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7월 수출입 증가 속도 쌍쌍 이중 변정 은 아직 외부 환경 경보 를 설명할 수 없다

2013/8/14 11:23:00 23

7월 수출입 데이터대외 무역의류 수출

'p '7월 진입, 수출 증속 이중 변정.

업계 인사들은 미국 유럽 시장과 다소 따뜻해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또 우리 정부는 대외 무역 발전을 촉진시키는 금융지원 정책도 효용을 발휘했다.

그러나 일부 상품의 문류에 일부 상품의 문류에만 현현현되는 것은 물론 외부 환경경보가 해제되지 않았다는 점이다.

바로 < p >


‘p ’은 7월 진과 수출 증속 쌍쌍이 음이 바뀌어 다수의 논평이 안정적으로 상승하는 신호라고 생각한다.

이와 함께 소수의 목소리도 제기돼 이번'역습'의 뒤에는 수분이 있다.

바로 < p >


의 전문가들은 대외 무역 기업이 진실성을 갖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는데 증폭량이 뚜렷하지 않으므로, 추가 세관에서 감사 강도를 강화하였고, 증거가 없는 상황에서 물기를 근거 없이 추측하는 것이다.

바로 < p >


전문가는 또 7월 데이터가 개별 상품 수출입 증가 관련 증폭 상승 관련을 설명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바로 < p >


바로 `strong `의 내인 작용 은 `strong `을 중요시해야 한다 `


‘ p `은 마이너스 성장에서 신속히 안정 되자, 일종의 설법은 대외 무역을 촉진시키는 ‘ 국6조 ’ 로 작용했다.

이에 대해 비즈니스부 연구원 국제시장 연구부 부주임 백명은 국무원 상무회의가 열리는 것은 7월 말이며 무역편의화 지도세칙이 출범되지 않았고 7월 데이터에 직접적으로 작용할 수 없다고 밝혔다.

바로 < p >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_index.aast '' 대외무역 `의 역전은 다양한 요인으로 이루어졌지만, 특히 미국 경제가 투출되는 낙관적 신호는 중점이다.

"미국 경제가 호전되고 국제화폐 체계의 주도국으로서 세계경제에 대한 역동적인 역할이 분명하다는 지표가 나왔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7월 미국 제조업 경제활동이 2개월 연속 확장돼 경영인 지수 (PMI)를 구매하는 55.4, 전체 경제가 50개월간 증가하고 실업률도 7.4% 하락했다.

바로 < p >


'p '' 백명은 중국 내 동력을 더욱 주목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대외 무역 전형 업그레이드의 초기 작업이 이미 작용을 시작하고 국내 ‘안정 성장 ’의 기조 아래 국가 차원이 최근 출범 된 신정 역시 시장 자신감을 진작시켰다 ”고 말했다.

바로 < p >


'금융지원 경제구조조정 및 변형 업그레이드의 가이드'는 화폐 크레디트 분야에서 가장 핵심적인 금융자원 배치, 좋은 증량, 재활용, 재활용 저장량'이다.

바로 < p >


‘p ’은 증량의 해독에 대한 지주 산업 등 8대 중점 분야에 투입된다.

“이 일부 투자는 경제성장을 끌어들이고, 당연히 수입 수요가 넘쳐난다.”

공명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7월 이후 인민폐 평가절상 예상이 뚜렷하게 낮아졌으며, 심지어 연내 처음으로 하락한 수치가 나타났으나 지난해 같은 기간 대외무역기지수 낮은 것도 7월 대외무역데이터가 호전된 원인이다.

{page break} < < >


'p `p `


'p `strong `을 속속속히 리핑 할 수 없다 `


‘p ’은 “ 7월 데이터가 어떤 대외무역을 대표하고 있는지 더 말할 수 없다 ” 고 말했다.

중국 국제무역학회 중 미유럽 연구센터의 하웨이문 교수는 "5 ~7월 연속 1.0%, 3.1%, 5.1%, 평균 1.0%, 상황이 이상적이지 않다"고 직언했다.

