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화의 왕의 관리 키
1959년 귀신총사 창립 10주년을 맞아 가족화 개조를 시작하여 직원들에게 지분 발행, 직원들의 지주 비율은 70%에 달하며 "노동과 자본 일체화 경영의 운명공동체 이념"을 제기했다.
ASICS (애세크 사)는 여전히 스니커즈 분야에서 왕을 전념하고 있지만, 이 나이크는 대리상과 대리공공장에서 이미 전품류 운동품 거인으로 발전했다.
ASICS 1세대 창업자가 잇따라 세상을 떠난 후 회사는 직업화 관리, 주권 고도분산했지만 여전히 본색을 바꾸지 않고 창시자가 수립한 회사 이념인 두뇌가 건강에 우착되고 있다.
창의적인 창시자
도깨비총희팔랑 (1917 -2007) 은 제2차 복원 후 창업하는 세대다.
1949년, 그는 신호시에서 30만 엔의 자본금, 4명의 직원을 창건했다.
운동화
.
신발을 만드는 경험은 없지만 도깨비는 운동생리학을 연구하는 데 몰두하고 회사로부터 발걸음부터 창의력을 기울였다.
회사의 첫 번째 슈즈는 1951년에 태어나 먼저 황화 고무창 밑창을 채택했다.
1951년에 귀신총을 신는 운동선수가 보스턴 마라톤에서 우승했다.
도깨비총희팔랑도 생활에서 영감을 얻으며 낙지 흡반의 계발을 받아 농구화의 밑창을 설계해 일본 최초의 전문 농구 신발을 생산하고 신발 밑창이 범두가 프린트되어 회사 상표를 형성했다.
지금까지 ASICS 는 여전히 일본 농구화 시장에서 점유율 1위의 브랜드다.
1950년대 전체
도깨비무덤
장거리 주자가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신발을 더욱 편안하게 발에 붙이기 위해, 귀신총 회사에서는 2만 명 이상의 발을 측정하는 기술자료를 참고했다.
이 중 한 제품은 위대한 적족마라톤 챔피언인 아베베베 비킬라의 흥미를 자아냈다. 1961년 처음으로 스니커즈를 신었을 때 귀신총 회사 런닝슈즈를 선택했다.
이 신발은 귀신총 회사인 마라톤 선수의 발에 닭눈이 돋아 개발된 것을 보고, 배기 구멍을 몇 개 채택하여 발바닥을 시원하게 유지하고 새로운 고무 레시피로 좋은 완충 성능을 제공했다.
1960년대부터 귀신총 제품은 올림픽과 각종 세계급 스포츠 대회에서 날로 흔히 볼 수 있다.
일부 일본 외에도 국가 최고급 육상 선수도 귀신 묘묘 호랑이 신발을 신고 1963년 나이크는 호화를 미국에 수입하고 1964년 도쿄 올림픽에서 도쿄 올림픽에서 도카슈즈를 신은 선수가 모두 46개의 메달을 땄다.
1960년대 귀신총 회사에서는 신발을 바꿀 수 있는 운동화를 첫 켤레를 개발해 참가 선수는 구체적인 경기와 장소 조건에 따라 자율적으로 조정하고 신발의 사용 수명을 연장시켰다.
유무는 EVA 감진 소재의 가장 빠른 사용자로, EVA 는 현재 다양한 운동화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1970년대, 귀신총 회사는 미국 최대 스니커즈 생산자가 되었다.
1974년, 도쿄, 오사카와 나고야 증권거래소의 메인 판사가 됐다.
좋은 머리가 좋은 몸에 깃든다
귀신총사는 운동화 분야에서 얻은 성취와 그 호패 상표에 전념해 일본 다른 스포츠와 운동용품 회사의 협력과 가맹을 이끌었다.
1977년 세 회사가 평등합병을 선언하고, ASICS 회사가 정식으로 창립했다.
도깨비무덤 희팔랑은 새 회사 사장 (총재).
ASICS 이름은 라틴 속담에서'좋은 머리가 좋은 몸에 깃든다'(애니마 사나 in Corpore Sano)의 다섯 단어의 이니셜 구성으로 도깨비 희팔랑의 가치관: 운동을 통해 건강한 청소년을 육성한다.
이런 가치관이 있는 것은 제2차 대전 후의 사회적 배경에서 비롯된 것이다.
