 음소음으로 조정했다.

사무실에서 참신한 냄새가 난다.

이 곳은 베이징 근교에 위치해 100묘에 위치해 1억 5000만 위안의 본부 기지가 반년 넘게 기용되었다.

모든 것이 새로운 것이다. 이녕 CEO 장지용은 “새로운 이녕본부는 이녕의 새로운 출발점을 의미한다 ”고 말했다.

“ 나는 이곳을 좋아한다. 매년 이곳에 머무르는 시간은 매우 짧다. ”

이녕이 말했다.

오스트레일리아의 유명한 스포츠 건축 설계사 COX 디자인의 사무실 구역은 스포츠 테마공원처럼 보인다. 4층짜리 3층고 빌딩은 빨간 활주로를 꿰뚫고 있다. 거대한 유리 막벽을 통해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수영장을 볼 수 있다. 농구장, 배드민턴 구장, 축구장, 축구장, 암벽 등반 풍경 같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이녕은 “나는 구속받는 사람이 싫기 때문에 내 직원들이 언제든지 자유로운 상태에 처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이에 따라 이곳의 상업지 한 권은 중국 본토가 가장 국제화된 사무 구역으로 평가된다.

장지용은 "이녕사는 중국 첫 스포츠 브랜드와 미래 세계 5대 브랜드의 이미지"를 짊어지고 있다.

이 새 본부에서 가장 큰 두 부문은 시장과 연구 개발을 위해 이녕이 국제으로 진화될 것으로 보인다.

이닝을 떠난 이녕은 난도 계수가 3.0의 뛰어넘게 뛰고 있다.

그는 스포츠스타부터 비즈니스의 기재까지 어떻게 뛰느냐는 의문이다.

이 문제에 직면한 그의 대답은 간단하면서도 의외로 ‘운이다 ’고 담담하게 말했다. 그는 “내가 가장 운이 있는 장사 선수일 뿐이다 ”고 덤덤하게 말했다.

1984년 이경위 (이경위) 는 경제에 의지하여 스포츠를 발전시킨다 "는 이닝을 타동하여 1984년에 이것은 모든 중국인들에게 명심하는 연분이다.

이 한 해 중국 여자 배구 아가씨들은 파죽지세로 세 판을 내리고 미국 팀을 꺾고 3연패를 이룩한 영웅호걸 위업을 실현했다. 이 해에 신중국은 제23회 로스앤젤레스 올림픽에 출전하며 기적적으로 15개의 금메달을 획득했고, 금메달은 미국, 루마니아, 연방 독일에 버금메달을 기록했다.

이 가난한 나라는 하룻밤 사이에 온 세계를 바라보게 하는 것 같다. 중국인의 민족적 열정이 지금 불태우고 있다는 것은 아무도 의식하지 못했다. 이 나라에서 잠재한 잠재적 으로 조용히 움직이고 있다.

1994년 중국 회사의 원년, 하이르, 만과 등 회사들이 이해에 잇따라 창립했다.

광동성 삼수시의 외딴 현성에서 이경위라는 주공장장 공장장은 음료 레시피를 통해 오렌지색 음료를 개발한 음료를 개발해 그는 나중에 중국의 이름이 울려 퍼졌다.

그 로스앤젤레스 올림픽에서 헬리콥터가 중국 올림픽 대표 음료로 가장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그 올림픽에서 가슴은 구름의 뜻을 품고 있는 이경위는 당시 로스앤젤레스에서 금메달 리닝을 마친 이녕을 맺었다.

뜻이 맞아서 24살 차이의 남자는 곧 망년교가 되었다.

14년 만에 서울올림픽이 관건적인 조환 경기에서 이닝은 의외로 실수로 넘어졌고, 온 체육관 쥐 죽은 듯 고개를 저으며 고개를 저으며, 금메달을 스쳐 지나가, 아이돌이 급작스럽게 넘어졌고, 이 0.1은 아픔에 깨어난 꿈의 꿈의 꿈일 같았다.

뒤의 이야기가 없다면, 슬픈 마무리일 것이다.

베이징으로 돌아온 이녕은 민중의 생화와 박수 없이 매체의 샤워와 추켜올리며 공항 정문에서 자신의 나라로 돌아오지 못하고 외롭고 좁고 긴 통로에서 슬며시 출관할 수 있다.

채널 끝에 한 사람이 꽃을 받치고 미소를 지어 그를 기다리고 있다.

그 사람은 이경위다.

이경위란 경제에 의지하여 발전한다는 말은 이녕을 움직일 수도 있고, 이녕은 세태염을 미래의 허망한 것으로 1988년 12월 16일 이닝이 지원하는 고결파티에서 후원을 선포했다.

그날 밤 노는 심천 체육관 은 허석 이 없 았 고, 사람들 은 그 옛날 영웅 이 결연히 떠나 갔 고, 사람들 도 두 남자 의 눈물 을 보고, 이경위 는 순금 간호사 를 이녕 에게 줄 이 무대 위 의 이 두 사람 은 이미 눈물 이 가득했다.

이녕의 생각은 심천에서 체육학교를 설립하고 이경위가 그의 건의에 의지할 수 없었다는 것이다. 당신은 스포츠를 다른 사람에게만 의지할 수 없었는데 왜 스스로 체육기업을 할 수 없었을까?

1989년 4월 봄기운이 짙은 광저우, 무수마그네슘과 셔터 소리에서 이경위 (이녕)는 광동 건리보그룹의 유한 회사 총지배인 특별 조장서를 받았다.

타고난 직감과 여러 차례 출국전에서 배양된 안계인 이녕은 건력보가 스포츠 동감 있는 광고를 찍어야 한다고 제안했다.