바로 < p >


‘힙합 ’은 7월 회로, 휴대전화 수출 증가 형세가 완화되고 있다.

1 ~7월 수출 동기 대비 증가폭은 각각 161.1%, 19.2%, 1 ~6월 동기 대비 증가폭은 각각 191.6%, 20.1%였다.

7월 달 휴대전화 수출액은 86.67억 달러로 1 ~6월 평균 96.02억 달러보다 9.7% 낮다.

"컴퓨터와 전자 제품의 하반기 수출이 차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 두 상품은 1 ~7월 수출 증가폭은 11.6%와 19.5%로 각각 1 ~6월 12.2%와 21.2%로 낮았다.

바로 < p >


‘sjfzm.com /news /index s.a s.a a a a a a s.a a s.a s.ast ’가 지난 7월 ‘htttp =‘http: http:(htttp://sjim.com /news /news /news /index.s.a s.a s.a s.a s)의 추가 요인이 유럽연합 경제가 따뜻해지고, 당달 수출 금액은 1 ~6월 평균 15%가량 증가했지만 `지속될 수 있을지 전망이 필요하다.

유럽연합 경제의 회복이 한계가 있다는 것을 감안하여 하반기에는 유럽 수출에 대한 큰 변화가 있다.

바로 < p >


‘p ’은 두 자릿수 증가의 수입 데이터를 나타내는 데 대해 하위문은 “ 하나의 중요한 원인은 철광석과 원유가 배출품이 많아졌다고 생각한다.

7월 수입액은 1 ~6월평균 14.3%와 13.5%를 기록했다.

이 요소를 제거하면 성장이 뚜렷하지 않다.

바로 < p >


은 “ 한 달 동안의 데이터가 전모를 엿보기로 해서 일시적으로 증가한 것도 외부 환경경보가 해제된 것을 설명할 수 없다 ” 고 말했다.

하위문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허실 추측을 근거로 하기 어렵다 `


‘p ’은 7월 대외 무역 데이터에 대한 또 다른 초점이 허위 무역이 발생할지 여부에 있다.

이에 허위문은 "7월 수출이 얼마나 거짓 요소가 있는지 알 수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그가 대외무역 ‘국6조 ’가 하반기 대외무역에 꼭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하반기 수출 증가폭은 5 ~7%, 연간 크게 8%로 추정된다.

그러나 1 ~4월 항구의 수출 허위 요인은 1.5퍼센트 정도다.

수입은 자릿수 증가다.

바로 < p >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aaaaastp'을 통해 의 세관 ">

후기 수출을 배제하지 않고 여전히 파동적이지만'창신의 가능성은 크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원가 압력 해소 지탱 방복 수출 회복

무역 정보
|
2013/8/9 16:44:00
50

7월 우리 나라 대외무역 정세 가 대역전 이 나타났다

무역 정보
|
2013/8/9 8:55:00
39

중국 소비 수요 강력 피초 가격 이 계속 급등 하다

무역 정보
|
2013/8/4 12:11:00
27

호주 면 대화 수입량 이 대폭 증가할 것 이다

무역 정보
|
2013/8/3 9:13:00
19

이번 해도 11월 인도 면화 수출량 36% 감소

무역 정보
|
2013/8/2 9:54: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면방기업의 요상: 면방기업의 발전을 제약하는 요소

2013년 과반으로 면 방직 업계의 형세는 갈수록 복잡해지고, 내외면 가격차이, 외국의 면사가 국내시장에 대량으로 몰려드는 등 많은 불리한 요소로 면 방직 업체들의 울림이 이어지고 있다.면방기업의 현황은 어떠한지, 그들은 어떤 ‘ 고통 ’ 을 겪고 있다. 오늘 작은 편집자와 함께 면방기업의 발전을 제약하는 요소들을 살펴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