당시 일본은 스포츠를 통해 청소년들의 정신과 투지를 자극하고 싶었지만 운동화를 얻지 못했다.
이에 따라 도깨비총희팔랑은 이 분야에서 창업하기로 했다.
ASICS 는 ‘양 ’을 비교할 뿐 아니라 소니와 닮았다.
ASICS
소니와 마찬가지로 주식과 상품이 국제 시장을 동기화하고 있다.
ASICS 는 해외 증권거래소에서 빈번히 출시: 룩셈부르크, 싱가포르, 프랑크푸르트, 비엔나, 파리.
융자 수요와 주주 확장 기반을 제외한 상장도 회사의 관심과 지명도를 얻는 방법이다.
ASICS 는 운동화의 생산에 집중하고 지속적인 운동화 기술 연구 개발로 업계가 앞서고 있다.
특히 스니커즈 분야에서는 ASICS 가 많은 특허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진동 고무, 내마감 고무, 슬라이드 베이스 등을 포함한다.
1978년 ASICS 가 내놓은 배구화는 충격 흡수 기능을 가장 먼저 채택해 조깅화는 신규 신발 반광 기능을 늘렸다.
1985년에 출시된 일련의 디자이너들은 달리기 자의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는 데 힘쓰고 장상 흡반식의 큰 바닥을 채택했다.
1987년 ASICS 는 2700만 달러를 투입해 운동공정 실험실을 건설했다.
같은 해 GEL 감진고무가 ASICS 의 조깅화와 농구화에 등장하기 시작했다.
EVA 와 비교하면, GEL 은 신발을 가벼워도 되고, GEL 은 ASICS 브랜드를 달리는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직까지 성능이 가장 뛰어난 재료감진 기술이다.
직업화 관리 는 본색 에 전념하지 않는다
1987년, 1989년, ASCS의 창시자 두 명 (부사장 사광치, 부사장이 우물을 떠서 죽었다.
세 창시자 중 영혼 인물이 도깨비 무덤이 건재하며 사장을 맡는다.
그러나 도깨비 무덤의 경사팔랑도 후계자의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1992년 도깨비총취팔랑은 이미 15년 사장직에서 퇴직하고 2선에서 회장 (회장)이 병으로 사망했다.
1992년 ASICS 의 2세대 지도자가 등장했지만, 회사의 큰 방향은 여전히 도깨비무덤의 장악 아래 있다.
15년 (1977년부터 1992년)의 직접적인 관리를 거쳐 16년 창시자 임회장, 직업 경영인 임사장, ASCS는 2008년부터 완전한 직업 경영인 통제와 관리회사 단계를 시작했다.
1992년 3원치 취임 사장은 1996년 고교로 사장으로 취임했으며 2001년 전청미 취임 사장으로 취임했다.
2008년 전청미와 재임회장, 미산기는 사장으로 취임했다.
미산기 1951년 출생, 1982년 ASCS 가입, 2004년 이사 출범, 2008년 4월 대표 겸 사장으로 임명됐다.
ASICS 는 창시자의 떠나면서 평온하게 직업화 관리시대로 넘어갈 수 있으며, 핵심 창시자 도우트의 관리 이념은 분간할 수 없다.
1959년 귀신총사 창립 10주년을 맞아 가문화 개조를 시작했다. 직원들에게 지분 발행, 직원들의 지주 비율은 70%에 달하며 노동과 자본의 일체화 경영의 운명공동체 이념을 제시했다.
2012년 3월 31일까지 2011년 ASICS 의 자본금 239.72억엔 (약 20억위안), 직원 5906명, 매출액 2478억엔 (약 195억위안)은 글로벌 대기업이 아닌 글로벌 기업이지만, 글로벌 글로벌 글로벌 특색을 갖고 있다.
운동화는 매출액의 73.8%, 일본 내 매출액은 총 매출액의 44%를 차지했다.
ASICS 의 주권 구조는 이미 상당히 분산되었고, 소니와 같은 일본의 최고 국제화 대기업과 다름없다.
2012년 3월 31일, ASICS 는 총 12974명의 주주, 전 10대 주주주가 모두 기구로, 주로 은행, 제1대 주주주주가 4.3%에 불과하다.
