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만달광장 내년 전면 복식 업종 진입 가능성 은 크지 않다

2013/7/22 9:02:00 14

만달광장만달백화점백화점의류 산업

'p'은 최근 상업 부동산 선두만달그룹에 따르면, 앞으로 소매 실태를 줄일 것으로 알려져 내년에 개설되는 만달광장 (만다백화점)이'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ww.sjfzxm.com)'을'의상 /a' 콘셉트를 전면 취소할 계획이다.

왕건림은 만다백화점과의 실태를 줄이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업계 내 최초로 ‘복식화 ’를 전면적으로 알리는 비즈니스 신드롬을 나타내며 이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러나 업계에서는 이런 조정이나 업종의 급진은 대부분 쇼핑센터에 있어서 의상 실태는 여전히 객류를 끌어들이는 효과적인 수단이라고 업계에서 보고 있다.

바로 < p >


's strong ''a href ='http: 을 < < < >


《p 》 은 만달그룹이 내년에 개설된 만달광장 (무함만달백화점) 을 전면 복식업태를 취소하고 소매 업태를 막기 위해 노력하고 2015년 전에 이미 개업한 72개 광장 2층 업적 조정을 완료하겠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 기자가 이 같은 소식은 만다그룹 회장 왕건림이 일전에 회사 상반기 근무회의에서 나오는 연설을 알고 있다.

바로 < p >


‘p ’은 지난해 3분기 만달광장 2층 업적 조정을 결정하여 의상류, 생활 서비스 업태를 줄이고 올해 개업의 대련과 의흥 두 만달광장에서 시점을 초과해 효과가 예상보다 높다.

조정 후 만달광장의 2층 객류는 미조정 만달광장보다 10% 이상 증가했으며 매출이 8% 증가했다.

만다 측은 만달광장 2층 의상 조정 목적 중 하나도 만다백화점의 업적 중합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p 》 조정 원인은 만달백화점 상반기 실적에서 일점이 보인다.

만달그룹은 2013년 상반기 사업 보고서 전문에 따르면 상업부동산 만달문화 등 업무가 반기 목표를 초과 달성하지만 만달백화점이 반년 목표를 달성하는 91% 라고 지적했다.

바로 < p >


‘p ’은 백화점 업무의 상대적으로 부진에 대해 만다방면에 대해 전국 백화점 업계가 모두 곤경에 빠진다고 분석했다. 한편 한편으로는 만달백화점 내부 조정이다.

이에 따라 소매 실태를 줄이는 것은 만다백화점의 업적 중합 등이 중점적인 항목이다.

바로 < p >


‘p ’은 이에 대해 광동성 유통업상회 회장 황문걸 회장이 “2년 전 소매업이 큰 충격을 받았는데 상대적으로 영향이 적은 것은 음식과 오락류가 비교적 좋은 성장실적이 있다 ”고 말했다.

음식과 오락 업계는 쇼핑몰이 고객을 끌어당기는 이기기 때문에 소매를 줄이고 생활류 업종의 업태가 현재보다 유리한 쇼핑센터의 인기를 높이고 있다는 분석이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업계 진입 가능성은 크지 않다 < < < < < < < < 의 < < <


의 통계 자료에 따르면 2013년 상반기 전국의 주요 대형 대형 소매업체 (a target ="u blank "의 http:"htttp://www.sjfzxm.com ">의 복장 (의상 /a /a)이 지난 해 동기 대비 6.9% 증가했다.

바로 < p >


‘p ’은 기자들에게 생활식오락류와 달리 인기 있는 것 때문에 현재 각 백화점, 쇼핑센터의 의상이 세일하지 않으면 인원이 적게 알려져 있다. 동질화가 심해서 의상이 약간 닭갈비의 의미가 있는 것 같다.

바로 < p >


‘p > 이외에도 지금까지 계속된 기세와 강력한 전기상 역시 관계가 있다.

업계에서 보면 표준화가 높아질수록 실체점은 전자상들의 충격을 받고 있다.