이 건의는 당시 천문학적 숫자에 속한 60만 위안의 광고비와 함께 이경위의 전력 지지를 받았다.

광고가 중앙 방송국에서 방영된 후 거대한 효과를 불러일으켰다.

이 해 헬리콥스의 매출액은 3000만 위안을 증가시켰다.

"제 취미이자 제 꿈입니다. 제 꿈입니다. 저는 자신의 꿈을 이루고 싶습니다 ——중국 자신의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이녕 추억은 "해외에서 매번 외국에서 운동복을 입고 일본인, 한국인, 심지어 대만인, 홍콩인, 내가 언제 중국인 자신의 트레이닝복을 입고 국제경기장에 나타날 수 있을까"고 말했다.

이녕은 이경위에게 스포츠 의류 공장을 만들고 싶다며 헬리보에 투자하기를 희망한다.

그러나 당시 이경위는 건리보의 자신의 재산권이 후유증을 남길 수 있다는 사실을 은밀히 의식하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체제 탓에 건리보가 이경위를 한 손으로 창설했지만 자산적으로는 여전히 삼수시 정부의 국유기업에 속하고 있다)며 "외래자금을 도입할 수 있다면 모두 건력보의 돈을 쓰지 말자"고 조언했다.

이후 그는 이녕을 모시고 함께 투자를 찾았다.

1990년 한 싱가포르는 출자동의, 이렇게, 3자가 공동으로 투입한 중신 (가포르)의 합자 헬리콥터 운동복장이 출범되었고, 이녕 사장으로 출임했다.

긴장된 공사를 거쳐 8개월도 안 되어 5000제곱미터의 공장이 삼수시에서 준공되었다.

지붕 위에 세 글자로 구성된 거대한 간판: 이녕패.

이닝은 양복을 입고 마이크로 허술한 후작 미소 를 지었다. 패션 블록버스터 를 촬영하고, 패션 블록버스터 이녕 이닝은 20년 중국 베이징 아티스트리트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장엄을 깨고, 자신의 파멸을 일으킨 재앙 을 만난 것은 1990년 8월 세계의 지붕 고원, 화이트 리닝메달 운동복 을 입은 이녕 선수인 이녕 선수가 티베트족 처녀 다앙종에서 제11회 북경 선수가 박람회 화종을 받았다.

베이징 아시안게임은 처음으로 국제 대형 종합 대회를 맡았고, 이녕은 중국 최초의 국제 스포츠 협찬 본토스포츠 브랜드다.

아시안게임 봉송 릴레이 활동의 승차권을 확보하기 위해 이닝은 250만원을 내놓았지만, 그가 받은 보답은 2억 명이 직접 참여했고, 25억 중외 관중외 관중들이 언론에서 이녕패를 알게 됐다.

이녕패가 순조롭게 발전해 매년 매출액이 100% 증가하고 있다.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에서 이닝은 마침내 자신의 꿈을 이뤘다. 중국 올림픽 대표단이 선명로고 이녕메달 트레이닝복을 입고 개막식에 나타났을 때 이녕은 감격적으로 눈물을 흘렸다. 그는 “그 순간 가장 큰 영예를 체했다. 그런 성취는 내가 이전에 얻은 모든 메달의 총합을 넘어섰다 ”고 회상했다.

이녕의 존재를 깨닫게 할 수 있도록, 나이크, 아디다스의 존재를 깨닫게 했다.

중국 체육시장에서 미개발한 처녀지에서 이 집은 4년밖에 되지 않아 여전히 약한 중국회사는 그들의 미래의 상대가 될 것이다.

이녕도 이 점을 깨달았기 때문에 1994년 초 이녕은 베이징의 지분제 개조 전문가 유기붕을 찾아 회사를 위해 미래를 계획해 달라고 했다.

유기붕은 자세하게 분석한 뒤 이 회사의 재산권이 향후 발달에 치명적인 부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에 따라 이녕이 헬리보에서 벗어나도록 극력 고동했다.

이녕의 마음속에 이경위는 그의 지명과 재조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저하며 그는 끊임없이 유기왕을 떠나면 다른 사람이 나에게 배은망덕하다고 할 수 있을까 물었다.

유기붕은 국유기업의 헬리보로서 이경위에 속하지 않고 삼수시정부에 속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의 재산권 분할에는 상상할 수 없는 저항력이 존재하고 헬리보의 자회사로서 이녕은 미래 전망 불명의 큰 배에서 항행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 스스로 문을 세웠다.

유기붕의 이 말은 8년 만에 한 마디로 참언이 되다니 2002년 1월 15일에 이경위교악이 오래 된 삼수시정부와 ‘ 이경위 및 그 팀에 팔 수 없다 ’ 는 원칙에서 건력보의 가격을 3.38억원을 자본 투기 장해에 팔았다.

이때의 이경위는 마치 버려진 늙은 망아지처럼 묵묵하다

  • 관련 읽기

리닝: 체조 왕자부터 불꽃 히어로

유명인 인터뷰
|
2008/8/9 0:00:00
10301

이녕 자평은 화려한 전형 뒤의 고생

유명인 인터뷰
|
2008/8/9 0:00:00
10239

이경위 담 이녕: 경영개념이 없는 그가 나에게 영감을 주었다.

유명인 인터뷰
|
2008/8/9 0:00:00
10296

체조 왕자 이녕이 경기장을 떠나는 전설은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유명인 인터뷰
|
2008/8/8 0:00:00
10243

이녕의 영원한 챔피언은 횃불에 불을 붙일 것이다

유명인 인터뷰
|
2008/8/8 0:00:00
10307
다음 문장을 읽다

이녕은 올림픽 최대 수익자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