외국인 법인은 37.05%, 금융기관은 35.13%, 일본 내 기타 법인 등 8.05%, 증권사 0.75%, 정부 및 지방 공공단체 0%, 개인 투자자 19.02%를 차지했다.
현재 ASICS 이사회 모두 10명: 회장과 전청미, 사장 미산기, 이사 상무집행 사장 3명, 이사 3명, 이사 2명, 외부 이사 2명.
또 4명의 경영 매니저도 있다.
감사회 4명.
내부 이사 1인당 연봉 2356만엔, 외부 이사 2명은 1인당 500만엔, 내부 감사 1인당 1800만엔, 외부 감사 1인당 1000만엔.
여기에는 이사 (외부 이사 포함)의 보수 중 부동의 부분이 있다. 이른바 업적 연동 보수, 보수 총액의 10% 정도, 내부 및 외부 감사는 모두 고정 보수, 외부 감사 보수, 외부 감사 보수는 외부 이사 보수의 두 배로, 이는 일본 보유감사회 제도의 회사 가운데 내부 통제와 위험 관리 등의 직책무를 반영해 외부 책임, 위험과 업무의 책임, 외부 이사 업무보다 더 중요하다.
노동과 자본의 일체화 경영의 운명공동체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ASICS 는 회사 주주를 고객으로 바꿔 운명공동체의 내포를 확장하려고 노력했다.
ASICS 는 주주에 대해 본사 상품을 구매하는 우대 제도를 가지고 있다.
2012년 정책은 100주 이상 보유하고 있지만 1000주 이상 부족한 1000주가 구매 업체 상품을 15% 할인하는 우대권 5장, 1000주 이상 보유기간은 3년이 부족하지만 구매 회사 상품을 20% 할인하는 우대권 5장, 1,000주를 보유하고, 3개월 이상 보유하고, 회사 제품을 20% 할인하는 우대권 10장을 제공한다.
이런 주주 우대권은 회사 직영점 및 지정 대리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전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00주 이상의 주주가 모두 20% 할인 가격으로 회사 주주 우대 목록을 구매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중국 기업들은 특히 중소판과 창업판의 상장회사를 비롯해 상장 이후 보편적 과 전략적 문제: 창업 이념과 창시자가 효과적으로 통제하는 동시에 직업 관리, 실현 회사의 핵심 우위를 발지휘, 확장, 어떻게 회사를 확장하고, 회사를 확장하고 전주 영역을 잃고 완패한 경지에 빠지지 않도록, ASCS는 이 방면에서 우수한 범례를 제공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복식 의 배합 은 걱정 의 패션 달인 이 지원 하지 않는다
- 거리 촬영 유행 | 패셔니스타의 최신 트렌드 쇼
- 보물을 배합하다 | 패셔니스타가 교묘하게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 이번 시즌 유행 | 봄옷 코트 코디 쇼 가볍게 여성미
- 조류 풍향표 | 깔끔한 섹시하고 야들야들한 여자.
- 신발 속달 | 산바디 하이 슈즈는 패션과 자신감
- 보물을 배합하다 | 时尚达人教你外套潮搭的小技巧
- 보물을 배합하다 | 복식 배합 법칙 개술
- 보물을 배합하다 | 재킷과 세련된 팬츠의 높은 코디쇼.
- 뉴스 택배 | 2013 봄 여름 의상 은 소비자 에게 강렬한 계절 추세 를 이끌 것 이다
- 오늘의 면가: 강소, 호남 지역 면화 가격 시세
- 의류 회화 공익성 이 패션 소비 에 대한 촉진 하다
- 실체 의류 상점 은 인터넷 쇼핑 의 충격 을 어떻게 자보 할 수 있을까
- 의류 회람회의 예술 관상성과 실용성
- 방글라데시의 ‘ 빨간 토요일 ’ 은 다시 한 번 방직 의상 업계의 경종을 울렸다
- 의류 전시회 마케팅 가이드성의 주요 표현
- 저장된 비밀과 토시 인수의 비밀을 제시하다
- 의상 임대 시작, 강남스타일 공연복 더 인기
- 스튜디오 매출 은 닭 을 죽이고 알을 따는 전문가 들 이 안전 망사 사치품 을 모집하는 것 을 가리킨다
- 겨울옷 털은 코트 보온에 패셔니스타야 쿨해.