의류 업계는 문턱이 낮고 동질화 문제가 심각하다.

지난해 전기 대전 이후 의상 실체점에서는 한기가 눈에 띄게 느껴졌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황문걸이가 현재 보기에는 전기상들의 실제 영향이 결코 크지 않다는 것은 전기상들이 최근 2년 동안 매우 빨리 발전했다고 지적했다.

“전기상들은 큰 소매개념에서도 일종의 업태로 시장 변화에 따라 어떤 업태가 단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지만 어떤 업태가 빠른 성장으로 백화점 업종을 사망시킬 수 없다 ”고 말했다.

바로 < p >


<황문걸이 >는 기자에게 의상류 브랜드의 판매를 알려 만다광장의 모든 항목에서 완전히 탈퇴하는 것이 아니며 비례상의 조정이나 구역의 압축이다.

"의상류의 소매, 단위 면적 이익 능력은 분명히 음식과 오락보다 높을 것이다."

그는 최근 몇 년 동안 의류 브랜드의 경영 상황이 좋지 않아, 사업에 있어서도 어렵다고 지적했다.

바로 < p >


‘p ’은 그가 보기에 의상의 경영난이 전체 상업 사업의 객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쇼핑센터는 특히 대중화된 쇼핑센터다. 객류를 봐야 한다. 이렇게 이뤄질 수 있는 종합임대료도 가장 크다. 그래서 모든 상인들이 객류에 기여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가 보기에는 직장 면적의 보답이 의상보다 낮았지만 객류가 당기고 백화점의 종합임대료를 보증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유명하지 않은 분석인사도 기자에게 의상 조절 실태를 알려주고 만다는 첫째가 아니다. <목소리 큰 점, 규모는 공인된 상업업계 맏, 동작이 주목된다 "고 말했다.

비즈니스 사업의 상인 비율에 따르면, 여러 기업들이 모두 이런 조정을 하고 있는데, 어떤 브랜드를 취소하는 것은 아니지만, 음식과 오락 사업을 늘리기 때문에 소매의 비율이 줄어들었다.

바로 < p >


'p'은 의상 브랜드 판매를 전면 취소하는 것에 대해 대부분의 쇼핑센터에는 아직 불가능하다고 지적했다.

수많은 비즈니스 신드롬에 있어서, 일부 의상 브랜드, 특히'a target ="(u blank)'href ="http://wwww.sjfzxm.com "(디자이너)는 `A /a `브랜드, 브랜드 이미지와 차이화 시장서비스가 필요하다.

또 음식의 인기에 힘입어 무시할 수 없는 것은 상당 부분 소비자들이 쇼핑하는 주요 목표인지 의상 위주의 백화점 소매로 인해 만달광장에 따라오는 것은 쉽지 않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절강 구두재 수출 은 올해 의 증세 가 맹렬하다

매일 첫머리
|
2013/7/21 21:38:00
24

우리나라 섬유 품질 총체는 이미 국제 수준에 접근했다

매일 첫머리
|
2013/7/21 21:36:00
28

방복업 “ 기르다, 세트, 죽이다 ” 등의 배후에서 브랜드전을 벌이다

매일 첫머리
|
2013/7/21 21:13:00
29

금백 인수 천사 도시 타오사 브랜드

매일 첫머리
|
2013/7/21 16:25:00
99

섹시 폭발, 잠옷 도전 거리

매일 첫머리
|
2013/7/21 14:32: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상해 방직은 계속 ‘ 전환형 ’ 을 걷고 있다

상하이 방직 지주 (그룹) 회사는 과학 기술을 선도하여 브랜드 마케팅과 수출입 무역을 지탱하여 실업에 의존하는 대형 기업그룹이다.상하이 방직은 생산의 ‘ 옛 길 ’ 을 버리고, 다시 과학 기술과 패션 발전의 길을 걷는다.이 2년 동안 상하이 방직은 더욱 ‘ 중심 ’ 을 어느 정도 콘텐츠 창의산업에 더욱 기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