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기업가 가 의 마음 이 기업 의 조치 에 착실하여야 유용 하다

2013/6/6 22:27:00 5

브랜드기업브랜드 기업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증권유한 회사는 시장을 개척하느라 바쁘다.

최근 회사 관계자는 무석 숭안 보행가 500여 평방미터의 4층짜리 아파트 가게를 마련하고 있다.

최근 5개월 전 베베어의의의는 80개 점포를 새로 늘렸고, 신점은 여전히 끊임없이 개업하고 가맹상들의 자신감이 충분하다고 소개했다.

바로 < p >


은 “두 달 동안 하남 정저우에서 마케팅 센터를 열고 북방 시장의 절차를 본격적으로 개척할 예정이다 ”고 전했다.

베베리 시장부 오준 사장은 같은 부서의 45명의 동료와 마찬가지로 개춘 이래 줄곧 밖에서 뛰어다녔다.

그는 올해 들어 확실히 느낌이 달라졌고, 매달 새 가게가 개업하고, 판매부, 시장부는 모든 사람들이 바쁘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우리 시의 오래된 동장 브랜드 업체로 전국 100개 도시에 600여 개의 전문점 (전문점)을 설립했다.

브랜드 발전을 위해 지난 2년 동안 베베어의의는 많은 노력을 기울여 상해 서환구에 개발센터를 설립하여 제품을 다졌다. 채널 관리, 시장조사, 효과적인 처리, 재고, 터미널 지원을 확대, 시장을 확장한다 ….

특히 단말기 발전에서 ‘브랜드사 출하, 가맹상 매매 ’의 협력 방식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가맹상을 협력 파트너로 삼아 가맹상들의 발전계획을 돕고, 일부 단점 우수 가맹상들이 큰 고객이 되어 브랜드와 함께 성장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바로 < p >


'p '장 쑤 대리상 이명광이 그중 하나다.

얼마 전 이명광은 소주 1인 120여 평방미터 전매점에서 문을 열었다.

지난해 이후 강소에서 열린 여섯 번째 전문점입니다.

그는 원래 강소곤산의 일반적인 진급 대리상이었다.

첫 가게를 성공적으로 운영한 후, 그는 원래 온주 본가에 새 집을 마련하려고 했다.

그러나 지난해 이후 본사에서 일련의 지지정책을 내놓았고, 회사 재고 통제, 제품 연구 개발 등 다방면에서 고찰을 진행한 뒤, 그는 주택 구입을 잠시 늦추고, 자금을 신시장에 개척하기로 했다.

그러자 그는 본격 한 진급 대리상, 베베애의소로 업그레이드, 남부, 소주, 무석, 남경, 태주, 염성 의 중요 구역 대리상이 되었다.

바로 < p >


‘p ’은 지난해 이후로 베베벨이 이명광 같은 지역 우수 가맹상 8명이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합작 방식은 회사 측에 우수한 단말 인재를 발굴할 뿐만 아니라 회사 상하의 자신감도 더욱 충분하다.

올 4월 추동 제품 주문회에서 회사가 제정한 판매 지표가 30% 초과 완료되었으며 전국 100여 가맹 신청도 받았다.

올해 1 ~4 월에 회사 판매는 전년 동기보다 15% 늘어난 반면 재고는 전년 동기보다 50% 가까이 하락했다.

바로 < p >


'벨베애의의의 회장'은 최근 몇 년 동안 아동복 브랜드 경쟁이 심해지기 시작했고, 우수 브랜드들이 선출할 수 있을 때다.

베베는 지난 10년 동안 내공을 쌓은 뒤 몇 년 동안 빠르게 확대될 전망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기자수기 `


‘STrong ’이 바로 주업을 지키는 ‘차수장장 ’을 만드는데 가 < < < strong > 의 > 을 대표님 < 의 > 을 만드시는 < 가 < 가 > 을 만드세요 < 가 < 가 < <


바로 황시의 탁자 옆에 두꺼운 훈련 수기가 놓여 있다.

기억에서 황시의는 줄곧 주업을 지키던 ‘손짱 ’이다.

최근 그는 자신에게 충전하기 바쁘며 각종 학습, 훈련에 참가해 주권 격려 시스템을 추진해 직원들, 공급상, 가맹상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분주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황시의에 대해 그의 인생은 10년 전부터 첫 아복점을 열었을 때 바뀌기 시작했다.

베베어의는 그가 열심히 지키는 사업이 되었다.

온저우의 시작이 비교적 이른 아동복 브랜드 중 하나로 베벨은 아마 발전속도가 가장 빠른 브랜드는 아니지만 그는 10년 여느 하루처럼 안정적으로 시장에서 전진했다.

바로 < p >


‘p ’은 베벨 애틋한 전매점에서 그가 시즌마다 신제품 발표회에서 매년 진보하는 브랜드를 볼 것이다.

진보중에 나는 그 사장의 견지였다.

바로 < p >


‘p ’은 그런데 황시의는 일찌감치 ‘손짱 ’으로 일찌감치 일하기 시작했다.

손을 놓아 그의 밑에서 열성적인 젊은이들을 한줄에 맞서 더 큰 주먹발을 펼치는 무대.

황시의는 매우 한가하다. 그는 다른 사업에 얽매이지 않고 각종 접대석도 그의 모습을 보기 드물다.

바로 < p >


'p'은 바로 이런 수비'와'방'에서 황시의는 조벨을 데리고 안정적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사업가 심성 < < strong >


'strong'이 바로 업체에 착실한 조치가 되기 때문에 < < strong >


은 정책이든 대책이든, 한 쌍이 한 곳의 기업에 제대로 착실할 수 있다면 진정한 유용한 것이다.

앞으로 많은 기자들이 백기업과 같은 1대 1의 성공, 서비스 방식을 갖길 바란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우리나라 방직업은 더욱 광범위하고 복잡하고 치열한 경쟁을 맞이한다

즉시 뉴스
|
2013/6/6 16:49:00
46

중국 체육 용품 업계 의 주요 특징 은 5 시 이다

즉시 뉴스
|
2013/6/6 16:32:00
35

방직 산업 사고:고단 노선 다시 기획

즉시 뉴스
|
2013/6/6 16:30:00
23

오리털 가격의 배로 패딩 복용은 피할 수 없다

즉시 뉴스
|
2013/6/6 16:26:00
31

우리나라 방직 의류 업체 대군 중 진정한 ‘ 걸어 나간다 ’ 는 여전히 손꼽힌다

즉시 뉴스
|
2013/6/6 16:18: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복가미를 매치하여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뽐내다

의상이 어떻게 가장 기품이 있을까? 시즌 가장 유행하는 트렌디한 코트, 어떤 것이 가장 잘 어울릴까? 이어 세계 의상 모자망 의상의 작은 패러디가 여러분에게 올 시즌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2013 패션 패션의 유행을 함께 살펴보자. 올 시즌 가장 트렌디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배워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